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오징어게임3 결말알고싶은사람만 들어와봐(강스포)
추천 0 조회 52,577 25.06.27 16:28 댓글 37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6.28 14:40

    시즌1에서 걍 끝내야했어...

  • 25.06.28 16:32

    맞아ㅋㅋㅋ갈수록 뭐임???싶어짐 딱 즌1까지가 좋았어

  • 25.06.28 15:41

    기훈아 느그딸이나 좀 생각해라
    진짜 이렇게까지 공감이 안되는 드라마는 처음봄

  • 25.06.28 15:42

    아니 버튼 안누르고 싸우는게 존나 븅신같애 ㄹㅇ

  • 25.06.28 16:20

    시스템을 부시러간거 아니엿나... 대체뭐임

  • 25.06.28 16:28

  • 25.06.28 16:31

    구라같지…?나도 구라이길 바랬어…ㅜ

  • 25.06.28 17:29

    뭐꼬??? ㅅㅂ;

  • 25.06.28 19:46

    뭐임?

  • 25.06.28 22:31

    ?

  • 25.06.28 23:20

    아니근데 임시완은 ㄹㅇ 한남충 현실고증 개쩔었음

  • 25.06.29 00:18

    진짜 좃노잼

  • 25.06.29 01:41

    제발 보지마 여시들 아 시간아까워

  • 25.06.29 03:40

    ㄹㅇ임 ㅆㅂ

  • 25.06.29 07:05

    얼탱

  • 25.06.29 07:26

    나 시즌2 중간에 하차했는데, 뭐냐 뭔 시스템부수려고 다시들어간거아니었어? 왜 걍 게임한...거..?

  • 25.06.29 10:44

    그놈의 임신 출산

  • 25.06.29 14:22

    이정재 들어간이유가 오겜 자체를 없애려고 한거 아니야??? 왜절애

  • 25.06.29 14:56

    좆노답

  • 25.06.29 22:11

    진짜 이 결말 뭐지 싶음

  • 25.06.30 14:38

    와 구리다

  • 25.06.30 20:01

    임시완은
    어케 죽엇어?

  • 25.07.01 01:14

    이정재랑 싸우다 떨어짐

  • 25.07.01 00:54

    진짜 정직한 결말이네 에에올 요약 같은 그 느낌일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