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m.pann.nate.com/talk/365866302
안녕하세요.결혼한지 이제 한달 조금 넘은 신혼입니다.제목 그대로 입니다.저희는 양가 어른들과(원래 알던 사이)당사자들의 뜻이 맞아 만난지 100일도 되지 않아결혼식을 올렸습니다.아내가 스킨십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건 알고 있었습니다.결혼전 데이트 할때도 두 손은 꼭 주머니...웨딩촬영할때 손은 잡아봤고, 사진 작가님이 뽀뽀샷까지는 노리신 것 같은데 와이프가 거부해서 하지 못했습니다.결혼식때도 마지막에 손잡고 퇴장할때 요즘은 입구에서 입맞추는사진을 찍어주더라고요. 하지만 와이프가 거부해서하지 못했습니다.첫날밤은 각자 싱글 침대에서 잤습니다...코시국으로 신혼여행은 가지 않았고집으로 돌아오던 날 자녀 계획이나 그런 것에 대해서 얘기를 하게 되었는데 성관계가 부담스럽다는 뉘앙스로 말하더라고요.자기는 아빠랑 엄마가 평생 안아주거나 뽀뽀하거나이런걸 보지 못했다고. 잠도 아빠는 거실서, 엄마는 큰방서 딸 둘과 같이 잤다고 합니다.아기도 아직은 잘 모르겠다고...그래서 그 부분에 대해서 알고 있었다고 얘기해주고네가 괜찮다면 시험관 쪽도 생각하고 있으니부담스럽게 생각마라. 기다리겠다 했습니다.지금은와이프가 키우던 고양이랑셋이서 살고 있습니다.저는 와이프를 너무 좋아하니까 막 안아주고 싶고뽀뽀도 하고 싶고 손도 잡고 싶고 한데와이프는 한 발 뒤로 물러나있습니다.얼마전 회식서 술을 먹고 (이건 제 실수입니다)술김에 와이프가 안아주면 좋겠다. 이랬다고 하더라고요.그래서 안아줘서 신나서 들어가서 자고(?다음날 아침에도 포옹을 시도해봤는데 안아주더니그날 이후로는 포옹 일체 없습니다. ;;어제 술 먹고 왜 안아달라고 했냐 이러더라고요.그래서 더한 것도 하려고 했는데? 했더니 반응이 싸늘...말은 재잘재잘 잘 하고 밥도 잘 차려주고일상생활에 필요한 기본적인 것들은 알아서 다 하는데저녁 먹고 나면 방으로 쏙 들어가버립니다.컴퓨터를 하거나 게임을 하지요.거실 쇼파는 이쯤되면 왜 샀는지 모르겠는데고양이 스크래처 같습니다. ㅠ.ㅠ주말에 산책 갈때는 손을 꼭 잡고 다니지만제 손에 조금이라도 땀이 차거나 본인이 답답하다고 느끼면빼버립니다.잠은... 따로 잡니다.처음에 일주일 정도는 같이 자봤는데제가 코골이가 심해서... 와이프가 새벽에 탈출하다가결국 따로 자는 걸로 합의를 봤습니다.부부 사이에 그런 말들 뭐 남자한테 정력에 좋다더라이런 말 할수도 있는데 징그럽다고 하지 말라고 합니다.와이프가 화장실을 가거나 할때 방에서 나오면장난친다고 졸졸 뒤에 따라다니면 화를 냅니다 ㅠ...와이프가 절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스킨십이나 이런 장난도 거부하는 걸까요...?어떻게 해야 할까요...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아끔직해 ㅜㅠ
헐..
아 통일교? 헐ㅋㅋ
으
으으..나이도 많고 살찐데다 못생기고 ㅅㅂ여자분 불쌍
나 제목에서부터 딱 세번째 댓처럼 생각함
여호와는 아니고 통일겨같음 여호와 저렇게 냅다 백일안에 결혼시키진않던데
헐...
삭제된 댓글 입니다.
으에 미친 ........ ㅜ 살이라도 빼 ㅜㅜㅜㅜ
와 알면 좀 노력이나 하지 살을 쳐 빼라
아ㅅㅂ..진짜진심구역질나
안좋아하는 사람이랑 결혼하는 종교를 대체 어떻게 믿지....아..
종교란 대체 뭘까
아 아내 부모도 똑같이 통일교로 만나서 사랑없이 결혼생활했나보네ㅋㅋㅋㅋㅋ근데 진심 욕심도 많다 일면식도 없는 6살 어린 예쁜 여자랑 종교덕에 100일만에 결혼해놓고뭔 정상적인 결혼 행세를 하고싶어하고 사랑받기까지 바람?
헐랭....
우엑시발 애지간히 못생겼으면
어우
ㄷㄷ(
나도 종교 생각하면서 내려왔는데 댓에 있네..
아니 근데 얼마나 거북하게 생겼길래 뽀뽀도 거부해 안기도 거부해 손도 거부해 걍 존재 자체를 거부하네
얼마나 박색이면...
불쌍하노 여성분
이거 어떻게 간파한 거야 대박진짜 1도 몰랐네
웨에에에에엑
아니 여성분 어릴 때부터 세뇌당해서 결혼한거면 너무 안타까운데ㅠ
왠일이니
레즈비언인가 하고 내려왔는데 종교 빼박이네 헐...
