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그린티라떼샷추가
칵테일 이름 : 히로시마의 추억
맛나보이는구만 왜~ 으이구~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으이구 례민하기는~
예에쁘기만 하구만 뭘~
ㅋㅋ 긁?
와 근데 신기하다
와 신기하다
오바 하기는 이쁘기만 한데 쯧
예술이다
긁?? ㅠ
잘만들었다
안먹으면 니들만 손해지 으이그~
이야 예술이구만
예술
예민하네
그저 art
와 개멋있다…
내 최애칵테일인걸로^^
와 예술이다
어떻게 한거야 대박이네
멋만 있구만 뭘
이야 개멋있다
첫댓글 으이구 례민하기는~
예에쁘기만 하구만 뭘~
ㅋㅋ 긁?
와 근데 신기하다
와 신기하다
오바 하기는 이쁘기만 한데 쯧
예술이다
긁?? ㅠ
잘만들었다
안먹으면 니들만 손해지 으이그~
이야 예술이구만
예술
예민하네
그저 art
와 개멋있다…
내 최애칵테일인걸로^^
와 예술이다
어떻게 한거야 대박이네
멋만 있구만 뭘
이야 개멋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