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여시뉴스데스크 ‘전대미문 대선후보 교체’…한덕수는 국힘 신속입당
추천 0 조회 10,960 25.05.10 07:01 댓글 5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10 07:02

    첫댓글 진짜 국민을 뭘로보는거냐 얘넨

  • 25.05.10 07:02

    해체해라 걍

  • 25.05.10 07:07

    미친놈들이다...
    이재명이 존나 무서웅가보네 물불 안가리고 저지랄하는거보면

  • 25.05.10 07:08

    이럴거면 전당대회는 왜했어?

  • 25.05.10 07:09

    레전드 ㅋ

  • 25.05.10 07:11

    미친놈들인가

  • 25.05.10 07:11

    안쪽팔리나;;;

  • 25.05.10 07:12

    미친거아님?

  • 25.05.10 07:13

    민주당이 이랬으면 해산했다 ㅅㅂ

  • 25.05.10 07:14

    헐ㄷㄷㄷㄷ

  • 25.05.10 07:15

    미친거지 ㅆㅂ 왜 한덕수냐고

  • 25.05.10 07:15

    이젠 무섭다 진짜

  • 25.05.10 07:16

    미친놈들 아무리 당권에 눈이 멀었어도 정도가 있어야지 이게 말이 돼?

  • 25.05.10 07:19

    왜냐면 한덕수=윤석렬이기때문 ㅋ

  • 25.05.10 07:19

    아니 이게 되는거야 진심?

  • 25.05.10 07:22

    진짜 돌았구만

  • 25.05.10 07:23

    와... 한덕수 일잘알이미지메이킹 오지게 하더니 기어코...

  • 25.05.10 07:26

    권영세 권성동=국민의 힘 실세, 김문수는 어느정도 파워가 있는 사람이고 그러니까 후보가 됐는데 옛날 운동권+진보쪽 사람이었음
    투권은 김문수가 너무 싫고, 자기들이 맘껏 조종하지 못함 그러나 한덕수는 세워놓고 이렇게 해라 조종 가능
    그럼 그 개빡대갈 둘 생각: 우리 당권 김문수한테 뺐길 수도 있겠으니 김문수부터 내려놓고 바지사장으로 한덕수를 세우자. 해서 지금 이 사태가 벌어진 것임
    유시민이 말했던 국힘 밥그릇 싸움이 시작된거야

  • 25.05.10 07:33

    와…

  • 25.05.10 07:26

    이건 그냥 국민 우롱 아님;;?

  • 25.05.10 07:29

    왜 한 나라를 이렇게 우습게 만드냐.. 진짜 개노답 조직이다 이런 꼴을 보고도 한덕수 찍으면 진짜;;; 2찍들 진심 극혐

  • 25.05.10 07:30

    별 ..대선후보교체가 유심교체보다 쉽고 빠른

  • 25.05.10 07:32

    미쳤네 진심

  • 25.05.10 07:36

    미친새끼둘이나 허수아비핫ㅂㅈ노친네나
    근데ㅜ이걸 또 물빨하는 정신나간 것들이나ㅡ하아 진짜 왜점점더 이꼬라지냐

  • 25.05.10 07:41

    ㅈㄴ듣도보도못한 짓거리네 국민을 얼마나 등신으로 보는거야

  • 25.05.10 07:41

    진짜 역겹다 ㅅㅂ

  • 25.05.10 07:46

    ㅋㅋ기괴히다 기괴해

  • 25.05.10 07:47

    와 뭐하냐 너네

  • 25.05.10 07:50

    개양아치네

  • 25.05.10 07:52

    미친 개쓰레기집단이네

  • 25.05.10 07:54

    한덕수가...저정도야..?ㅋㅋㅋㅋㅋㅋㅋㅋ

  • 25.05.10 07:57

    개노답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수준 진짜 레전드 경악

  • 25.05.10 07:59

    제발 인터뷰에다가 국민이 원해서 했다 국민을 위해서 했다 이딴 말 좀 그만 하길 같잖아 죽겠어 니가 대통령 하고싶어서 니 의지로 한거지 뭔 국민이 원해서 해

  • 25.05.10 08:01

    아니 이게 뭐람?

  • 25.05.10 08:02

    뭐하냐 진짜

  • 25.05.10 08:05

    경선 외해?

  • 25.05.10 08:13

    이게 뭐야 미쳤다

  • 25.05.10 08:14

    국힘은 왜이렇게 한덕수를 미는거야?

  • 25.05.10 08:20

    한덕수가 되야 윤석열이 사니까 ㅋㅋ

  • 25.05.10 08:22

    북한이 따로 없다 ㅋㅋㅋ

  • 25.05.10 08:34

    미쳤나...?

  • 25.05.10 08:38

    김문수가 싫대매

  • 25.05.10 08:46

    공산당이잖아

  • 25.05.10 09:01

    새벽입당은 가능해?ㅅㅂ

  • 25.05.10 09:01

    김정은도 어이없어 하겠다.

  • 25.05.10 09:36

    진짜 토나오는 새끼들...

  • 25.05.10 10:16

    국힘찍는것들 진짜 제정신아니거나 한패거나

  • 25.05.10 12:51

    아니 당원들은 뭐해??? 왤케 잠잠해???

  • 25.05.10 13:14

    대선후보 뽑는거 조차 민주적이지 않고 상식적이지 않은데 이걸 뽑는 사람들은 ...

  • 25.05.10 17:17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