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777265254
미국 귀화한 한국계 미국인이 올린 글
LA거주중이라함
현재 미국엘에이에는 한인들도 많이 거주중
첫댓글 한인들 어떡해...
엘에이라는거보고 한인들 생각나더라 ㅠ 한인타운도 엘에이 근처 아닌가 한인들이 젤 걱정이야
엘에이가 한인들 말고도 중국인들도 많고 뉴욕만큼 이민자들 많은 동네일텐데 괜히 외국인들 탓 돌릴까봐 걱정이다
어떡하냐….
어떡해ㅠㅠ
와 뭐 거의 공산당인데? 미친거아냐 트럼프
진심 미친새낀가...
합법 이민자들을 왜
이거 찐이야? 엘에이 사는 지인 잘만 놀러다니던데!헛스 알려줘서 고마워 연락들 돌려봐야겟다!ㅠㅠㅠ
https://www.youtube.com/live/SzXnjbdDQiM?si=9FnuPufAMf-jb3Co실시간
와 실시간 너무심하네..
ㅁㅊ 친구있는데서 10마일밖에 안되는데...얜 왜 답장도 없냐ㅠㅠ
세시간시차있어서.. 저녁여덟시에 받은 문자임ㅜㅜ 한인들 걱정된다..
친척들도 출근보류함ㅜㅜ걱정되네
와 제정신인가..
본문에서 말 하는 자바 업계 대부분 한인회사임.. 진짜 걱정이다..
어휴ㅠㅠ
와...엘에이 걸어다니면 절반은 중남미 사람들이고 아시아계 겁나 많이 보이는데.. 이러면 엘에이 전체가 그냥 뒤집어지지
전두환이잖아..?
미친거같아….
이민자들의 나라가 정체성을 팽개쳤네;;;
미쳤다ㅠㅠ
🤖 인기글 알림 봇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2025년 06월 09일 16시 → 인기글 37위 달성!
미국진짜 어찌되는거지;; 미국이 잘사는게 나은데 중국 꼴베기싫은데
이민자들이 만는 나라잖아 백인만 있으면 좋겠다는 심보야? 왜저래 진짜
첫댓글 한인들 어떡해...
엘에이라는거보고 한인들 생각나더라 ㅠ 한인타운도 엘에이 근처 아닌가 한인들이 젤 걱정이야
엘에이가 한인들 말고도 중국인들도 많고 뉴욕만큼 이민자들 많은 동네일텐데 괜히 외국인들 탓 돌릴까봐 걱정이다
어떡하냐….
어떡해ㅠㅠ
와 뭐 거의 공산당인데? 미친거아냐 트럼프
진심 미친새낀가...
합법 이민자들을 왜
이거 찐이야? 엘에이 사는 지인 잘만 놀러다니던데!
헛스 알려줘서 고마워 연락들 돌려봐야겟다!ㅠㅠㅠ
https://www.youtube.com/live/SzXnjbdDQiM?si=9FnuPufAMf-jb3Co
실시간
와 실시간 너무심하네..
ㅁㅊ 친구있는데서 10마일밖에 안되는데...얜 왜 답장도 없냐ㅠㅠ
세시간시차있어서.. 저녁여덟시에 받은 문자임ㅜㅜ 한인들 걱정된다..
친척들도 출근보류함ㅜㅜ걱정되네
와 제정신인가..
본문에서 말 하는 자바 업계 대부분 한인회사임.. 진짜 걱정이다..
어휴ㅠㅠ
와...엘에이 걸어다니면 절반은 중남미 사람들이고 아시아계 겁나 많이 보이는데.. 이러면 엘에이 전체가 그냥 뒤집어지지
전두환이잖아..?
미친거같아….
이민자들의 나라가 정체성을 팽개쳤네;;;
미쳤다ㅠㅠ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6월 09일 16시 → 인기글 37위 달성!
미국진짜 어찌되는거지;; 미국이 잘사는게 나은데 중국 꼴베기싫은데
이민자들이 만는 나라잖아 백인만 있으면 좋겠다는 심보야? 왜저래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