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폼폼부린
의외로 부모가 있었네
첫댓글 너는 9살때 버려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싸이코 존나 많네
지능 처참하다 진짜 병신
인생을 어떻게 살아왔길래 일반 사람들은 상상도 못해봤을 생각을 하는거냐
미친새끼..
저런 빡대가리 인성나가리도 있군
에휴
그냥 죽어줘라..
느그부모도 니를그렇게 키웠어야됐는데
? 오히려 감사하래 빡쳐서 잠이 싹깨네
하 미친
왜 사냐 진짜
시발새끼 ㅡㅡ
능지가;;
저게 무슨 논리야 고양이 집사인데 존나 빡치네
미친새끼
뒤져라 미친새끼
흠 본인도 버림당하고서도 잘 살아남아서고양이들도 그게 될거라고 생각하는건가?그게 아니고선 지능 문제인듯..
욕도 아깝다...
왜아직도숨쉼
진짜 지능이의심됨 ..
부모없나봄?
ㅉㅉ 얼굴궁금
능지 ㄹㅇ처참하네 저런 찐따같은 마인드는 어디서 나오는걸까 의무교육도 받았을텐데 뭐가 문제일까? 그냥 죽으면 좋을텐데
얼마나 찐따라 사람들이 말을 안 걸어주면 인터넷애서 답글달기로 대화할라하냐
와난 새끼고양이 개ㅈㄹ해서 감당안되던데 성묘가 좋아..
우리냥이가 이렇게 파양당했는데 이런사람이 또 있네
바본가.... 아깽이 키우기가 얼마나 힘든데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능지가 안봐도 처참
아직도 살아있음? 죽어
아깽이 목키울듯
사고방식이 무섭네
아깽이 키우기 ㅈㄹ힘든데 ;
제발 죽어
첫댓글 너는 9살때 버려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싸이코 존나 많네
지능 처참하다 진짜 병신
인생을 어떻게 살아왔길래 일반 사람들은 상상도 못해봤을 생각을 하는거냐
미친새끼..
저런 빡대가리 인성나가리도 있군
에휴
그냥 죽어줘라..
느그부모도 니를그렇게 키웠어야됐는데
? 오히려 감사하래 빡쳐서 잠이 싹깨네
하 미친
왜 사냐 진짜
시발새끼 ㅡㅡ
능지가;;
저게 무슨 논리야 고양이 집사인데 존나 빡치네
미친새끼
뒤져라 미친새끼
흠 본인도 버림당하고서도 잘 살아남아서
고양이들도 그게 될거라고 생각하는건가?
그게 아니고선 지능 문제인듯..
욕도 아깝다...
왜아직도숨쉼
진짜 지능이의심됨 ..
부모없나봄?
ㅉㅉ 얼굴궁금
능지 ㄹㅇ처참하네 저런 찐따같은 마인드는 어디서 나오는걸까 의무교육도 받았을텐데 뭐가 문제일까? 그냥 죽으면 좋을텐데
얼마나 찐따라 사람들이 말을 안 걸어주면 인터넷애서 답글달기로 대화할라하냐
와난 새끼고양이 개ㅈㄹ해서 감당안되던데 성묘가 좋아..
우리냥이가 이렇게 파양당했는데 이런사람이 또 있네
바본가.... 아깽이 키우기가 얼마나 힘든데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능지가 안봐도 처참
아직도 살아있음? 죽어
아깽이 목키울듯
사고방식이 무섭네
아깽이 키우기 ㅈㄹ힘든데 ;
제발 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