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HOKAGOHORROR/status/1936724015391096935?t=DQBYtxHT6Ap75xhxkaeGKw&s=19
X의 방과후 괴담부님(@HOKAGOHORROR)
동네 언니가 며칠전 쌀을 제게 억지로 줬어요
x.com
첫댓글 미친 개무섭다
헐...
먹는걸로 장난치지 말라고!!!!!!!
뭐때문인지 궁금하다
ㅅㅂ 향태웠네
미친것 동네에 소문내버려
난 막눈인가 저 쌀 두개가 그렇게 다른지 모르겠으무ㅜ
헐 뭐야
뭐지? 의미가..?
무속 이런거 안믿는데도 만약 본문내용대로 그 용도로 쓰인걸 받았다면 개찝찝하고 괘씸하고 개빡칠거같음
저거 타고남은 향 조각이잖아 끝이 타있네
쌀 빛깔부터 다르네
왜저러는거야 진짜 ㅠ
저런 짓 하면 살이 본인에게 날라가지 않아..?
걍 굿하고 쓴 쌀 지 먹기는 찝찝하고 버리긴 아까우니 남 줘버린거지
받은쌀로 떡 만들어서 먹으라고 갔다주면 안되나...?
얼마전에 굿해서 아는디..쌀 과일 떡 등등 많거든 가져가서 사람들이랑 나눠먹으라구해서 나도 과일가져와서 나만 걍먹는데 아마 그 쌀일수도?
헉 우리집은 제사할 때 향 꽂았던 쌀 귀신밥이라고 그냥 밖에 다 버리는데...겨우 한주먹 정도 나오지 않나향 꽂는데 쌀을 그렇게 많이 쓰지 않을텐데
굿할때 쓰는 쌀 양은 존나많음 한바가지임
근데 저런 쌀을 굳이 남을 주진 않잖아난 내 가족도 굳이 안 먹일거 같은데
걍 버리지 저걸 왜 남을 줘... 무슨 의미 있을거 같아ㅠ
액땜..? 본인 액운을 다 넘겨버리려고 그런걸듯
만나서 말 들어보라는거 보면 일반적인 상황이 아닌것 같은데 뭔일인진 궁금하다
굿한 쌀인데 먹을래..? 물어보고 필요하다하면 주는경우는 있어도 우리집같은경우(외가전체무당) 그냥 우리가 쌀 과일 남은떡 음식 다 먹어치움 없어서 못먹기는하는데 ㅎ..남한테 줄때는 당연히 필요한지 물어보고줘야지...
뭔쌀이지 안듣고 차단한 저사람 심정도 이해는간다 얼마나 지쳤을꼬
굿하고 넘겼나봐 ㅁㅊ
굿 할때에는 좋은 재료들만 쓰는거 아니여..?
왜자래 진짜
ㅅㅂ 당근에 굿한쌀이라고하고 무나해도 가져갈사람있을것 같은데 ㅡㅡ지인한테왜저래
아니 저거 걍 버리면 안돼? 굳이 지인한테 왜줌..? 소름돋아
굿한 쌀 먹어도 괜찮은겨..?
미신믿는 사람이 남한테 액운 넘기려고 악행 저지르는건 하늘에 안무섭나? 심보 곱게써야지
시바… 나같음 똑같이 되돌려주고 반응본다… 열받어
저런건 믿는 사람한테만 효과있는건데 아무것도 모르는 글쓴이는 괜찮겠지만 알면서 악행저지른 언니는 다 돌려받을텐데 어쩌려고저럼ㅋㅋ
미친거아니야 진짜..? 손절이다진짜
굿한 남은 음식들 다 먹어도되는데 쌀이나 생고기는 절대 받으면 안된다던뎅
헐 첨 알았어 무섭네
심보 진짜 못됐다
저런거 믿지도 않지만 행동이 괘씸해
미신 믿는다는 것들이 저렇게 심보 고약해서 되려나... 다 돌려받을텐데
미친.. 지가 처먹지
굿하고 좋은 재료 나눠서 주는데..생고기는 받았지만 쌀은 안받아봤어근데 보통 되게 좋은거임과일도 특별나게 맛있고 대추이런건 완전 기운받아서 좋고...쌀은 모르겠네??? 봉지에 넣어주기 번거로우니까 안줬을지도..? 현장이 존나 정신없거든 이건 뭔가 저쪽도 들어보고프네 나도 그때 기분좋아서 모르는 사람한테도 나누고플만큼이었음 마음만은...왜냐면 좋은거라 나눠먹는거고 운 나누는?? 저거 굿까지할 정도면 남 해치고 그렇게 못하는디 요즘은 해치면 현생에서 업보쳐맞고 당집에서는 미운사람 욕도 하지말라캄 그게 본인한테 좋은거고 복으로오는거임 그게 굿하는 근원근본이유고좋은거여도 사실대로 말 잘안하게 됨ㅋㅋㅋㄱㄱ암튼 친정가족한텐 그렇게 줌 나돜ㅋㅋㅋ좋은건데 설명하면 싫어하니까 근데 억지로 주는게 좀 이상하긴하넼ㅋㅋㅋ사연에 둘 다 여자라 계속 와서 쉴드치게되네 이제 현생가야겠다
그냥 새먹이로 줘..
좋은 의미로 주는거였으면 사실대로 말하고 줬겠지 저딴걸 시골에서 너무 많이 보냈다고 거짓말치고 억지로 줬다는게 존나... ㅋㅋㅋㅋㄱㅋㅋ
어우 무서워 쳐먹을라면 지가 쳐먹지 왜 주고 지랄
좋은거였어도 억지로 싫다는사람에게 주면 안되는 것임
첫댓글 미친 개무섭다
헐...
