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스우파 한국인들에게 인기 씹어먹고 있는 오사카 오죠갱 멤버 쿄카 전범기
추천 0 조회 17,491 25.07.03 20:23 댓글 4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3 20:24

    첫댓글 저 전범기옷입고 대회 여럿나갔고
    여성 나체 성기그려진 티셔츠도 입음,,ㅎ

  • 25.07.03 20:27

    에휴

  • 25.07.03 20:27

    자게에 맨날 출몰하심…어차피 좋아할거 일본가서 행복하게 덕질하세용 매국노들아

  • 25.07.03 20:27

    안 보긴 했지만 난 왜 전범국 사람들이 한국에서 인기를 얻는 지 모르겠네

  • 25.07.03 20:28

    사과문쳐쓰고도게자박아라

  • 25.07.03 20:28

    배틀 잘하는지도 모르겠다고 루틴 다 똑같고 계속 허우적거리던데 올려치기 개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3 20:29

    어릴때고 나발이고 전범기가 언제부터 봐줄 수 있는 거였지ㅋㅋ

  • 25.07.03 20:30

    억까라고 그러던데 명예 일본인이신듯

  • 25.07.03 20:30

    ㅡㅡ

  • 25.07.03 20:30

    자게에 엄청 많더라고 팬들... 걍 일상적인 질문 같은거 물어봤는데 자꾸 댓에 쿄카 달림😂 예를 들면 옷 잘 입는 사람 인스타 추천해줘 하면 쿄카 달리고 이런거... 글고 트위터에서도 난리라 자꾸 탐라로 넘어오는데 남친 있는거 같던데 막 사람들이 남자랑은 터치 싫어하고 여자는 ㄱㅊ다는 걸로 약간 유연?먹고 있어서 너무 놀람... 또 이얘기는 왜 들었는지 기억 안나는데 한국에서 팔 수술 했으면 의사가 팔 자르자고 했을건데 한국에서 수술 안해서 다행이래 얘 한국에서 살았어? 이얘기가 왜 나온건지 모를 무튼 탐라에 조오나 많이 떠

  • 25.07.03 20:31

    멍가 정준영

  • 25.07.03 20:33

    여성 성기 그려진 티셔츠도 ㄹㅇ 충격임 자게에서 봤는데 프린팅이 진짜..에바였음

  • 25.07.03 20:34

    이걸 빨아주는 일빠들은 차피 신경안쓰겟지

  • 25.07.03 20:34

    알면서도 존나 피의쉴드를 치던데

  • 25.07.03 20:37

    좋아할게앖어서 일본인을 빠냐.....

  • 25.07.03 20:38

    자게에서 맨날 하루에한번은 봄 ㅋㅋㅋㅋ

  • 25.07.03 20:39

    정작 쟤네들은 한국인 팬들보고 호구등신들이라고 욕할텐데 ㅉㅉ

  • 25.07.03 20:39

    좆본인 아웃

  • 25.07.03 20:42

    한심하다 진짜

  • 25.07.03 20:58

    나는 이 시리즈를 한번도 본적없는데 하도 커뮤에서 싸우길래 주위에 물어봤는데
    본인들은 일빠아니고 잘하고 매력있어서 좋아한다 한국에 우호적이고 한국인들 좋아한다는 주장을 늘 봤어서 이걸 토대로 물어봄
    잘해서 좋아한다길래 그럼 일본팀이 제일 잘하냐니까 그건 또 다들아니라고 그러던데 각자 잘하는 부분이 다르고 굳이 순위를 매겨도 제일 잘하는 팀은 아닌거같다던데 ㅋㅋㅋ
    한국인들이랑 잘지낸다고 하길래 애는 그럼 전범기 논란없냐니까 애가 바로 그 전범기 논란이래 ㅋㅋㅋㅋ

    그래서 존나 어이가 없었음 잘해서 좋아할거면 다른 선택지도 많은건데 전범기 논란있는거 알면서까지 흐린눈하고 좋아하는거면 일빠가 맞잖아 ㅋㅋㅋ 걍 죠랑 뭐가 다름?

  • 25.07.03 20:45

    한녀들이 좋아할만한 상이긴 하네 ㅋㅋ

  • 25.07.03 21:03

    자게에서 덕질 작작하세요 진짜^^*

  • 25.07.03 21:04

    어휴ㅡㅡ

  • 25.07.03 21:05

    일본인은 꼭100% 저게있다니까ㅋㅋㅋㅋㅋ

  • 25.07.03 21:08

    일본인 좀 빨아주지마

  • 25.07.03 21:12

    ㅋㅋㅋ그러는 와중에 눈치도 존나 줌

  • 25.07.03 21:15

    숨어서 하면 몰라 자게에서 대놓고 덕질함

  • 25.07.03 21:23

    얜 모야..?

  • 25.07.03 21:24

    스우파3 나오는 일본팀 멤버

  • 25.07.03 21:23

    일본인 덕질하면 언젠가 이런...파묘엔딩이지 않을까^^;;;;

  • 25.07.03 21:48

    왜 좋아하는지 이해 못하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3 21:53

    근데 어차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 글 안 봄
    알고도 존나 흐린 눈 하는 것이기 때문에...

  • 25.07.03 21:55

    팬들은 이런글 절대 안볼듯 ㅎ 매국노새끼들

  • 25.07.03 22:06

    일본 왤케 좋아하냐

  • 25.07.03 22: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 일빠들은 이런글은 안봄

  • 25.07.03 22:31

    ㅋㅋㅋ이래서 좃본인엔 관심도 안 가짐

  • 25.07.03 22:35

    애초에 생긴 것부터 걍 일본인이던데 팬 겁나 많더라

  • 25.07.03 22:39

    으..

  • 25.07.03 22:55

    진심.. 인스스에 쿄카 이야기 너무 올라와서 어이없을 지경임..

  • 25.07.03 23:59

    일빠들은 이런거 상관 안하잔아

  • 25.07.04 01:16

    역시 일본은...

  • 25.07.04 01:42

    머갈텅들이나 빨겟지

  • 25.07.04 07:18

    걍 범접 팔아먹으면서 전범 빠는거지 뭐 ㅋㅋ

  • 25.07.04 16:05

    한심하다

  • 25.07.04 21:08

    우웩

  • 25.07.05 08:58

    누가 좋아하나싶으신 분 떼잉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