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727088814
한끼아니에요?......
키도 크던데 저거 먹고 어케
저거먹고 운동 가능...? 저렇게세번먹는줄..
한끼라도적인디 저거먹고운동가능?
진짜빡세게한다. . 와 저거먹고 어케버티냐
몸이 무거워지면 안되는건가..? 적게먹네
한번에 다먹고 저렇게 하루 세번 먹는게 아니구나...
한끼도 아니고 1일 2식을 저거를 나눠서 한다고? ㄷㄷ
쿼드러플?? 막 이런 네바퀴 도는 점프 하려면… 식단 필수일듯 ㅠ
탄수 굳이 안먹어도 되는건가?
에너지를 어떻게 내지
저거 먹고 하루에 수십바퀴를 도는구나 진짜 대단하다..
점심 뭐야…
아이돌보다 더하네… 진짜 좋아하지 않으면 못하겠다
난 점심은 저렇게 도시락 먹고 저녁 때 폭식함 ㅋ...
한끼가 아니라 하루???
헐 ㅁㅊ 저게 한끼가 아니였어
세상에………..
키도 엄청 크자나 대박이다
ㅅㅂ저게 한끼가 아니라고??? 와 어떻게 저것만먹고 그렇게 운동을 하지?....
와 저렇게 한끼로 세번 먹는줄;
머고...
엥????
성격 안나빠지나ㅠ
근육량이 있는게 절캐먹음 살 안빠디나?? 유지가 되나… 신기하다
1끼로 다 먹을수있는데...
와근데 샐러드인데도 코딱지만큼 먹네 와..
아니 진짜 이만큼을 하루에 먹는다고...?
저렇게 먹고 키가 어케 컸어 대박
마른 근육질 몸을 유지한다는 건 정말 개 힘든 일이구만
저러고 먹으면 누워서 폰만 해야되믄데ㅜ
저걸 세끼 먹는 거야? 그렇다해도 문젠데..기초대사량은 충족시켜줘야 하는 거 아님?ㄷㄷ
ㄷ 다이어트 때문에 계속 줄이다가 소식러된 케이스인듯 은퇴하고 확 찌던지 나중에 뼈질환 좀 올거같네 잘 관리해야겠다
진심이야.......? 저거 먹고 어떻게 근육이 유지되지?????
례?..ㅠㅠ
남자들 다 저렇게 먹어라
22222
아 저게 한끼가 아니네 ㅜ
저거 먹고 운동이 되네..
뭐라고?
저거 먹구 어케 쩜프하냐…
티비나와서 먹는거보면 잘먹던데 소식좌나 못먹는건아닌것같은데 절제력대단한듯
와…
와 저거먹고 어케버팀
한끼아니에요?......
키도 크던데 저거 먹고 어케
저거먹고 운동 가능...? 저렇게세번먹는줄..
한끼라도적인디 저거먹고운동가능?
진짜빡세게한다. . 와 저거먹고 어케버티냐
몸이 무거워지면 안되는건가..? 적게먹네
한번에 다먹고 저렇게 하루 세번 먹는게 아니구나...
한끼도 아니고 1일 2식을 저거를 나눠서 한다고? ㄷㄷ
쿼드러플?? 막 이런 네바퀴 도는 점프 하려면… 식단 필수일듯 ㅠ
탄수 굳이 안먹어도 되는건가?
에너지를 어떻게 내지
저거 먹고 하루에 수십바퀴를 도는구나 진짜 대단하다..
점심 뭐야…
아이돌보다 더하네… 진짜 좋아하지 않으면 못하겠다
난 점심은 저렇게 도시락 먹고 저녁 때 폭식함 ㅋ...
한끼가 아니라 하루???
헐 ㅁㅊ 저게 한끼가 아니였어
세상에………..
키도 엄청 크자나 대박이다
ㅅㅂ저게 한끼가 아니라고??? 와 어떻게 저것만먹고 그렇게 운동을 하지?....
와 저렇게 한끼로 세번 먹는줄;
머고...
엥????
성격 안나빠지나ㅠ
근육량이 있는게 절캐먹음 살 안빠디나?? 유지가 되나… 신기하다
1끼로 다 먹을수있는데...
와근데 샐러드인데도 코딱지만큼 먹네 와..
아니 진짜 이만큼을 하루에 먹는다고...?
저렇게 먹고 키가 어케 컸어 대박
마른 근육질 몸을 유지한다는 건 정말 개 힘든 일이구만
저러고 먹으면 누워서 폰만 해야되믄데ㅜ
저걸 세끼 먹는 거야? 그렇다해도 문젠데..
기초대사량은 충족시켜줘야 하는 거 아님?ㄷㄷ
ㄷ 다이어트 때문에 계속 줄이다가 소식러된 케이스인듯 은퇴하고 확 찌던지 나중에 뼈질환 좀 올거같네 잘 관리해야겠다
진심이야.......? 저거 먹고 어떻게 근육이 유지되지?????
례?..ㅠㅠ
남자들 다 저렇게 먹어라
22222
아 저게 한끼가 아니네 ㅜ
저거 먹고 운동이 되네..
뭐라고?
저거 먹구 어케 쩜프하냐…
티비나와서 먹는거보면 잘먹던데 소식좌나 못먹는건아닌것같은데 절제력대단한듯
와…
와 저거먹고 어케버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