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hannahannac9t/status/1937393557326942449?s=46&t=RQBD6r2t9RJIm7iDZTAuWA
https://theqoo.net/square/3804458686
진우가 루미에게 갓을 씌워주고
루미가 진우 옷깃을 붙잡는 연출이 있었다고함
인연=낯선 두 사람이 옷깃만 스쳐 지나가도 운명
첫댓글 넘 샹크스 같아서 지금이 나은 듯
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시바 생각못했는데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어쩐지 기시감이
ㅋㅋㅋㅋㅋㅌㅌㅌㅌ앜ㅋㅋㅋㅋ이런생각 어케햌ㅋㅋㅋ
아 나도 이생각하고 내려옴ㅋㅋㅋㅋ
기시감뭔가했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없는게 훨나아 잇으면 신파야
좋긴한데 소멸에 슬로모션 걸린거 같아서 좀 웃기긴할듯할말 다 할 때까지 기다려주는 소멸헴ㄷㄷ
다른 컨셉아트에도 갓주는 씬 있던데ㅋㅋㅋㅋ빼길 잘한것 같음
의도는 좋지만 느끼하다 바뀐게 훨 나음
풀어주는 비하인드나 초기아트들 보다보면 느낀게, 완성된 모습이 훨 나아. 진짜 감독이나 연출하시는 분들이 엄청 고민하고 감이 엄청 좋았던거같아
뺀게낫다 갓 주니까 이젠 니가 저승사자해라 라는 느낌도 받음ㅋㅋㅋ
아 그러게
바뀐게 낫다 ㅋㅋㅋㅋ
졸라 구려~ 지금이 깔끔해
괜찮네 하면서 내려왔눈데 샹크스같다는 댓글보고 없어지길 잘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샹크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주는거 너무 느끼해
안넣은거도 좋은데 이렇게 비하인드 들으니까 애절하다
옷깃만 스쳐도라니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확실히 뺀게 담백해서 더 좋긴하다...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 한국적 표현을 넣으려고 한 건 좋다!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걸 표현하려 했던점은 좋음..! 세련되게 풀수있느냐 없느냐는 다른문제지만
급박한 와중에 저러고 있었으면 좀 바사삭이긴 했겠다ㅋㅋㅋㅋ
깔끔하게 사라져서 더 좋음~
옷깃만 스쳐도 인연을 표현하려 했던건 좋다 ㅋㅋㅋ그치만 빼길 잘한듯
옷깃은 최소 포옹인디!!!
헐 난좋앗울거같은데 외국인들 갓 좋아하자너 루미도 잘어울렷을듯
이러다 내년에 헤어지겠구만 갈거면 언능가슈(지나가던 충청도인)
아 미쳤나 ㅜㅜㅜㅜㅜㅜㅜ
첫댓글 넘 샹크스 같아서 지금이 나은 듯
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시바 생각못했는데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어쩐지 기시감이
ㅋㅋㅋㅋㅋㅌㅌㅌㅌ앜ㅋㅋㅋㅋ이런생각 어케햌ㅋㅋㅋ
아 나도 이생각하고 내려옴ㅋㅋㅋㅋ
기시감뭔가했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없는게 훨나아 잇으면 신파야
좋긴한데 소멸에 슬로모션 걸린거 같아서 좀 웃기긴할듯
할말 다 할 때까지 기다려주는 소멸헴ㄷㄷ
다른 컨셉아트에도 갓주는 씬 있던데ㅋㅋㅋㅋ빼길 잘한것 같음
의도는 좋지만 느끼하다 바뀐게 훨 나음
풀어주는 비하인드나 초기아트들 보다보면 느낀게, 완성된 모습이 훨 나아. 진짜 감독이나 연출하시는 분들이 엄청 고민하고 감이 엄청 좋았던거같아
뺀게낫다 갓 주니까 이젠 니가 저승사자해라 라는 느낌도 받음ㅋㅋㅋ
아 그러게
바뀐게 낫다 ㅋㅋㅋㅋ
졸라 구려~ 지금이 깔끔해
괜찮네 하면서 내려왔눈데 샹크스같다는 댓글보고 없어지길 잘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샹크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주는거 너무 느끼해
안넣은거도 좋은데 이렇게 비하인드 들으니까 애절하다
옷깃만 스쳐도라니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확실히 뺀게 담백해서 더 좋긴하다...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 한국적 표현을 넣으려고 한 건 좋다!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걸 표현하려 했던점은 좋음..! 세련되게 풀수있느냐 없느냐는 다른문제지만
급박한 와중에 저러고 있었으면 좀 바사삭이긴 했겠다ㅋㅋㅋㅋ
깔끔하게 사라져서 더 좋음~
옷깃만 스쳐도 인연을 표현하려 했던건 좋다 ㅋㅋㅋ그치만 빼길 잘한듯
옷깃은 최소 포옹인디!!!
헐 난좋앗울거같은데 외국인들 갓 좋아하자너 루미도 잘어울렷을듯
이러다 내년에 헤어지겠구만 갈거면 언능가슈
(지나가던 충청도인)
아 미쳤나 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