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어쩔어쩔
알고보니 두피에 감각이 없었던 황정민 이정재
샤넬이 하지말라는데(?) 기를 쓰고 하트한이제훈
왜 미안해했는지 모를 박보영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어쩔어쩔
사죄하라
하 근데 뽀블리 왤케 귀엽냐.........
아 존나
개싫다진짜
하
와 왜저럼?
왜케 유별남?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오 맞아 비슷해
그럼 마동석은 뭐 등신이라 이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사우나에서 머리 닦는줄ㅋㅋㅋ
잡은 토끼같음 ㅋㅋㅋㅋ
귀 할랑할랑거리는 거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뭐돼?
박보영 눈치보는거같아서 맘아파 어이가없네 진짜
그래 이런 사람이었지;; 시간지나면 잊혀졌을텐데 게장덕분에 다시ㅋㅋㅋㅋㅋ
아진짜 존나 깝쳐 진짜!!!!
아니 안써도 자기가 들고있으면 되잖아끝까지 뒷짐지고있는게 제일 이상함;;
못생긴게 자아만 비대해서는
진짜 뭐 돼?
ㅋ..
왜 배우인지 모르겟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겨
박서준 보통 인성에리가 아닌 거 같음...
인성에 비해 너무 과하게 누리는듯
광고든 드라마든 어디서든 보기싫다 진짜
ㅋㅋㅋㅋㅋㅋ지독하다 지독해..돈은 벌고싶고....
연예인병 제대로 걸렸네....주어 없음
배우병 지독하다; 일거리 누가 자꾸주냐 일 없어봐야 정신차릴텐데 지가 월클인줄알아
진짜 어이없음
하여간 비호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댓글에 아저씨들 ㅈㄴ웃기내ㅠ
너 뭐 돼...?
너무시러ㅠ
안써도 받아서 모가지에 걸기라도 하든가 싹바가지같아
근데 진짜 뭐 됨? 오바싸네
그냥 가라… 너 나 온건 안본다
웩
어휴
에휴...
으휴
알겟다..
ㅋ...
이런 행보면 금방 대체되지않을까...ㅜㅜ 새롭고 젊은 남배우들이 얼마나 많은데.. 일부러 후배들한테 기회주는건가
일이끊겨봐야
류처럼 될듯
윽 🤢
사죄하라
하 근데 뽀블리 왤케 귀엽냐.........
아 존나
개싫다진짜
하
와 왜저럼?
왜케 유별남?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오 맞아 비슷해
그럼 마동석은 뭐 등신이라 이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사우나에서 머리 닦는줄ㅋㅋㅋ
잡은 토끼같음 ㅋㅋㅋㅋ
귀 할랑할랑거리는 거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뭐돼?
박보영 눈치보는거같아서 맘아파 어이가없네 진짜
그래 이런 사람이었지;; 시간지나면 잊혀졌을텐데 게장덕분에 다시ㅋㅋㅋㅋㅋ
아진짜 존나 깝쳐 진짜!!!!
아니 안써도 자기가 들고있으면 되잖아
끝까지 뒷짐지고있는게 제일 이상함;;
못생긴게 자아만 비대해서는
진짜 뭐 돼?
ㅋ..
왜 배우인지 모르겟음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겨
박서준 보통 인성에리가 아닌 거 같음...
인성에 비해 너무 과하게 누리는듯
광고든 드라마든 어디서든 보기싫다 진짜
ㅋㅋㅋㅋㅋㅋ지독하다 지독해..돈은 벌고싶고....
연예인병 제대로 걸렸네....주어 없음
배우병 지독하다; 일거리 누가 자꾸주냐 일 없어봐야 정신차릴텐데 지가 월클인줄알아
진짜 어이없음
하여간 비호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댓글에 아저씨들 ㅈㄴ웃기내ㅠ
너 뭐 돼...?
너무시러ㅠ
안써도 받아서 모가지에 걸기라도 하든가 싹바가지같아
근데 진짜 뭐 됨? 오바싸네
그냥 가라… 너 나 온건 안본다
웩
어휴
에휴...
으휴
알겟다..
ㅋ...
이런 행보면 금방 대체되지않을까...ㅜㅜ 새롭고 젊은 남배우들이 얼마나 많은데.. 일부러 후배들한테 기회주는건가
일이끊겨봐야
류처럼 될듯
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