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731246115
아싸 어쩐지 미친듯이 콧물 나야하는데 올해는 좀 덜하다 싶었는데 ㅋㅋㅋㅋ
ㅋ
앞으로도 이대로만 하자!~
이제야 말이 통하네
ㅋㅋㅋㅋㅋ
맛이 어떠냐
ㅋㅋㅋㅋ아 댓글 ㅈㄴ웃겨ㅠㅠㅋㅋㅋㅋ
굿
ㅋㅋ굿
ㅋㅋㅋ
기릿
캬캬캬컄캬ㅑㅋ캬캬ㅑㅑㅑ
와 어쩐지 올봄 황사 별로 없고 하늘이 맑다 했다 날씨도 우리편!
파하핰
넘좋아~~
고마워 따봉저기압아 ㅜㅜ
미친 자석처럼
굿잡💕
따봉이다 안그래도 꽃가루때문에 죽겠는데
캬캬캬컄
이런데도 일본여행 겁나가겠지~ 미먼 잘 마시고 오길!
꺌꺌꺌 일본아 그래도 쓰나미 방파제는 해줄거지???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나이스여라
아싸 어쩐지 미친듯이 콧물 나야하는데 올해는 좀 덜하다 싶었는데 ㅋㅋㅋㅋ
ㅋ
앞으로도 이대로만 하자!~
이제야 말이 통하네
ㅋㅋㅋㅋㅋ
맛이 어떠냐
ㅋㅋㅋㅋ아 댓글 ㅈㄴ웃겨ㅠㅠㅋㅋㅋㅋ
굿
굿
ㅋㅋ굿
ㅋㅋㅋ
기릿
굿
캬캬캬컄캬ㅑㅋ캬캬ㅑㅑㅑ
와 어쩐지 올봄 황사 별로 없고 하늘이 맑다 했다 날씨도 우리편!
파하핰
넘좋아~~
고마워 따봉저기압아 ㅜㅜ
미친 자석처럼
굿잡💕
따봉이다 안그래도 꽃가루때문에 죽겠는데
캬캬캬컄
이런데도 일본여행 겁나가겠지~ 미먼 잘 마시고 오길!
꺌꺌꺌 일본아 그래도 쓰나미 방파제는 해줄거지???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나이스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