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인스타 없던 시절 금수저 인플루언서의 시조가 된듯한 프로그램
추천 0 조회 152,972 25.04.30 22:24 댓글 4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30 22:27

    첫댓글 둘이 ost 냈는데 좋았어ㅋㅋㅋ저 시즌 반응 좋아서 나중에 성남 방송고? 가서 학교 생활 했던것 같은데

  • 25.04.30 22:27

    아 옛날에 저런 케이블 채널 재밌는거 진짜 많았는데ㅋㅋㅋㅋㅋㅋ 추억이다

  • 25.04.30 22:28

    와 근데 두분 진짜 일반인이셨던겨??

  • 25.04.30 22:28

    바니는 뭐하고살까

  • 25.04.30 22:30

    인서타 있어!! forkbonnie

  • 25.04.30 22:29

    바니? 뭔가 닝닝 느낌나ㅋㅋㅋㅋ뭐하고 사려나 오 인스타 있구나 찾아봐야지

  • 25.04.30 22:30

    이거 재밌게 봤었는데 ㅋㅋㅋ

  • 25.04.30 22:31

    바니는 옛날이랑 똑같네 ㅋㅋㅋ

  • 25.04.30 22:30

    아 나요즘 이거 다시보고싶어 ㅋㅋㅋㅋ 아무 오티티에서 내줬으면 좋겠다

  • 25.04.30 22:32

    첫 눈에 뿅!가버렸어~

  • 25.04.30 22:33

    다시볼수있나?ㅜㅜ

  • 25.04.30 22:35

    맞아 나도 이거 너무재밌게봤는데ㅋㅋㅋ

  • 25.04.30 22:37

    이거 다른시리즈도 재밋었어 ㅎㅎ

  • 25.04.30 22:39

    바니 좋아했는뎈ㅋㅋㅋㅋㅋ

  • 25.04.30 22:40

    와 바니 진짜 요새 뭐하나,,,

  • 25.04.30 22:41

    바니 졸라 좋아했는데 ㅋㅋㅋ

  • 25.04.30 22:45

    에이미랑 바니 ㅠㅠ너무좋아했어

  • 25.04.30 22:52

    재밌었음 ㅋㅋㅋ

  • 25.04.30 22:54

    ㄹㅇㅋㅋㅋㅋㅋ재밌었는뎈ㅋㅋㅋㅋ바니 뭐하낰ㅋㅋㅋㅋ

  • 25.04.30 23:02

    헐 김바니 개오랜만.. 잊고살았어 ㅋㅋㅋㅋ 첫눈에뿅

  • 25.04.30 23:03

    바니 라엘이같냐 분위기가 ㅋㅋㅋㅋㅋ 목소리도 비슷했던거 같애

  • 25.04.30 23:15

    와 개추억이다...

  • 25.04.30 23:17

    와 개오랜만이닼ㅋㅋㅋㅋ

  • 25.04.30 23:18

    바니 좋아했는데 ㅋㅋㅋㅋㅋ

  • 25.04.30 23:24

    바니 뭐하고 살지 넘 재밌게 봤는데 지금도 발랄하게 잘살고있길 💛

  • 25.04.30 23:30

    나 첫눈에 뿅 아직도 들어...대박 추억

  • 25.04.30 23:33

    존내잼썻는데..!

  • 25.04.30 23:34

    헐 바니 뭐하고 살까

  • 25.04.30 23:42

    왜 다들 에이미는 안궁금해하고 바니만 궁금해해? 에이미는 지금도 셀럽인가

  • 25.04.30 23:51

    에이미 약장이가 되어벌임..

  • 25.05.01 09:24

    할 마약이라니;;; ㅁㅊ

  • 25.04.30 23:42

    에이미 이때 진짜 인기많았는데 ㅋㅋㅋㅋㅋ

  • 25.04.30 23:47

    인기 많아서 진짜 의아했는데 지금 세태 보면 이제 납득이 가

  • 25.05.01 01:10

    바니 귀엽다 지금봐도

  • 25.05.01 01:30

    헐 바니 스무살이었구나 나 초딩때라 ㅈㄴ 어른같았는데

  • 25.05.01 01:32

    오프닝 노래도 기억난다ㅜ재밌었어 에이미가 홍대보고 시골같다고 한것도 ㅋㅋ 암튼 에이미 엄마가 그 악어백 브랜드 울나라에 들어온? 사람이지?

  • 25.05.01 02:14

    이거 떠올리니 확실히 요즘 세상과는 다른게
    저땐 저렇게 일반인 중 돈많은 사람 일상을 보는게
    너무 새롭고 신기했았던게 기억나
    지금은 유투브로 쉽게 전시되어있는데말이지

  • 25.05.01 06:27

    오 ㄹㅇ 여시 댓 보니 새삼 체감하게 됨

  • 25.05.01 02:38

    와 나 초딩때 봣었는데 개추억

  • 25.05.01 08:05

    ㅈㄴ빠져들었던 프로그램… 제목부터 악녀야 어쩜… 도파민…

  • 25.05.01 15:29

    와 나 바니 좋아했었는데 ㅋㅋㅋㅋ

  • 25.05.01 18:53

    추억이닼ㅋㅋㅋ

  • 25.05.07 21:37

    아직도 기억나는게 해운대였나?호텔 스위트룸 600만원인데 결제했던거...

  • 25.05.08 21:02

    헐 첨봄...

  • 25.05.11 04:02

    우오ㅏ.. 유툽 검색해봐야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