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칭챙총 니하오 대처 알려준다 많이 퍼뜨려줘
추천 1 조회 16,404 25.07.02 06:28 댓글 4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2 06:31

    첫댓글 와 천잰데

  • 25.07.02 06:35

    존나굳

  • 25.07.02 06:36

    쏘리 아이돈햅머닠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2 06:39

    와 좋다

  • 25.07.02 06:39

    아이돈햅애니 캐쉬

  • 25.07.02 06:50

    완전 괜찮다

  • 25.07.02 06: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좋아

  • 25.07.02 07:03

    약간 “🥹🙏🏼” 이런 느낌으로 하라는거지? ㄱㅅㄱㅅ

  • 25.07.02 07:09

    ㅋㅋㅌㅋㅋㅌㅋㅋㅅㅂㅈㄴ웃곀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2 07:17

    와 ㅋㅋㅋ나도 해봐야지

  • 25.07.02 07:19

    와ㅋㅋㅋㅋ 굿

  • 25.07.02 07:21

    아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쟤네도 옆나가 얘기하는거 발작버튼이라던데 스페인이면 베네수엘라 얘기하고ㅋㅋㅋㅋㅋ

  • 25.07.02 07:25

    와 이거 써보고싶어서 인종차별 당하고싶을정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2 07:29

    쏘리..!! 🥺

  • 25.07.02 07: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대박 써먹어봐야지

  • 25.07.02 07:55

    아이돈해브체인지가 더 조음ㅋㅋㅋㅋㅋ

  • 25.07.02 07:58

    ㅈㄴㄱㄷ 체인지는 머야!?

  • 25.07.02 08:00

    잔돈ㅋㅋㅋ

  • 25.07.02 08:01

    ㅈㄴㄱㄷ 돈이없어요~ 말고 천원짜리가 없어서^^; 이런느낌일듯??

  • 25.07.02 08:16

    222 오 😧 아이돈해브체인지👐 하면 ㄹㅇ 홈리스 취급하는 느낌이라 더 타격커 ㅋㅋㅋㅋ

  • 25.07.02 08:45

    꼭 써먹을께!!

  • 25.07.02 08:00

    아니면 no, are you?

  • 25.07.02 08:05

    해보고 싶다ㅠㅠㅠㅠㅠ 제발

  • 25.07.02 08: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ㅈ 옆나라취급 얘기도 잘먹힌다던뎈ㅋㅋㅋ프랑스놈들한테 니 영국놈임? 독일놈임? 하면 개발작한다겈ㅋㅋㅋㅋㅌ

    이런거 특ㅋㅋㅋ막상 준비해놓으면 니하오거리는 놈들 안보임ㅋㅋㅋ

  • 25.07.02 08:10

    천재다

  • 25.07.02 08:31

    자본주의로 누르는구나 ㅋㅋㅋㅋ ㅠ

  • 25.07.02 08:36

    ㅋㅋㅋㅋㅋㅋㅋ

  • 25.07.02 08:45

    오 굿

  • 25.07.02 08:49

    머니라 하지 말고 아돈해브 캐쉬나 체인지라고 해!
    보통 거지들이 체인지(잔돈, 동전 같은거) 있냐 물어보거든
    그냥 나 돈 없어 하면 ? 싶을 수 있는데 거지 구걸 거절 멘트 보통 현금 없다, 잔돈 없다니까 그거 두개 추천ㅋㅋㅋ

  • 25.07.02 09:30

    땡큐!!!🍀🍀🍀🍀💸

  • 25.07.02 09:46

    캬캬캬캬컄 써먹을 생각에 벌써 웃음 난다
    아돈해브 체인지 🙂‍↔️

  • 25.07.02 09:51

    헐 개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2 12:14

    써먹어야지 고마워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7.02 14:56

    구걸하는 거지 취급하라는 팁 ㅋㅋ 유럽 살았는데 길에 노숙자들이 구걸 많이 하거든

  • 25.07.02 16:24

    근데 인종차별하는 애들(니하오거리는..) 지들도 좀 쫄리는지 니하오!! 하고 쓰윽 빠르게 지나가버려서.. 머라 말할 새도 없이 사라져버려.. 다음주에 가는데 기회되면 써먹어야지..

  • 25.07.03 13:00

    헐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9.24 16:38

    개욱겨 ㅠㅠㅠ 유럽갈때 혹시 당하면 해야지ㅡㅡ

  • 25.10.16 02:20

    와 천재다

  • 25.12.22 12:06

    이런거 어케 생각하는겨👍 상상만으로도 통쾌하다

  • 26.01.21 01:45

    ㅋㅋㅋㅋㅋㅋ 여샤 고마워ㅋㅋㅋ 짤도 얻어간다 ㅡ🍀🍀

  • 26.05.15 18:07

    인종 이슈보다 머니 이슈가 전세계 공통이긴하구나 자본주의에는 이게 최곤갑다…. 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