먹는걸로 장난치지 말라고!!!!!!!
뭐때문인지 궁금하다
ㅅㅂ 향태웠네
미친것 동네에 소문내버려
난 막눈인가 저 쌀 두개가 그렇게 다른지 모르겠으무ㅜ
헐 뭐야
뭐지? 의미가..?
무속 이런거 안믿는데도 만약 본문내용대로 그 용도로 쓰인걸 받았다면 개찝찝하고 괘씸하고 개빡칠거같음
저거 타고남은 향 조각이잖아 끝이 타있네
쌀 빛깔부터 다르네
왜저러는거야 진짜 ㅠ
저런 짓 하면 살이 본인에게 날라가지 않아..?
걍 굿하고 쓴 쌀 지 먹기는 찝찝하고 버리긴 아까우니 남 줘버린거지
받은쌀로 떡 만들어서 먹으라고 갔다주면 안되나...?
얼마전에 굿해서 아는디..쌀 과일 떡 등등 많거든 가져가서 사람들이랑 나눠먹으라구해서 나도 과일가져와서 나만 걍먹는데 아마 그 쌀일수도?
헉 우리집은 제사할 때 향 꽂았던 쌀 귀신밥이라고 그냥 밖에 다 버리는데...
겨우 한주먹 정도 나오지 않나
향 꽂는데 쌀을 그렇게 많이 쓰지 않을텐데
굿할때 쓰는 쌀 양은 존나많음 한바가지임
근데 저런 쌀을 굳이 남을 주진 않잖아
난 내 가족도 굳이 안 먹일거 같은데
걍 버리지 저걸 왜 남을 줘... 무슨 의미 있을거 같아ㅠ
액땜..? 본인 액운을 다 넘겨버리려고 그런걸듯
만나서 말 들어보라는거 보면 일반적인 상황이 아닌것 같은데 뭔일인진 궁금하다
굿한 쌀인데 먹을래..? 물어보고 필요하다하면 주는경우는 있어도 우리집같은경우(외가전체무당) 그냥 우리가 쌀 과일 남은떡 음식 다 먹어치움 없어서 못먹기는하는데 ㅎ..
남한테 줄때는 당연히 필요한지 물어보고줘야지...
뭔쌀이지 안듣고 차단한 저사람 심정도 이해는간다 얼마나 지쳤을꼬
굿하고 넘겼나봐 ㅁㅊ
굿 할때에는 좋은 재료들만 쓰는거 아니여..?
왜자래 진짜
ㅅㅂ 당근에 굿한쌀이라고하고 무나해도 가져갈사람있을것 같은데 ㅡㅡ지인한테왜저래
아니 저거 걍 버리면 안돼? 굳이 지인한테 왜줌..? 소름돋아
굿한 쌀 먹어도 괜찮은겨..?
미신믿는 사람이 남한테 액운 넘기려고 악행 저지르는건 하늘에 안무섭나? 심보 곱게써야지
시바… 나같음 똑같이 되돌려주고 반응본다… 열받어
저런건 믿는 사람한테만 효과있는건데 아무것도 모르는 글쓴이는 괜찮겠지만 알면서 악행저지른 언니는 다 돌려받을텐데 어쩌려고저럼ㅋㅋ
미친거아니야 진짜..? 손절이다진짜
굿한 남은 음식들 다 먹어도되는데 쌀이나 생고기는 절대 받으면 안된다던뎅
헐 첨 알았어 무섭네
심보 진짜 못됐다
저런거 믿지도 않지만 행동이 괘씸해
미신 믿는다는 것들이 저렇게 심보 고약해서 되려나... 다 돌려받을텐데
미친.. 지가 처먹지
굿하고 좋은 재료 나눠서 주는데..생고기는 받았지만 쌀은 안받아봤어
근데 보통 되게 좋은거임
과일도 특별나게 맛있고 대추이런건 완전 기운받아서 좋고...
쌀은 모르겠네??? 봉지에 넣어주기 번거로우니까 안줬을지도..? 현장이 존나 정신없거든 이건 뭔가 저쪽도 들어보고프네 나도 그때 기분좋아서 모르는 사람한테도 나누고플만큼이었음 마음만은...
왜냐면 좋은거라 나눠먹는거고 운 나누는?? 저거 굿까지할 정도면 남 해치고 그렇게 못하는디 요즘은 해치면 현생에서 업보쳐맞고 당집에서는 미운사람 욕도 하지말라캄 그게 본인한테 좋은거고 복으로오는거임 그게 굿하는 근원근본이유고
좋은거여도 사실대로 말 잘안하게 됨
ㅋㅋㅋㄱㄱ암튼 친정가족한텐 그렇게 줌 나돜ㅋㅋㅋ좋은건데 설명하면 싫어하니까 근데 억지로 주는게 좀 이상하긴하넼ㅋㅋㅋ
사연에 둘 다 여자라 계속 와서 쉴드치게되네 이제 현생가야겠다
그냥 새먹이로 줘..
좋은 의미로 주는거였으면 사실대로 말하고 줬겠지 저딴걸 시골에서 너무 많이 보냈다고 거짓말치고 억지로 줬다는게 존나... ㅋㅋㅋㅋㄱㅋㅋ
어우 무서워 쳐먹을라면 지가 쳐먹지 왜 주고 지랄
좋은거였어도 억지로 싫다는사람에게 주면 안되는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