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726816724
이세돌 / 승부사 기질 개쩜. 게임 ㅈ노잼으로 하면 갑자기 꾸짖을 갈을 날림
정현규 / 환승연애 내봬누 걔맞음ㅇㅇ 생각보다 더 광기있고 마이웨이 스타일;;
윤소희 / 머리 개좋아서 보는맛 난다 ㅋㅋㅋ 정현규랑 머리 팽팽돌리면서 문제 품 (시즌1 하석진 이시원 기대해도 될지 ㅎ)
규현 / MC롤인줄 알았는데 첫겜부터 찢음. 활약ㄹㅇ기대됨 (+ 정현규보고 자꾸 박현규라 함ㅎ)
일반인 여출3인 손은유, 김하린, 이승현 / 독기+승부욕+게임머리 다 있는 걸들만 모아옴. 한명은 이미 떨어지긴 했는데 죽는거 각오하고 문제풀러 들어간거라 기개있게 탈락함 하여튼 활약 기대댐
+ 저스틴민 / 즐겜 중인데 하고싶은말 다함ㅋ 포커페이스도 미침ㅋ
쓰고 보니 그냥 거의 다ㅋㅋ
덬들은 누가 제일 좋음?
지옥 멤버들 좋아ㅠㅠ
너무재밌어
아 저 프로 뭔지도 모르는데 꾸짖을 갈 보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요고 시즌1 안보고 바로 2 봐도 되낭???
윤소희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 침대에 저러고 있어서 빵터짐
재밋을듯
현규만 아니었다면 보고 싶네 ㅠ
감옥멤들 좋아 ㅋㅋㅋㅋㅋㅋ 소희지영헴도 좋음 들을 때 편안해
이세돌ㅋㅋㅋㅋ진짜 제대로 안하면 자기가 보내버린다고 할때 존잼;;;
정현규 마웨스타일 아닌거같은데 왜 마웨지? 이세돌이 ㄹㅇ마웨고 정현규는 규현이랑 저 형만 보고 간거에요 나도 너 보고 간거야 뭐 이런 대화도 했는데 어쩌다 마웨이미지 됐지.. 대놓고 깊은 연합은 안 해서?
이세돌 잘 몰랐는데 성격 강하더라 완전 좋음
이세돌이랑 여출들 좋아..
이세돌때문에 존잼 ㅠ
이세돌 원래부터 성깔잇기로 유명했다던데 ㅋㅋ 재밌겠다
이세돌나와?! 궁금하다!!
이세돌 엄청 조용조용한 성격인줄 알았는데
승부사더라..!!!!
이세돌 누구랑 싸워? 쎄다고 하니까 보기무서워서 알고 보려고 ㄷㄷㄷ
누구랑 신경전벌이는거 못보는 스타일임
싸우진않고 누가 신경전벌일려고 시작하면 무시하고 마웨 이정도 ㅋㅋㅋ
이번에 재밌음 ㅠㅠ
최애 없어
다 게임 너무 못함
마피아는 참고 봤는데 언노운 실화냐?
내가 왜 출연진들 답 못 찾고 전략도 없고 쩔쩔매는 걸 봐야해?
우리 종연이도 빡친 듯
이세돌 연합, 정치 관심 없고 단순 즐겜 하러 온 사람..
다른 출연자들 20살 짜리만 칼춤추게 하고 자기들은 엄청 몸사림 두뇌서바이벌에서 착한 플레이어 필요 없어요 정치력 필수야
은유 밀어봅니다
은유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다 캐릭터 개성있고 병풍없어서 좋아
재밌더라 ㅋㅋㅋ 이번에 일반인 출연자들 똑똑하고 할말 다해서 너무 좋음
모아두고잇는데 기대된다
너무 재밌어서 박수치면서 봄ㅋㅋㅋㅋㅋ
다좋아 시즌1은 비쥬얼 너무 심각해서 인상쓰면서 봤는데
은유 소희 우승 ㄱㅂㅈㄱ… 돌헴 저스틴민도 ㅎㅇㅌ 근데 우승은 여자들 주셔요
마자마자
은유 존멋탱
하린은유 너무 똑똑하더라 진짜 멋잇어 ...
은유하린소희승현ㅠㅠ
너무 재밌어 여출들 다 좋아 하린승부욕 너무 멋지고.. 은유도 똑똑하고 게임잘해서 좋음 1보다ㅜ오조오억배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