남자들 진짜 엥간해선 못생겨도 평범하다고 올려치기 오지던데 얼마나 심각하면 지 입으로 호감상도 아니래고 살집도 있다고 실토하냐 ㅅㅂ
잘생겼으면 될일..
종교는 진짜 여성 착취인듯..
양 당사자 뜻이 안맞구만 ㅋㅋㅋㅋㅋ 뭘 맞앜ㅋㅋㅋㅋㅋㅋ
드릅게 못생겼나보네 관리하던가 말던가
근데 저정도로 스킨십 못하겠으면 왜 결혼하나 싶긴해
와 첫댓이 맞는거같다
사이비든 뭐든 잘생겼으면 안저랬을걸ㅋㅋ
어지간히 못생겼나보군
쯧쯧.. 그러게..
댓 소름 ㄷㄷ
첫문단 보자마자 통일교 아녀...? 했는데 역시나ㅋㅋㅋㅋㅋㅋ 어느 부모가 자식 뜻도 안물어보고 3개월만에 고속결혼 시키겠음
ㅈㄴ 못생겻나방
그니까 결혼시작점이 이해가 안갔어....
아니 사람들 어케 저런 거 다 알지??? ㅈㄴ 신통방통하다나는 걍 헐 머지 이랬는데 샤갈 ㅠ ㅋㅋㅋㅋㅋㅋ
아 속안좋아 얼마나 못생기면 사이비를 뛰어넘냐
아아아아아아ㅏㅏ 택혐이야…. ㅠㅠ 뭔가 미안하지만
답은 거울속에
댓글..사이비....
진짜끔찍스럽다
여자 불쌍하다
첫댓글 아끔직해 ㅜㅠ
헐..
아 통일교? 헐ㅋㅋ
으
으으..나이도 많고 살찐데다 못생기고 ㅅㅂ여자분 불쌍
나 제목에서부터 딱 세번째 댓처럼 생각함
여호와는 아니고 통일겨같음 여호와 저렇게 냅다 백일안에 결혼시키진않던데
헐...
삭제된 댓글 입니다.
으에 미친 ........ ㅜ 살이라도 빼 ㅜㅜㅜㅜ
와 알면 좀 노력이나 하지 살을 쳐 빼라
아ㅅㅂ..진짜진심구역질나
으
안좋아하는 사람이랑 결혼하는 종교를 대체 어떻게 믿지....아..
종교란 대체 뭘까
아 아내 부모도 똑같이 통일교로 만나서 사랑없이 결혼생활했나보네ㅋㅋㅋㅋㅋ
근데 진심 욕심도 많다 일면식도 없는 6살 어린 예쁜 여자랑 종교덕에 100일만에 결혼해놓고
뭔 정상적인 결혼 행세를 하고싶어하고 사랑받기까지 바람?
헐랭....
우엑시발 애지간히 못생겼으면
어우
ㄷㄷ(
나도 종교 생각하면서 내려왔는데 댓에 있네..
아니 근데 얼마나 거북하게 생겼길래 뽀뽀도 거부해 안기도 거부해 손도 거부해 걍 존재 자체를 거부하네
얼마나 박색이면...
불쌍하노 여성분
이거 어떻게 간파한 거야 대박
진짜 1도 몰랐네
웨에에에에엑
아니 여성분 어릴 때부터 세뇌당해서 결혼한거면 너무 안타까운데ㅠ
왠일이니
레즈비언인가 하고 내려왔는데 종교 빼박이네 헐...
남자들 진짜 엥간해선 못생겨도 평범하다고 올려치기 오지던데 얼마나 심각하면 지 입으로 호감상도 아니래고 살집도 있다고 실토하냐 ㅅㅂ
잘생겼으면 될일..
종교는 진짜 여성 착취인듯..
양 당사자 뜻이 안맞구만 ㅋㅋㅋㅋㅋ 뭘 맞앜ㅋㅋㅋㅋㅋㅋ
드릅게 못생겼나보네 관리하던가 말던가
근데 저정도로 스킨십 못하겠으면 왜 결혼하나 싶긴해
와 첫댓이 맞는거같다
사이비든 뭐든 잘생겼으면 안저랬을걸ㅋㅋ
어지간히 못생겼나보군
쯧쯧.. 그러게..
댓 소름 ㄷㄷ
첫문단 보자마자 통일교 아녀...? 했는데 역시나ㅋㅋㅋㅋㅋㅋ 어느 부모가 자식 뜻도 안물어보고 3개월만에 고속결혼 시키겠음
ㅈㄴ 못생겻나방
그니까 결혼시작점이 이해가 안갔어....
아니 사람들 어케 저런 거 다 알지??? ㅈㄴ 신통방통하다
나는 걍 헐 머지 이랬는데 샤갈 ㅠ ㅋㅋㅋㅋㅋㅋ
아 속안좋아 얼마나 못생기면 사이비를 뛰어넘냐
아아아아아아ㅏㅏ 택혐이야…. ㅠㅠ 뭔가 미안하지만
답은 거울속에
댓글..사이비....
진짜끔찍스럽다
여자 불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