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comic/45505905
인삐는 심해도 색감은 개잘썼다
첫댓글 색감 미쳤어
채색 진짜 잘한다 태블릿도 없고 저땐 다 손으로 했을건디...
저거 드레스 샤넬 디자인 엄청 따라했던데 저 색감 미쳐..파스텔색감
미안해 솔직하지 못한 내가
그림체 너무 좋아.... 저기 까만 곱슬머리는 처음 보는데 누구지?!헐 첨봤어 고마워
루나 사람 됐을 때!
내인생만화....사랑했다정말비디오녹화해서 돌려보고 또 돌려보고만화책도 싹다소장했고컴퓨터엔 세일러문옷입히기랑 액션게임이 있었어지금은 평화로운 세상에서 잘 살고있길
일러스트 너무 아름다워
예쁘다...
우사기세레니티프린세스 ㅠㅠㅠㅠㅠ
색감 미쳣슨,, 헌헌 표지만 봐도 세일러문 작가가 그랴준 거 뭔지 알겠더라(헌헌 작가랑 부부임)
두번째 미쳤다
일러스트 진짜 쩐다.... 근데 이겈ㅋㅋㅋ 이거를 카드캡터 체리가 오마주 한거였구나 와ㅋㅋㅋ 이쁘긴 이쁘다ㅋㅋㅋㅋ
진짜 감탄나오네
🤖 인기글 알림 봇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2025년 07월 05일 00시 → 인기글 14위 달성!
뭔가 되게 푸른 색감이다
와 그림 진짜 감탄… 채색 진짜 잘한다
이시절로 돌아가자
저거 사진 다 모았었는데.... 추억이다... 쭉 모을걸 심지어 애니작화도 쩔어 레전드임..
작화 진짜… 작가가 티비애니용 그림체 싫어한 것도 이해가 가….
사랑해요ㅠㅠㅠㅠ
작화 대박..
왠지 저거 어릴때 북한세일러문이라고 불렀던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지…?ㅋㅋㅋㅋㅋㅋ
첫댓글 색감 미쳤어
채색 진짜 잘한다 태블릿도 없고 저땐 다 손으로 했을건디...
저거 드레스 샤넬 디자인 엄청 따라했던데 저 색감 미쳐..파스텔색감
미안해 솔직하지 못한 내가
그림체 너무 좋아.... 저기 까만 곱슬머리는 처음 보는데 누구지?!
헐 첨봤어 고마워
루나 사람 됐을 때!
내인생만화....사랑했다정말
비디오녹화해서 돌려보고 또 돌려보고
만화책도 싹다소장했고
컴퓨터엔 세일러문옷입히기랑 액션게임이 있었어
지금은 평화로운 세상에서 잘 살고있길
일러스트 너무 아름다워
예쁘다...
우사기세레니티프린세스 ㅠㅠㅠㅠㅠ
색감 미쳣슨,, 헌헌 표지만 봐도 세일러문 작가가 그랴준 거 뭔지 알겠더라
(헌헌 작가랑 부부임)
두번째 미쳤다
일러스트 진짜 쩐다.... 근데 이겈ㅋㅋㅋ 이거를 카드캡터 체리가 오마주 한거였구나 와ㅋㅋㅋ 이쁘긴 이쁘다ㅋㅋㅋㅋ
진짜 감탄나오네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7월 05일 00시 → 인기글 14위 달성!
뭔가 되게 푸른 색감이다
와 그림 진짜 감탄… 채색 진짜 잘한다
이시절로 돌아가자
저거 사진 다 모았었는데.... 추억이다... 쭉 모을걸 심지어 애니작화도 쩔어 레전드임..
작화 진짜… 작가가 티비애니용 그림체 싫어한 것도 이해가 가….
사랑해요ㅠㅠㅠㅠ
작화 대박..
왠지 저거 어릴때 북한세일러문이라고 불렀던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지…?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