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폰서트)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워
개쩐다
진짜로 푸페 아니묘
와
미니의자 3개도 졸귀닼ㅋㅋㅋㅋㅋㅋ
클라스
나두 스텝할래..
미쳣다
나도 스텝 할래
아이유…진짜 성공할 수 밖에 없는 모든게 완벽하다 진짜
일본간 아이돌들 저런거 많이하더라 ㅋㅋ .. 지들만 먹은건지 스탭도 준건진 모르지만
아이유 최고 세계 최고
부ㅜ럽다
배고프다
스텝밀이 저거라고..? 미쳣다
오ㅏ 진짜 아이유랑 일하고 싶ㄷㅏ...ㅋㅋ...
와... 스시
나도 일할래 나도..
갓지은
원탑인이유가 있다 너무 섬세해
역시 통크다 지은이
일본에서 공연관련 일하는디 이치란이랑 아부라소바 스테이크 이런 건 많이 와 근데 스시는 ㄹㅇ 처음봄ㅋㅋ 저쪽으로 돈 지인짜 많이 썼단 소리임 저거늠
진짜 아이유 사랑이다..
남연예인이 이랬으면 후손까지 칭찬받았을듯
22 이미 기사로 도배되었겠지 통크고 인심좋고 어쩌고 저쩌고 ....
와…..
아이유 밴드하고싶다 엉엉 다음생엔 꼭 해야지
우와...
멋지다 아이유
대통령감이야
역시 아이유
첫댓글 워
개쩐다
진짜로 푸페 아니묘
와
미니의자 3개도 졸귀닼ㅋㅋㅋㅋㅋㅋ
클라스
나두 스텝할래..
와
미쳣다
나도 스텝 할래
아이유…진짜 성공할 수 밖에 없는 모든게 완벽하다 진짜
일본간 아이돌들 저런거 많이하더라 ㅋㅋ .. 지들만 먹은건지 스탭도 준건진 모르지만
아이유 최고 세계 최고
부ㅜ럽다
배고프다
스텝밀이 저거라고..? 미쳣다
오ㅏ 진짜 아이유랑 일하고 싶ㄷㅏ...ㅋㅋ...
와... 스시
나도 일할래 나도..
갓지은
원탑인이유가 있다 너무 섬세해
역시 통크다 지은이
일본에서 공연관련 일하는디 이치란이랑 아부라소바 스테이크 이런 건 많이 와
근데 스시는 ㄹㅇ 처음봄ㅋㅋ
저쪽으로 돈 지인짜 많이 썼단 소리임 저거늠
진짜 아이유 사랑이다..
남연예인이 이랬으면 후손까지 칭찬받았을듯
22 이미 기사로 도배되었겠지 통크고 인심좋고 어쩌고 저쩌고 ....
와…..
아이유 밴드하고싶다 엉엉 다음생엔 꼭 해야지
우와...
멋지다 아이유
대통령감이야
역시 아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