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냉라면
출처: 쭉빵카페 원문보기
첫댓글 미친 레시피는 주고가셔야죠ㅠ
올 여름은 너다
레시피 알려주고가
차가우면 더 매워지던데 ㄷㄷ
대박.. 불닭 낋여서 냉면 육수 부어먹는건가??
근데 차갑게 먹으면 ㅈㄴ매워지더라 원래 틈새라면 아무렇지않게먹ㄴ는데 저번에 틈새로 냉라면 햇다가 죽을뻔 ㅠㅠ
오늘점심에 먹었지롱ㅋㅋ 불닭볶음면 6분정도? 끓이고 찬물(+얼음물)에 헹굼 그리고 그냥 시중에파는 냉면육수 취향껏 넣으면됨~ㅎ 난 소스는 다넣고 육수는 보통 반만넣고 덥고배고프면 다 때려넣고 밥도 말아먹어ㅋㅋ
맛있겠다.
불닭 걍 찬물에 면만 헹궈서 먹어두 개존맛임 ㅡㅡ 미친쉑 대체 어케 먹어야 안 맛잇음
미쳤다
마쉿겠다
대박
침샘열린다
기름 너무 떠
오늘은 이거다
그냥 냉라면 레시피 불닭으로 대체하면 댐 개죤맛
걍 냉면육수사다가 넣으면 되는데
존나 마싯어 보여요
맛있는데 겁나매워짐 ㅋㅋㅋㅋㅋ근데그게 중독적...
겁나 매울것같아요
먹어봤는데 조온나 맛있고 대신 설거지가 어려움 ㅋㅋㅋㅋ불닭기름때매
22 기름 둥둥 ㅋㅋㅋ그래도 존맛이더라 시원하니~
첫댓글 미친 레시피는 주고가셔야죠ㅠ
올 여름은 너다
레시피 알려주고가
차가우면 더 매워지던데 ㄷㄷ
대박.. 불닭 낋여서 냉면 육수 부어먹는건가??
근데 차갑게 먹으면 ㅈㄴ매워지더라 원래 틈새라면 아무렇지않게먹ㄴ는데 저번에 틈새로 냉라면 햇다가 죽을뻔 ㅠㅠ
오늘점심에 먹었지롱ㅋㅋ
불닭볶음면 6분정도? 끓이고 찬물(+얼음물)에 헹굼 그리고 그냥 시중에파는 냉면육수 취향껏 넣으면됨~ㅎ 난 소스는 다넣고 육수는 보통 반만넣고 덥고배고프면 다 때려넣고 밥도 말아먹어ㅋㅋ
맛있겠다.
불닭 걍 찬물에 면만 헹궈서 먹어두 개존맛임 ㅡㅡ 미친쉑 대체 어케 먹어야 안 맛잇음
미쳤다
마쉿겠다
대박
침샘열린다
기름 너무 떠
오늘은 이거다
미쳤다
그냥 냉라면 레시피 불닭으로 대체하면 댐 개죤맛
걍 냉면육수사다가 넣으면 되는데
존나 마싯어 보여요
맛있는데 겁나매워짐 ㅋㅋㅋㅋㅋ근데그게 중독적...
겁나 매울것같아요
먹어봤는데 조온나 맛있고 대신 설거지가 어려움 ㅋㅋㅋㅋ불닭기름때매
22 기름 둥둥 ㅋㅋㅋ
그래도 존맛이더라 시원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