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63890328
악녀일기3금수저 일반인 여자애들 데려다가 둘이 동거시키면서 평소 사는 모습 보여주는건데 유독 3이 인기 많았던걸로 기억ㅋㅋ몇십만원짜리 헤메 턱턱 결제, 몇백짜리 명품백 일시불 구매, 집 넓은거 자랑하기 해외파인거 자랑하기 등등 모습도 보여줬지만 둘이 투닥거리는 케미가 있어서 인기 많았었음ㅋㅋ
첫댓글 둘이 ost 냈는데 좋았어ㅋㅋㅋ저 시즌 반응 좋아서 나중에 성남 방송고? 가서 학교 생활 했던것 같은데
아 옛날에 저런 케이블 채널 재밌는거 진짜 많았는데ㅋㅋㅋㅋㅋㅋ 추억이다
와 근데 두분 진짜 일반인이셨던겨??
바니는 뭐하고살까
인서타 있어!! forkbonnie
바니? 뭔가 닝닝 느낌나ㅋㅋㅋㅋ뭐하고 사려나 오 인스타 있구나 찾아봐야지
이거 재밌게 봤었는데 ㅋㅋㅋ
바니는 옛날이랑 똑같네 ㅋㅋㅋ
아 나요즘 이거 다시보고싶어 ㅋㅋㅋㅋ 아무 오티티에서 내줬으면 좋겠다
첫 눈에 뿅!가버렸어~
다시볼수있나?ㅜㅜ
맞아 나도 이거 너무재밌게봤는데ㅋㅋㅋ
이거 다른시리즈도 재밋었어 ㅎㅎ
바니 좋아했는뎈ㅋㅋㅋㅋㅋ
와 바니 진짜 요새 뭐하나,,,
바니 졸라 좋아했는데 ㅋㅋㅋ
에이미랑 바니 ㅠㅠ너무좋아했어
재밌었음 ㅋㅋㅋ
ㄹㅇㅋㅋㅋㅋㅋ재밌었는뎈ㅋㅋㅋㅋ바니 뭐하낰ㅋㅋㅋㅋ
헐 김바니 개오랜만.. 잊고살았어 ㅋㅋㅋㅋ 첫눈에뿅
바니 라엘이같냐 분위기가 ㅋㅋㅋㅋㅋ 목소리도 비슷했던거 같애
와 개추억이다...
와 개오랜만이닼ㅋㅋㅋㅋ
바니 좋아했는데 ㅋㅋㅋㅋㅋ
바니 뭐하고 살지 넘 재밌게 봤는데 지금도 발랄하게 잘살고있길 💛
나 첫눈에 뿅 아직도 들어...대박 추억
존내잼썻는데..!
헐 바니 뭐하고 살까
왜 다들 에이미는 안궁금해하고 바니만 궁금해해? 에이미는 지금도 셀럽인가
에이미 약장이가 되어벌임..
할 마약이라니;;; ㅁㅊ
에이미 이때 진짜 인기많았는데 ㅋㅋㅋㅋㅋ
인기 많아서 진짜 의아했는데 지금 세태 보면 이제 납득이 가
바니 귀엽다 지금봐도
헐 바니 스무살이었구나 나 초딩때라 ㅈㄴ 어른같았는데
오프닝 노래도 기억난다ㅜ재밌었어 에이미가 홍대보고 시골같다고 한것도 ㅋㅋ 암튼 에이미 엄마가 그 악어백 브랜드 울나라에 들어온? 사람이지?
이거 떠올리니 확실히 요즘 세상과는 다른게저땐 저렇게 일반인 중 돈많은 사람 일상을 보는게너무 새롭고 신기했았던게 기억나지금은 유투브로 쉽게 전시되어있는데말이지
오 ㄹㅇ 여시 댓 보니 새삼 체감하게 됨
와 나 초딩때 봣었는데 개추억
ㅈㄴ빠져들었던 프로그램… 제목부터 악녀야 어쩜… 도파민…
와 나 바니 좋아했었는데 ㅋㅋㅋㅋ
추억이닼ㅋㅋㅋ
아직도 기억나는게 해운대였나?호텔 스위트룸 600만원인데 결제했던거...
