•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서유리 인스타그램 스토리 업로드
추천 1 조회 165,092 25.04.28 14:49 댓글 44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29 11:24

    아니 성우 너무 멋지고 목소리도 멋진데 그래서는 돈을 못버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걍 안타깝다

  • 25.04.29 11:39

    안타깝다..

  • 25.04.29 11:42

    왜 파산신청 회생 이런거 안하나했는데.. ㅠㅠ그런 이유가 있었구나

  • 25.04.29 11:57

    이제라도 플 바뀌어서 다행이네.. 에휴..

  • 25.04.29 11:58

    속상하네

  • 25.04.29 12:31

    진짜 책임감 대단한사람이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4.29 15:04

    ㄹㅇ 쿠팡 한달 풀로 뛰어도 300만원댄데 매번 불러주는것도 아님

  • 25.04.29 12:38

    이게뭐람....내가 다 억울

  • 25.04.29 12:47

    아 존나 대단하다 진짜 난 이사람 응원해

  • 25.04.29 12:47

    인스타 디엠이라도 보내드리고 싶은데 인스타가 없누 ㅠ 어디따 남겨드려야하나

  • 25.04.29 13:49

    그냥 우리끼리라도 말 안 얹었으면 좋겠어ㅠㅠ그동안 그렇게 다 봐왔으면서 왜이렇게 단합이 안되냐구..

  • 25.04.29 15:11

    쿠팡 해보고싶어서 진짜 계속 신청해봤었는데 개같이 광탈해서 단한벙도 못해봣고요.. 11억이면.. 진짜 ㅠㅠ 그 누가 이사람을 비난할 자격이 있나 싶긴함

  • 25.04.29 15:26

    여자들끼리도 여자욕하네 정말 참 단합이 안되는구나 아묻따 지지하자는게 그렇게 어려운가 그리고 그냥 파산회생하라는것도 웃기네 .. 그렇게 쉽게 안해줘요.. 그리고 재산 어느정도 있으면 다 기각됨

  • 25.04.29 16:21

    서유리 스레드에서 봤는데 몇년 뒤 자기에게 보내는 편지에 살아있을지 모르겠다고.. 쓴 거 보고 욕 절대 안 하기로 함.. ㅜㅜ 본인이 제일 고통스럽고 힘들텐데 우리까지 욕해야해? 응원하라는말이 아니고 욕이라도 하지말자 제발..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4.29 16:38

    나도 다 떠나서 쿠팡이랑 공장 가라는 글은 뭐지...? 3금융이면 연이율 법정최고금리까지라고 가정해도 20프로까지 늘어나는데 1억원 빌렸다 치면 월이자 170임... 쿠팡뛰어서 11억 이자도 못갚아

  • 25.04.29 17:16

    근데 엑셀이 그렇게 많이 벌려? 12억을 갚을정도로?

  • 25.04.29 18:11

    이미 포잡 뛰고있고 11억은 갚았대 근데 빌린곳이 한두곳이 아닌가봐

  • 25.04.29 20:19

    11억?? ㅁㅊ..

  • 25.04.29 20:44

    욕하지마
    하고싶으면 명백한 가해자인 남자한테 해
    눈빛이 저런데 어케 돌을 던져
    싫은데 하고있잖아
    피해자일 가능성을 제발 염두해줘
    너무 꾸역꾸역 하잖아 ㅠㅠ
    엑셀방송에서도 울고있는데 왜
    쉽게 돈벌려고 하는게 아니잖아
    벼랑끝에 몰린사람이잖아 누가봐도....
    이렇게 보낸사람이 몇이야
    옹호는 못해도 말을 좀 아껴봐ㅠㅠ
    빚이있으면 회생하면되는데
    못하는데 더큰 이유가 있을수도있잖아

  • 25.04.29 21:52

    아 전남편새끼 죽이고싶네 진짜

  • 25.04.29 23:12

    아 잘 모르겠다 ...

  • 25.04.29 23:49

    에휴.. 그냥 어서 빚 갚고 엑셀방송 그만두고 꽃길만 걸으세요.. 엑셀방송 첨 들어봐서 유투브 들어가 쇼츠봤는데 표정보니 뭐라 말을 못하겠다… 자아 박살나는거 실시간으로 보는 기분..

  • 25.04.29 23:56

    전남편 와;;;;;;존나 열받네

  • 25.04.30 00:56

    서유리 진짜 똑부러진다고 생각했는데 무슨일이야...

  • 25.04.30 02:13

    하 걍 안타깝고 남자 하나 잘못만나서 ..빨리 빚갚고 엑셀인지 그만했음좋겠어...안그래도 욕먹는데 나까지 말얹고싶지 않음

  • 25.04.30 03:02

    냅두자 ! 얼른 멘탈잡고 이겨내길 !

  • 25.04.30 17:00

    최소한 돌은 던지지말자 ㅠㅜ

  • 25.05.05 15:06

    근데 무슨 따스한 시선;; 새벽부터 일어나 건전한 알바 2-3개 하는 사람들한테나 따스한 시선이 겨우 가지

  • 25.05.05 23:22

    음... 나는 모르겠다... 결혼한 기혼여성에게 일자리를 쉽게 주는 나라도 아니고 심지어 저런 억대 빚을 기사회생안하고 직접 갚는것도 한편으로 대단하다고 생각해... 이자도 계속 불어날거고... 내가 만약 돈 빌려준 사람이라면 저 사람 옷을 벗던 장기를 팔던 내돈 달라고 할 것 같은데.. 알고리즘에 의해서 봤지만 정말 표정이...안좋더라.. 난 따뜻한 시선은 아니지만 비난은 안할련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5.08 09:40

    22

  • 25.05.08 23:20

    33

  • 25.05.06 05:10

    전남편이 서유리 몰래 돈빌림 (11억은 그 일부고 전체금액은 공개x) 남편은 개인회생 함
    서유리는 포잡뛰고 있고 돈되는건 다하고있는듯.. 안타까워. 아프리카 영상 보니까 아슬아슬해보여서 비난은 못하겠어. 언능 회복되시길

  • 25.05.06 06:50

    불쌍해 안타까워. 남자새끼가 지은 죄때문에 생긴 빚이 한두푼도 십몇억인데… 그걸 혼자 갚겠다고 (파산신청안하고) 아둥바둥 사는 여자한테 무작정 어떤일을 한다때매 돌을 던진다고? 그럼 저여자는 죽으라는거야 뭐야?

    평생을 몇억 모으는것도 일반인들은 힘든데 ㅋㅋㅋㅋ와 다들 제정신인가? 그냥 빨리 돈벌어서 저 일 그만둘 수 있게 도와주던가 ~ 온전히 아프리카로 일반방송할때 한남들이 몰려와서 방송못하게해서 결국 엑셀로 깄다하는데?

    다들 도움안되면 돌이라도 던지지말고. 한마디라도 하고싶으면 십몇억 넘긴 남자새끼를 욕해 🤣ㅋㅋㅋ

  • 25.05.07 00:40

    걍 전남편이나 욕할란다 ㅅㅂ!!!!!!!
    어휴 ㅅㅂ!!!!!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5.10 13:47

    22 풍자나 욕해 아예 업소출신인데

  • 25.05.11 23:13

    전남편이 ..... 어우 힘들겠다 진짜

  • 25.08.10 21:36

    서유리 화이팅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