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youtube.com/shorts/GiZhXE_T9yU?si=DD5rMPylCMniL7Fm
테토녀 테스토스테론 여자에겐녀 에스트로겐 여자https://youtu.be/2HdFGbMPVPY?si=93DB_uok_FpqqG3X
그 어떤 남돌보다 남돌 달란트 미침https://youtube.com/shorts/GNyR9VGImBM?si=qWYU56Jr4cDSCSqW
피프티피프티에서 보이그룹을 담당하고 계심
소다팝 젤 잘해 그 애니 느낌 확 살림
아 샤넬 잘생쁨이라 조와
남돌1황ㅇㅈ
졸라 멋있다
사랑해
와 소다팝 작게봐서 짖짜 키 큰 남돌인 줄 알았어 비율 대박이다
정말 잘한다
요즘 문샤넬 춤 보려고 살잔아
잘생긴걸로나 춤으로나 남돌 싹 바르는데 진심
남돌1황 ㅇㅈ 춤 개잘춰
문샤넬 진짜 잘생겼다
너무 잘해 샤넬이
문샤넬 당신이 좋아...샤넬 한국어 좀 더 늘면 연기해도 좋을거같아 비주얼이랑 표정연기가 좋아서
진짜 표정 개잘쓴다
문샤넬 너무 좋다고요
새삼 애티튜드가 이렇게 중요하구나를 느낀다 사람이 달라보여..
남돌버전내가진짜천번봤어
그냥 남돌판도 여돌이 다 먹자
첫번째영상 샤넬만 보이네
표정 ㅈㄴ잘써 타고남
남돌 다 치워버리자..
남돌응 레전드임 ㅠ
와..
본투비 아이돌
너무 귀엽잔아
무좍권 테토,,,,,
와 미쳤다 멋있어
너무 매력있어 ㅠㅜ
ㅈㄴ멋잇어…
춤이 잘생긴느낌(?)은 처음이야..ㄷㄷ존멋
푸키 ㄹㅈㄷ
테토 샤넬 보고 가슴이 뛰엇다고요
사랑해요
와우 춤에 힘이 읻더요 ㄷㄷ
처음 본 뒤로 쇼츠 나올 때마다 봄,, 지금까지 이천번은 봤을 듯 개좋아
매력있어서 연어옴ㅋㅋ
너무 귀엽다...
와 춤도 잘 추네
넘쪼아요
ㅁㅊㄷㅁㅊㄷㅁㅊㄷㅁㅊㄷㅁㅊㄷ
남자보다 멋있음..
워 춤 잘춘ㄷㅏ 진짜
소다팝 젤 잘해 그 애니 느낌 확 살림
아 샤넬 잘생쁨이라 조와
남돌1황ㅇㅈ
졸라 멋있다
사랑해
와 소다팝 작게봐서 짖짜 키 큰 남돌인 줄 알았어 비율 대박이다
정말 잘한다
요즘 문샤넬 춤 보려고 살잔아
잘생긴걸로나 춤으로나 남돌 싹 바르는데 진심
남돌1황 ㅇㅈ 춤 개잘춰
문샤넬 진짜 잘생겼다
너무 잘해 샤넬이
문샤넬 당신이 좋아...
샤넬 한국어 좀 더 늘면 연기해도 좋을거같아 비주얼이랑 표정연기가 좋아서
진짜 표정 개잘쓴다
문샤넬 너무 좋다고요
새삼 애티튜드가 이렇게 중요하구나를 느낀다 사람이 달라보여..
남돌버전내가진짜천번봤어
그냥 남돌판도 여돌이 다 먹자
첫번째영상 샤넬만 보이네
표정 ㅈㄴ잘써 타고남
남돌 다 치워버리자..
남돌응 레전드임 ㅠ
와..
본투비 아이돌
너무 귀엽잔아
무좍권 테토,,,,,
와 미쳤다 멋있어
너무 매력있어 ㅠㅜ
ㅈㄴ멋잇어…
춤이 잘생긴느낌(?)은 처음이야..ㄷㄷ존멋
푸키 ㄹㅈㄷ
테토 샤넬 보고 가슴이 뛰엇다고요
사랑해요
와우 춤에 힘이 읻더요 ㄷㄷ
처음 본 뒤로 쇼츠 나올 때마다 봄,, 지금까지 이천번은 봤을 듯 개좋아
매력있어서 연어옴ㅋㅋ
너무 귀엽다...
와 춤도 잘 추네
넘쪼아요
ㅁㅊㄷㅁㅊㄷㅁㅊㄷㅁㅊㄷㅁㅊㄷ
남자보다 멋있음..
워 춤 잘춘ㄷㅏ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