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과연 가위바위보가 정말 가장 공정한 게임일까?
추천 0 조회 5,630 25.05.23 11:09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23 11:11

    첫댓글 궤도가 이 글을 좋아합니다..

  • 25.05.23 11:18

    가위바위보 여러명이서 할 때는 보자기가 제일 승률 높아 진짜로!!

  • 26.05.02 14:55

    이유가 뭐야?

  • 26.05.02 20:38

    모르겠어 그냥 경험상.. 보자기만 내기 전보다 훨씬 승률 높아 사람들이 가위를 좀 안 내는 거 같아

  • 26.05.10 19:30

    가위가 손을 많이 접어야하니까 안내는걸지도 결국 묵과 보자기를 많이낸다면 보자기를 내는 쪽의 승리

  • 25.05.23 1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락실에서 가위내서 맛있는거먹는 유진이생각남ㅋㅋㅋㅋㅋㅋ

  • 25.05.23 11:59

    재밌당

  • 26.05.01 17:51

    오호라

  • 26.05.16 21:23

    와 너무 재미임ㅅ다

  • 26.05.20 00:50

    재밋어요;; 킬더킹 생각나

  • 26.05.20 16:33

    학교다닐때 내쉬균형 들으면서 눈물낫엇는데.. 여기서 보니 반갑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