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칵.cxxx 새끼고양이 데려다가 키우고 성묘되면 버리고싶어
추천 0 조회 9,511 25.07.05 09:37 댓글 3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5 09:38

    첫댓글 너는 9살때 버려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싸이코 존나 많네

  • 25.07.05 09:38

    지능 처참하다 진짜 병신

  • 25.07.05 09:39

    인생을 어떻게 살아왔길래 일반 사람들은 상상도 못해봤을 생각을 하는거냐

  • 25.07.05 09:40

    미친새끼..

  • 25.07.05 09:41

    저런 빡대가리 인성나가리도 있군

  • 25.07.05 09:43

    에휴

  • 25.07.05 09:44

    그냥 죽어줘라..

  • 25.07.05 09:44

    느그부모도 니를그렇게 키웠어야됐는데

  • 25.07.05 09:52

    ? 오히려 감사하래 빡쳐서 잠이 싹깨네

  • 25.07.05 09:57

    하 미친

  • 25.07.05 10:03

    왜 사냐 진짜

  • 25.07.05 10:05

    시발새끼 ㅡㅡ

  • 25.07.05 10:19

    능지가;;

  • 25.07.05 10:23

    저게 무슨 논리야 고양이 집사인데 존나 빡치네

  • 25.07.05 10:34

    미친새끼

  • 25.07.05 10:36

    뒤져라 미친새끼

  • 25.07.05 10:39

    흠 본인도 버림당하고서도 잘 살아남아서
    고양이들도 그게 될거라고 생각하는건가?
    그게 아니고선 지능 문제인듯..

  • 25.07.05 10:41

    욕도 아깝다...

  • 25.07.05 10:53

    왜아직도숨쉼

  • 25.07.05 11:08

    진짜 지능이의심됨 ..

  • 25.07.05 11:13

    부모없나봄?

  • 25.07.05 11:30

    ㅉㅉ 얼굴궁금

  • 25.07.05 12:08

    능지 ㄹㅇ처참하네 저런 찐따같은 마인드는 어디서 나오는걸까 의무교육도 받았을텐데 뭐가 문제일까? 그냥 죽으면 좋을텐데

  • 25.07.05 12:14

    얼마나 찐따라 사람들이 말을 안 걸어주면 인터넷애서 답글달기로 대화할라하냐

  • 25.07.05 13:01

    와난 새끼고양이 개ㅈㄹ해서 감당안되던데 성묘가 좋아..

  • 25.07.05 13:08

    우리냥이가 이렇게 파양당했는데 이런사람이 또 있네

  • 25.07.05 13:22

    바본가.... 아깽이 키우기가 얼마나 힘든데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능지가 안봐도 처참

  • 25.07.05 13:44

    아직도 살아있음? 죽어

  • 25.07.05 13:47

    아깽이 목키울듯

  • 25.07.05 14:10

    사고방식이 무섭네

  • 25.07.05 16:47

    아깽이 키우기 ㅈㄹ힘든데 ;

  • 25.07.05 17:40

    제발 죽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