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잘하는지도 모르겠다고 루틴 다 똑같고 계속 허우적거리던데 올려치기 개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07.03 20:29
어릴때고 나발이고 전범기가 언제부터 봐줄 수 있는 거였지ㅋㅋ
25.07.03 20:30
억까라고 그러던데 명예 일본인이신듯
25.07.03 20:30
ㅡㅡ
25.07.03 20:30
자게에 엄청 많더라고 팬들... 걍 일상적인 질문 같은거 물어봤는데 자꾸 댓에 쿄카 달림😂 예를 들면 옷 잘 입는 사람 인스타 추천해줘 하면 쿄카 달리고 이런거... 글고 트위터에서도 난리라 자꾸 탐라로 넘어오는데 남친 있는거 같던데 막 사람들이 남자랑은 터치 싫어하고 여자는 ㄱㅊ다는 걸로 약간 유연?먹고 있어서 너무 놀람... 또 이얘기는 왜 들었는지 기억 안나는데 한국에서 팔 수술 했으면 의사가 팔 자르자고 했을건데 한국에서 수술 안해서 다행이래 얘 한국에서 살았어? 이얘기가 왜 나온건지 모를 무튼 탐라에 조오나 많이 떠
25.07.03 20:31
멍가 정준영
25.07.03 20:33
여성 성기 그려진 티셔츠도 ㄹㅇ 충격임 자게에서 봤는데 프린팅이 진짜..에바였음
25.07.03 20:34
이걸 빨아주는 일빠들은 차피 신경안쓰겟지
25.07.03 20:34
알면서도 존나 피의쉴드를 치던데
25.07.03 20:37
좋아할게앖어서 일본인을 빠냐.....
25.07.03 20:38
자게에서 맨날 하루에한번은 봄 ㅋㅋㅋㅋ
25.07.03 20:39
정작 쟤네들은 한국인 팬들보고 호구등신들이라고 욕할텐데 ㅉㅉ
25.07.03 20:39
좆본인 아웃
25.07.03 20:42
한심하다 진짜
25.07.03 20:58
나는 이 시리즈를 한번도 본적없는데 하도 커뮤에서 싸우길래 주위에 물어봤는데 본인들은 일빠아니고 잘하고 매력있어서 좋아한다 한국에 우호적이고 한국인들 좋아한다는 주장을 늘 봤어서 이걸 토대로 물어봄 잘해서 좋아한다길래 그럼 일본팀이 제일 잘하냐니까 그건 또 다들아니라고 그러던데 각자 잘하는 부분이 다르고 굳이 순위를 매겨도 제일 잘하는 팀은 아닌거같다던데 ㅋㅋㅋ 한국인들이랑 잘지낸다고 하길래 애는 그럼 전범기 논란없냐니까 애가 바로 그 전범기 논란이래 ㅋㅋㅋㅋ
첫댓글 저 전범기옷입고 대회 여럿나갔고
여성 나체 성기그려진 티셔츠도 입음,,ㅎ
에휴
자게에 맨날 출몰하심…어차피 좋아할거 일본가서 행복하게 덕질하세용 매국노들아
안 보긴 했지만 난 왜 전범국 사람들이 한국에서 인기를 얻는 지 모르겠네
사과문쳐쓰고도게자박아라
배틀 잘하는지도 모르겠다고 루틴 다 똑같고 계속 허우적거리던데 올려치기 개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때고 나발이고 전범기가 언제부터 봐줄 수 있는 거였지ㅋㅋ
억까라고 그러던데 명예 일본인이신듯
ㅡㅡ
자게에 엄청 많더라고 팬들... 걍 일상적인 질문 같은거 물어봤는데 자꾸 댓에 쿄카 달림😂 예를 들면 옷 잘 입는 사람 인스타 추천해줘 하면 쿄카 달리고 이런거... 글고 트위터에서도 난리라 자꾸 탐라로 넘어오는데 남친 있는거 같던데 막 사람들이 남자랑은 터치 싫어하고 여자는 ㄱㅊ다는 걸로 약간 유연?먹고 있어서 너무 놀람... 또 이얘기는 왜 들었는지 기억 안나는데 한국에서 팔 수술 했으면 의사가 팔 자르자고 했을건데 한국에서 수술 안해서 다행이래 얘 한국에서 살았어? 이얘기가 왜 나온건지 모를 무튼 탐라에 조오나 많이 떠
멍가 정준영
여성 성기 그려진 티셔츠도 ㄹㅇ 충격임 자게에서 봤는데 프린팅이 진짜..에바였음
이걸 빨아주는 일빠들은 차피 신경안쓰겟지
알면서도 존나 피의쉴드를 치던데
좋아할게앖어서 일본인을 빠냐.....
자게에서 맨날 하루에한번은 봄 ㅋㅋㅋㅋ
정작 쟤네들은 한국인 팬들보고 호구등신들이라고 욕할텐데 ㅉㅉ
좆본인 아웃
한심하다 진짜
나는 이 시리즈를 한번도 본적없는데 하도 커뮤에서 싸우길래 주위에 물어봤는데
본인들은 일빠아니고 잘하고 매력있어서 좋아한다 한국에 우호적이고 한국인들 좋아한다는 주장을 늘 봤어서 이걸 토대로 물어봄
잘해서 좋아한다길래 그럼 일본팀이 제일 잘하냐니까 그건 또 다들아니라고 그러던데 각자 잘하는 부분이 다르고 굳이 순위를 매겨도 제일 잘하는 팀은 아닌거같다던데 ㅋㅋㅋ
한국인들이랑 잘지낸다고 하길래 애는 그럼 전범기 논란없냐니까 애가 바로 그 전범기 논란이래 ㅋㅋㅋㅋ
그래서 존나 어이가 없었음 잘해서 좋아할거면 다른 선택지도 많은건데 전범기 논란있는거 알면서까지 흐린눈하고 좋아하는거면 일빠가 맞잖아 ㅋㅋㅋ 걍 죠랑 뭐가 다름?
한녀들이 좋아할만한 상이긴 하네 ㅋㅋ
자게에서 덕질 작작하세요 진짜^^*
어휴ㅡㅡ
일본인은 꼭100% 저게있다니까ㅋㅋㅋㅋㅋ
일본인 좀 빨아주지마
ㅋㅋㅋ그러는 와중에 눈치도 존나 줌
숨어서 하면 몰라 자게에서 대놓고 덕질함
얜 모야..?
스우파3 나오는 일본팀 멤버
일본인 덕질하면 언젠가 이런...파묘엔딩이지 않을까^^;;;;
왜 좋아하는지 이해 못하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차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 글 안 봄
알고도 존나 흐린 눈 하는 것이기 때문에...
팬들은 이런글 절대 안볼듯 ㅎ 매국노새끼들
일본 왤케 좋아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 일빠들은 이런글은 안봄
ㅋㅋㅋ이래서 좃본인엔 관심도 안 가짐
애초에 생긴 것부터 걍 일본인이던데 팬 겁나 많더라
으..
진심.. 인스스에 쿄카 이야기 너무 올라와서 어이없을 지경임..
일빠들은 이런거 상관 안하잔아
역시 일본은...
머갈텅들이나 빨겟지
걍 범접 팔아먹으면서 전범 빠는거지 뭐 ㅋㅋ
한심하다
우웩
누가 좋아하나싶으신 분 떼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