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네이트 판] 아내가 스킨십을 좋아하지 않아요
추천 0 조회 17,796 25.07.03 01:03 댓글 5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3 01:06

    첫댓글 아끔직해 ㅜㅠ

  • 25.07.03 01:06

    헐..

  • 25.07.03 01:07

    아 통일교? 헐ㅋㅋ

  • 25.07.03 01:09

  • 25.07.03 01:12

    으으..나이도 많고 살찐데다 못생기고 ㅅㅂ여자분 불쌍

  • 25.07.03 01:13

    나 제목에서부터 딱 세번째 댓처럼 생각함

  • 25.07.03 01:14

    여호와는 아니고 통일겨같음 여호와 저렇게 냅다 백일안에 결혼시키진않던데

  • 25.07.03 01:22

    헐...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7.03 02:29

    으에 미친 ........ ㅜ 살이라도 빼 ㅜㅜㅜㅜ

  • 25.07.03 08:47

    와 알면 좀 노력이나 하지 살을 쳐 빼라

  • 25.07.07 21:47

    아ㅅㅂ..진짜진심구역질나

  • 25.07.03 01:43

  • 25.07.03 01:47

    안좋아하는 사람이랑 결혼하는 종교를 대체 어떻게 믿지....아..

  • 25.07.03 01:48

    종교란 대체 뭘까

  • 25.07.03 01:56

    아 아내 부모도 똑같이 통일교로 만나서 사랑없이 결혼생활했나보네ㅋㅋㅋㅋㅋ

    근데 진심 욕심도 많다 일면식도 없는 6살 어린 예쁜 여자랑 종교덕에 100일만에 결혼해놓고
    뭔 정상적인 결혼 행세를 하고싶어하고 사랑받기까지 바람?

  • 25.07.03 01:57

    헐랭....

  • 25.07.03 02:12

    우엑시발 애지간히 못생겼으면

  • 25.07.03 02:15

    어우

  • 25.07.03 02:38

    ㄷㄷ(

  • 25.07.03 02:43

    나도 종교 생각하면서 내려왔는데 댓에 있네..

  • 25.07.03 02:50

    아니 근데 얼마나 거북하게 생겼길래 뽀뽀도 거부해 안기도 거부해 손도 거부해 걍 존재 자체를 거부하네

  • 25.07.03 02:54

    얼마나 박색이면...

  • 25.07.03 02:58

    불쌍하노 여성분

  • 25.07.03 03:17

    이거 어떻게 간파한 거야 대박
    진짜 1도 몰랐네

  • 25.07.03 03:31

    웨에에에에엑

  • 25.07.03 03:31

    아니 여성분 어릴 때부터 세뇌당해서 결혼한거면 너무 안타까운데ㅠ

  • 25.07.03 03:38

    왠일이니

  • 25.07.03 05:11

    레즈비언인가 하고 내려왔는데 종교 빼박이네 헐...

  • 25.07.03 05:46

    남자들 진짜 엥간해선 못생겨도 평범하다고 올려치기 오지던데 얼마나 심각하면 지 입으로 호감상도 아니래고 살집도 있다고 실토하냐 ㅅㅂ

  • 25.07.03 07:06

    잘생겼으면 될일..

  • 25.07.03 07:15

    종교는 진짜 여성 착취인듯..

  • 25.07.03 07:31

    양 당사자 뜻이 안맞구만 ㅋㅋㅋㅋㅋ 뭘 맞앜ㅋㅋㅋㅋㅋㅋ

  • 25.07.03 07:32

    드릅게 못생겼나보네 관리하던가 말던가

  • 25.07.03 07:46

    근데 저정도로 스킨십 못하겠으면 왜 결혼하나 싶긴해

  • 25.07.03 08:10

    와 첫댓이 맞는거같다

  • 25.07.03 08:33

    사이비든 뭐든 잘생겼으면 안저랬을걸ㅋㅋ

  • 25.07.03 09:01

    어지간히 못생겼나보군

  • 25.07.03 09:27

    쯧쯧.. 그러게..

  • 25.07.03 09:53

    댓 소름 ㄷㄷ

  • 25.07.03 09:58

    첫문단 보자마자 통일교 아녀...? 했는데 역시나ㅋㅋㅋㅋㅋㅋ 어느 부모가 자식 뜻도 안물어보고 3개월만에 고속결혼 시키겠음

  • 25.07.03 10:03

    ㅈㄴ 못생겻나방

  • 25.07.03 11:09

    그니까 결혼시작점이 이해가 안갔어....

  • 25.07.03 12:12

    아니 사람들 어케 저런 거 다 알지??? ㅈㄴ 신통방통하다
    나는 걍 헐 머지 이랬는데 샤갈 ㅠ ㅋㅋㅋㅋㅋㅋ

  • 25.07.03 12:12

    아 속안좋아 얼마나 못생기면 사이비를 뛰어넘냐

  • 25.07.03 12:31

    아아아아아아ㅏㅏ 택혐이야…. ㅠㅠ 뭔가 미안하지만

  • 25.07.03 13:06

    답은 거울속에

  • 25.07.03 13:20

    댓글..사이비....

  • 25.07.07 21:47

    진짜끔찍스럽다

  • 25.08.13 14:10

    여자 불쌍하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