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5글자로 닝닝 멘탈 터뜨린 문상훈
추천 1 조회 80,896 25.07.05 07:10 댓글 4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5 07:12

    첫댓글 솔직담백~

  • 25.07.05 07:17

    개웃곀ㅋㅋㅋㅋㅋ

  • 25.07.05 07:18

    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07:22

    닝닝 나보다 한국말로 드립 잘 치네..^^

  • 25.07.05 07:40

    티키타카 잘되네 지브리 그런 느낌으로 쓰는거 아나보네 ㅋㅋㅋ

  • 25.07.05 07:28

    개웃기네ㅋㅋㅋㄱㄲ

  • 25.07.05 07:32

    닝닝 한국말 엄청 많이 늘었다ㅋㅋㅋㅋ 지브리 개웃기네

  • 25.07.05 07:33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07:43

    지브리 ㅅㅂㅋㅋㅋㅋ

  • 25.07.05 07:44

    지브리 알긴 아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07:48

    미쳤나바 아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07:54

    지브리도 안할거얔ㅋㅋㅋㅋ 개웃댜

  • 25.07.05 07:54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 25.07.05 07: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08:00

    또?<< ㅋㅋㅌㅌㅋㅋㅋ 지브맄ㅋㅋㅋㅋㅋ

  • 25.07.05 13:03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7월 05일 08시 → 인기글 03위 달성!
    🎉 2025년 07월 05일 11시 → 인기글 12위 달성!
    🎉 2025년 07월 05일 13시 → 인기글 28위 달성!

  • 25.07.05 08:10

    지브리가 ㅅㅂㅋㅋㅋㅋ

  • 25.07.05 08:12

    지브리 스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08:17

    지브리 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08:19

    오 솔직담백?

  • 25.07.05 08:32

    아 귀여어 닝닝이

  • 25.07.05 08:36

    지브리가 개웃김ㅋㅌㅌㅌ

  • 25.07.05 08:39

    또? ㅋㅋㅋㅋㅋㅋ문상훈 울어욥

  • 25.07.05 08:40

    지브리도 안항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08:43

    오~솔직담백~🤜🤛

  • 25.07.05 08:55

    오 솔직~이랑 지브리가줜ㄴㄴㄴㄴ내웃기다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08:57

    지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08:58

    말 개잘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09:00

    ㅋㅋㅋㅋㅋ지브리

  • 25.07.05 09:05

    지브맄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09:11

    닝닝 한국말 지인짜 잘한다 ㅋㅋㅋㅋㅋ

  • 25.07.05 09:23

    지브리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09:31

    지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09:32

    오오~ 솔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09:33

    아..안믿을걸.. 이게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09: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 25.07.05 09:48

    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ㅠㅠㅋㅋㅋㅋ

  • 25.07.05 10: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닼ㅋㅋㅋㅋ또?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7.05 10:28

    어제 전체 다 봤는데 대본 아니면 안될 수준이야ㅋㅋㅋㅋㅋㅋ

  • 25.07.05 10:29

    ㅋㅋㅋㅋ 존나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10:49

    안믿을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11:05

    멘탈 터진 사람이 다른거 같은데여ㅠㅋㅋㅋㅋㅋ

  • 25.07.05 11:24

    또?랑 지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6 02:13

    상황극이어도 왜 저런 남자를 닝닝한테 갖다붙이는거지..

    +아하 원래 저런 프로구만...

  • 25.07.05 20:03

    저런 남자를 갖다붙인게 아니라 프로그램자체가 그런거고 닝닝이 나온거야…(문상훈 관심0 팬이면 혀깨물고 죽음)

  • 25.07.06 17:01

    또가 진자 존나 웃기다 ㅅㅂ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