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안성재거덩요에서 공개된 차준환 평소 식단.jpg (음식 사진 有)
추천 0 조회 103,973 25.05.07 23:03 댓글 14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08 08:31

    한끼아니에요?......

  • 25.05.08 08:35

    키도 크던데 저거 먹고 어케

  • 25.05.08 08:40

    저거먹고 운동 가능...? 저렇게세번먹는줄..

  • 25.05.08 08:46

    한끼라도적인디 저거먹고운동가능?

  • 25.05.08 09:03

    진짜빡세게한다. . 와 저거먹고 어케버티냐

  • 25.05.08 09:07

    몸이 무거워지면 안되는건가..? 적게먹네

  • 25.05.08 09:22

    한번에 다먹고 저렇게 하루 세번 먹는게 아니구나...

  • 25.05.08 09:27

    한끼도 아니고 1일 2식을 저거를 나눠서 한다고? ㄷㄷ

  • 25.05.08 09:33

    쿼드러플?? 막 이런 네바퀴 도는 점프 하려면… 식단 필수일듯 ㅠ

  • 25.05.08 09:36

    탄수 굳이 안먹어도 되는건가?

  • 25.05.08 09:44

    에너지를 어떻게 내지

  • 25.05.08 09:57

    저거 먹고 하루에 수십바퀴를 도는구나 진짜 대단하다..

  • 25.05.08 10:09

    점심 뭐야…

  • 25.05.08 10:28

    아이돌보다 더하네… 진짜 좋아하지 않으면 못하겠다

  • 25.05.08 10:33

    난 점심은 저렇게 도시락 먹고 저녁 때 폭식함 ㅋ...

  • 25.05.08 10:33

    한끼가 아니라 하루???

  • 25.05.08 11:13

    헐 ㅁㅊ 저게 한끼가 아니였어

  • 25.05.08 11:18

    세상에………..

  • 25.05.08 11:21

    키도 엄청 크자나 대박이다

  • 25.05.08 11:24

    ㅅㅂ저게 한끼가 아니라고??? 와 어떻게 저것만먹고 그렇게 운동을 하지?....

  • 25.05.08 11:27

    와 저렇게 한끼로 세번 먹는줄;

  • 25.05.08 11:44

    머고...

  • 25.05.08 11:58

    엥????

  • 25.05.08 12:19

    성격 안나빠지나ㅠ

  • 25.05.08 12:24

    근육량이 있는게 절캐먹음 살 안빠디나?? 유지가 되나… 신기하다

  • 25.05.08 12:27

    1끼로 다 먹을수있는데...

  • 25.05.08 13:03

    와근데 샐러드인데도 코딱지만큼 먹네 와..

  • 25.05.08 13:21

    아니 진짜 이만큼을 하루에 먹는다고...?

  • 25.05.08 13:42

    저렇게 먹고 키가 어케 컸어 대박

  • 25.05.08 13:50

    마른 근육질 몸을 유지한다는 건 정말 개 힘든 일이구만

  • 25.05.08 14:16

    저러고 먹으면 누워서 폰만 해야되믄데ㅜ

  • 25.05.08 14:56

    저걸 세끼 먹는 거야? 그렇다해도 문젠데..
    기초대사량은 충족시켜줘야 하는 거 아님?ㄷㄷ

  • 25.05.08 15:39

    ㄷ 다이어트 때문에 계속 줄이다가 소식러된 케이스인듯 은퇴하고 확 찌던지 나중에 뼈질환 좀 올거같네 잘 관리해야겠다

  • 25.05.08 15:39

    진심이야.......? 저거 먹고 어떻게 근육이 유지되지?????

  • 25.05.08 16:00

    례?..ㅠㅠ

  • 25.05.08 17:35

    남자들 다 저렇게 먹어라

  • 25.05.18 11:00

    22222

  • 25.05.08 17:47

    아 저게 한끼가 아니네 ㅜ

  • 25.05.08 18:55

    저거 먹고 운동이 되네..

  • 25.05.08 19:57

    뭐라고?

  • 25.05.08 20:07

    저거 먹구 어케 쩜프하냐…

  • 25.05.08 20:22

    티비나와서 먹는거보면 잘먹던데 소식좌나 못먹는건아닌것같은데 절제력대단한듯

  • 25.05.17 08:59

    와…

  • 26.01.25 13:55

    와 저거먹고 어케버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