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저기압으로 한국땅 안거치고 바로 일본으로 날라간 황사ㅋㅋ.jpg
추천 0 조회 131,983 25.05.10 22:15 댓글 22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11 10:46

    아싸 어쩐지 미친듯이 콧물 나야하는데 올해는 좀 덜하다 싶었는데 ㅋㅋㅋㅋ

  • 25.05.11 11:15

  • 25.05.11 11:53

  • 25.05.11 12:04

    앞으로도 이대로만 하자!~

  • 25.05.11 12:28

    이제야 말이 통하네

  • 25.05.11 12:44

    ㅋㅋㅋㅋㅋ

  • 25.05.11 13:10

    맛이 어떠냐

  • 25.05.11 17:11

    ㅋㅋㅋㅋ아 댓글 ㅈㄴ웃겨ㅠㅠㅋㅋㅋㅋ

  • 25.05.11 13:10

    굿

  • 25.05.11 13:30

    굿

  • 25.05.11 14:05

  • 25.05.11 14:42

    ㅋㅋ굿

  • 25.05.11 15:09

    ㅋㅋㅋ

  • 25.05.11 16:26

    기릿

  • 25.05.11 17:02

    굿

  • 25.05.11 17:40

    캬캬캬컄캬ㅑㅋ캬캬ㅑㅑㅑ

  • 25.05.11 19:37

    와 어쩐지 올봄 황사 별로 없고 하늘이 맑다 했다 날씨도 우리편!

  • 25.05.11 20:34

    파하핰

  • 25.05.11 21:04

    넘좋아~~

  • 25.05.12 04:05

    고마워 따봉저기압아 ㅜㅜ

  • 25.05.12 04:12

    미친 자석처럼

  • 25.05.12 07:56

    굿잡💕

  • 25.05.12 19:12

    따봉이다 안그래도 꽃가루때문에 죽겠는데

  • 25.05.13 18:43

    캬캬캬컄

  • 25.05.13 23:22

    이런데도 일본여행 겁나가겠지~ 미먼 잘 마시고 오길!

  • 25.05.15 20:57

    꺌꺌꺌 일본아 그래도 쓰나미 방파제는 해줄거지???

  • 25.05.17 00:31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5.17 17:30

    고마워~

  • 25.05.17 21:17

    나이스여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