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어제 공개된 데블스2 평좋은 출연자 (약스포)
추천 0 조회 69,489 25.05.07 22:57 댓글 13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08 04:16

    지옥 멤버들 좋아ㅠㅠ

  • 25.05.08 06:58

    너무재밌어

  • 25.05.08 08:08

    아 저 프로 뭔지도 모르는데 꾸짖을 갈 보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 25.05.08 08:22

    요고 시즌1 안보고 바로 2 봐도 되낭???

  • 25.05.08 08:24

    윤소희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 침대에 저러고 있어서 빵터짐

  • 25.05.08 08:30

    재밋을듯

  • 25.05.08 08:37

    현규만 아니었다면 보고 싶네 ㅠ

  • 25.05.08 08:48

    감옥멤들 좋아 ㅋㅋㅋㅋㅋㅋ 소희지영헴도 좋음 들을 때 편안해

  • 25.05.08 09:05

    이세돌ㅋㅋㅋㅋ진짜 제대로 안하면 자기가 보내버린다고 할때 존잼;;;

  • 25.05.08 10:27

    정현규 마웨스타일 아닌거같은데 왜 마웨지? 이세돌이 ㄹㅇ마웨고 정현규는 규현이랑 저 형만 보고 간거에요 나도 너 보고 간거야 뭐 이런 대화도 했는데 어쩌다 마웨이미지 됐지.. 대놓고 깊은 연합은 안 해서?

  • 25.05.08 10:33

    이세돌 잘 몰랐는데 성격 강하더라 완전 좋음

  • 25.05.08 11:08

    이세돌이랑 여출들 좋아..

  • 25.05.08 11:15

    이세돌때문에 존잼 ㅠ

  • 25.05.08 11:17

    이세돌 원래부터 성깔잇기로 유명했다던데 ㅋㅋ 재밌겠다

  • 25.05.08 12:09

    이세돌나와?! 궁금하다!!

  • 25.05.08 12:32

    이세돌 엄청 조용조용한 성격인줄 알았는데
    승부사더라..!!!!

  • 25.05.08 13:41

    이세돌 누구랑 싸워? 쎄다고 하니까 보기무서워서 알고 보려고 ㄷㄷㄷ
    누구랑 신경전벌이는거 못보는 스타일임

  • 25.05.08 14:11

    싸우진않고 누가 신경전벌일려고 시작하면 무시하고 마웨 이정도 ㅋㅋㅋ

  • 25.05.08 13:51

    이번에 재밌음 ㅠㅠ

  • 25.05.08 14:58

    최애 없어
    다 게임 너무 못함
    마피아는 참고 봤는데 언노운 실화냐?

  • 25.05.08 14:59

    내가 왜 출연진들 답 못 찾고 전략도 없고 쩔쩔매는 걸 봐야해?
    우리 종연이도 빡친 듯

  • 25.05.08 15:03

    이세돌 연합, 정치 관심 없고 단순 즐겜 하러 온 사람..
    다른 출연자들 20살 짜리만 칼춤추게 하고 자기들은 엄청 몸사림 두뇌서바이벌에서 착한 플레이어 필요 없어요 정치력 필수야

  • 25.05.08 16:52

    은유 밀어봅니다

  • 25.05.08 19:52

    은유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 25.05.08 20:13

    다 캐릭터 개성있고 병풍없어서 좋아

  • 25.05.08 20:14

    재밌더라 ㅋㅋㅋ 이번에 일반인 출연자들 똑똑하고 할말 다해서 너무 좋음

  • 25.05.08 23:08

    모아두고잇는데 기대된다

  • 25.05.08 23:25

    너무 재밌어서 박수치면서 봄ㅋㅋㅋㅋㅋ

  • 25.05.09 00:07

    다좋아 시즌1은 비쥬얼 너무 심각해서 인상쓰면서 봤는데

  • 25.05.09 01:17

    은유 소희 우승 ㄱㅂㅈㄱ… 돌헴 저스틴민도 ㅎㅇㅌ 근데 우승은 여자들 주셔요

  • 25.05.09 04:03

    마자마자

  • 25.05.09 06:23

    은유 존멋탱

  • 25.05.09 18:10

    하린은유 너무 똑똑하더라 진짜 멋잇어 ...

  • 25.05.09 23:28

    은유하린소희승현ㅠㅠ

  • 25.05.10 01:01

    너무 재밌어 여출들 다 좋아 하린승부욕 너무 멋지고.. 은유도 똑똑하고 게임잘해서 좋음 1보다ㅜ오조오억배 재밌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