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지금봐도 색감쩌는 세일러문 원작 일러스트...jpg
추천 0 조회 29,044 25.07.04 22:08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4 22:11

    첫댓글 색감 미쳤어

  • 25.07.04 22:11

    채색 진짜 잘한다 태블릿도 없고 저땐 다 손으로 했을건디...

  • 25.07.04 22:16

    저거 드레스 샤넬 디자인 엄청 따라했던데 저 색감 미쳐..파스텔색감

  • 25.07.04 22:16

    미안해 솔직하지 못한 내가

  • 25.07.04 22:20

    그림체 너무 좋아.... 저기 까만 곱슬머리는 처음 보는데 누구지?!

    헐 첨봤어 고마워

  • 25.07.04 22:19

    루나 사람 됐을 때!

  • 25.07.04 22:18

    내인생만화....사랑했다정말
    비디오녹화해서 돌려보고 또 돌려보고
    만화책도 싹다소장했고
    컴퓨터엔 세일러문옷입히기랑 액션게임이 있었어

    지금은 평화로운 세상에서 잘 살고있길

  • 25.07.04 22:22

    일러스트 너무 아름다워

  • 25.07.04 22:30

    예쁘다...

  • 25.07.04 22:31

    우사기세레니티프린세스 ㅠㅠㅠㅠㅠ

  • 25.07.04 22:35

    색감 미쳣슨,, 헌헌 표지만 봐도 세일러문 작가가 그랴준 거 뭔지 알겠더라
    (헌헌 작가랑 부부임)

  • 25.07.04 22:41

    두번째 미쳤다

  • 25.07.04 22:59

    일러스트 진짜 쩐다.... 근데 이겈ㅋㅋㅋ 이거를 카드캡터 체리가 오마주 한거였구나 와ㅋㅋㅋ 이쁘긴 이쁘다ㅋㅋㅋㅋ

  • 25.07.04 23:02

  • 25.07.04 23:09

    진짜 감탄나오네

  • 25.07.05 00:02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7월 05일 00시 → 인기글 14위 달성!

  • 25.07.05 00:10

    뭔가 되게 푸른 색감이다

  • 25.07.05 00:20

    와 그림 진짜 감탄… 채색 진짜 잘한다

  • 25.07.05 00:23

    이시절로 돌아가자

  • 25.07.05 06:48

    저거 사진 다 모았었는데.... 추억이다... 쭉 모을걸 심지어 애니작화도 쩔어 레전드임..

  • 25.07.05 10:37

    작화 진짜… 작가가 티비애니용 그림체 싫어한 것도 이해가 가….

  • 25.07.05 16:01

    사랑해요ㅠㅠㅠㅠ

  • 25.07.05 16:02

    작화 대박..

  • 25.07.05 18:12

    왠지 저거 어릴때 북한세일러문이라고 불렀던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지…?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