헐 첨봄...
우오ㅏ.. 유툽 검색해봐야지
첫댓글 둘이 ost 냈는데 좋았어ㅋㅋㅋ저 시즌 반응 좋아서 나중에 성남 방송고? 가서 학교 생활 했던것 같은데
아 옛날에 저런 케이블 채널 재밌는거 진짜 많았는데ㅋㅋㅋㅋㅋㅋ 추억이다
와 근데 두분 진짜 일반인이셨던겨??
바니는 뭐하고살까
인서타 있어!! forkbonnie
바니? 뭔가 닝닝 느낌나ㅋㅋㅋㅋ뭐하고 사려나 오 인스타 있구나 찾아봐야지
이거 재밌게 봤었는데 ㅋㅋㅋ
바니는 옛날이랑 똑같네 ㅋㅋㅋ
아 나요즘 이거 다시보고싶어 ㅋㅋㅋㅋ 아무 오티티에서 내줬으면 좋겠다
첫 눈에 뿅!가버렸어~
다시볼수있나?ㅜㅜ
맞아 나도 이거 너무재밌게봤는데ㅋㅋㅋ
이거 다른시리즈도 재밋었어 ㅎㅎ
바니 좋아했는뎈ㅋㅋㅋㅋㅋ
와 바니 진짜 요새 뭐하나,,,
바니 졸라 좋아했는데 ㅋㅋㅋ
에이미랑 바니 ㅠㅠ너무좋아했어
재밌었음 ㅋㅋㅋ
ㄹㅇㅋㅋㅋㅋㅋ재밌었는뎈ㅋㅋㅋㅋ바니 뭐하낰ㅋㅋㅋㅋ
헐 김바니 개오랜만.. 잊고살았어 ㅋㅋㅋㅋ 첫눈에뿅
바니 라엘이같냐 분위기가 ㅋㅋㅋㅋㅋ 목소리도 비슷했던거 같애
와 개추억이다...
와 개오랜만이닼ㅋㅋㅋㅋ
바니 좋아했는데 ㅋㅋㅋㅋㅋ
바니 뭐하고 살지 넘 재밌게 봤는데 지금도 발랄하게 잘살고있길 💛
나 첫눈에 뿅 아직도 들어...대박 추억
존내잼썻는데..!
헐 바니 뭐하고 살까
왜 다들 에이미는 안궁금해하고 바니만 궁금해해? 에이미는 지금도 셀럽인가
에이미 약장이가 되어벌임..
할 마약이라니;;; ㅁㅊ
에이미 이때 진짜 인기많았는데 ㅋㅋㅋㅋㅋ
인기 많아서 진짜 의아했는데 지금 세태 보면 이제 납득이 가
바니 귀엽다 지금봐도
헐 바니 스무살이었구나 나 초딩때라 ㅈㄴ 어른같았는데
오프닝 노래도 기억난다ㅜ재밌었어 에이미가 홍대보고 시골같다고 한것도 ㅋㅋ 암튼 에이미 엄마가 그 악어백 브랜드 울나라에 들어온? 사람이지?
이거 떠올리니 확실히 요즘 세상과는 다른게
저땐 저렇게 일반인 중 돈많은 사람 일상을 보는게
너무 새롭고 신기했았던게 기억나
지금은 유투브로 쉽게 전시되어있는데말이지
오 ㄹㅇ 여시 댓 보니 새삼 체감하게 됨
와 나 초딩때 봣었는데 개추억
ㅈㄴ빠져들었던 프로그램… 제목부터 악녀야 어쩜… 도파민…
와 나 바니 좋아했었는데 ㅋㅋㅋㅋ
추억이닼ㅋㅋㅋ
아직도 기억나는게 해운대였나?호텔 스위트룸 600만원인데 결제했던거...
헐 첨봄...
우오ㅏ.. 유툽 검색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