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치ㅠㅠ 어려운 지역에 대선 유세하느라 그랬던 건데.. 박찬대의 진심을 알아주세요 박찬대 화이팅!!!
25.07.05 15:20
그냥 찬대 뽑아봐 한번만
25.07.05 15:21
험지에서 개고생하고 했다고 ㅠㅠㅠ지난 대선 때부터 공들였단건 너무 자기정치 아니냐고…
25.07.05 15:24
박찬대 파이팅
25.07.05 15:24
아 선배냄들 찬대ㅜ뽑아줘요ㅠㅜㅜ
25.07.05 15:29
험지에서 개고생한 찬대 좀 알아줘요ㅠㅠ
25.07.05 15:31
찬대 응원합니다 ㅠㅠ
25.07.05 15:39
아니 어떻게 호남신경덜쓴단 말을 해... 호남사는 사람으로서 얼마나 찬대 간절한데 ㅜㅜ
25.07.05 15:50
당찬대
25.07.05 15:58
당대표 선거시기에 안 간게 아니라 대통령선거 지지해달라고 호남만 가는게 더 이상하지;저래 말하는 사람들이 이상해;;오히려 호남만 자주 간 의원이 유세 덜 해보이는데요...당찬대 힘내 ㅠㅠ
25.07.05 16:07
정청래가 진짜 영리하긴 함… 당대표 선거나 향후 선거에서 호남이 어떤 영향을 끼칠지 다 계산하고 내려와서 밭갈 았겠지.. 여조를 봐도 박찬대 지지율이 제일 낮은곳이 호남임… 경선 기간에 본인들 챙겨준 첫 네임드 국회의원인데 호남 사람들이 지지하는 것도 이해는 감. 뒤늦게 움직이는 만큼 확실히 하고 오시길.. 내가 보니 호남 기간에 박찬대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승패 갈릴듯
삭제된 댓글 입니다.
25.07.05 16:29
22....
25.07.05 16:31
33 난 그때부터 좀 그랬어.. 대선이 중요하니 댓 안 달았지만.. 쇼츠 1000개 올린거나 자랑하고.. 이 시국에 민주당 당원은 이탈표 없을거고, 중도를 끌어올 노력이 걍 안 보였음
25.07.05 17:10
44 나 호남이고 엄마한테 말해주니까 뭐야 라고 하더라 정청래 좋아했는디
25.07.05 17:24
555 자기 정치하려고 간 느낌
25.07.05 17:33
66 쉬운데 골라서 갔잖아
25.07.06 16:08
88 나도 정청래 이재명당선감사인사돌때 갔었는데 눈에 뻔히보이는데도 이재명당선된거 기분좋아서 갔었음 근데 결국 이재명은정청래고 정청래가이재명이다 이거더라 ㅋㅋㅋㅋㅋ 똑똑한사람들은 다 그 속 알거야
25.07.05 16:21
말도안돼 호남사람인데 오히려 험지가서 뛰어줘서 더 고마웠다고
25.07.05 17:31
저런 얘길 하는 호남사람들이 소수였음 좋겠다 정청래는 누가 봐도 당대표 선거운동한거잖아
25.07.05 19:28
따흑 ㅜㅜ 찬며들어라
25.07.05 19:29
호남은 험지에서 박찬대 고생한 거 다 알아요ㅠㅠ
25.07.05 19:33
진짜 정청래같은 네임드가 호남만 간것도 ㅅㅂ 너무 괘씸해 박주민 부산울산tk 돌면서 개고생했는데 호남분들 제발 찬며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
25.07.05 20:13
누가봐도 박찬대 박주민이 훨씬 고생했지 정청래는... ...ㅎ 그때야 웃었지만 진짜 맨날 맛있는거 먹고다니고 낙지캐고 .. 이제서 생각해보니 참
25.07.05 22:16
호남여시인데 자기가 콕 집어서 내가 호남가겟다 이때부터 나는 아 자기정치 할려고하는구나 당대표 나가겟다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는 아니라고 하지만 너무 티낫다 그래서 우리가좍들 다 찬대💙
첫댓글 찬대 뽑아줘
호남 사람들 찬며들어서 찬대 뽑아줘요
찬대는 선거 운동 기간 동안 험지 다니느라 호남 못 간 건데 오해 풀고 찬며들어줘요😢
그치ㅠㅠ 어려운 지역에 대선 유세하느라 그랬던 건데.. 박찬대의 진심을 알아주세요 박찬대 화이팅!!!
그냥 찬대 뽑아봐 한번만
험지에서 개고생하고 했다고 ㅠㅠㅠ지난 대선 때부터 공들였단건 너무 자기정치 아니냐고…
박찬대 파이팅
아 선배냄들 찬대ㅜ뽑아줘요ㅠㅜㅜ
험지에서 개고생한 찬대 좀 알아줘요ㅠㅠ
찬대 응원합니다 ㅠㅠ
아니 어떻게 호남신경덜쓴단 말을 해... 호남사는 사람으로서 얼마나 찬대 간절한데 ㅜㅜ
당찬대
당대표 선거시기에 안 간게 아니라 대통령선거 지지해달라고 호남만 가는게 더 이상하지;저래 말하는 사람들이 이상해;;오히려 호남만 자주 간 의원이 유세 덜 해보이는데요...당찬대 힘내 ㅠㅠ
정청래가 진짜 영리하긴 함… 당대표 선거나 향후 선거에서 호남이 어떤 영향을 끼칠지 다 계산하고 내려와서 밭갈 았겠지..
여조를 봐도 박찬대 지지율이 제일 낮은곳이 호남임… 경선 기간에 본인들 챙겨준 첫 네임드 국회의원인데 호남 사람들이 지지하는 것도 이해는 감. 뒤늦게 움직이는 만큼 확실히 하고 오시길.. 내가 보니 호남 기간에 박찬대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승패 갈릴듯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
33 난 그때부터 좀 그랬어.. 대선이 중요하니 댓 안 달았지만.. 쇼츠 1000개 올린거나 자랑하고.. 이 시국에 민주당 당원은 이탈표 없을거고, 중도를 끌어올 노력이 걍 안 보였음
44 나 호남이고 엄마한테 말해주니까 뭐야 라고 하더라 정청래 좋아했는디
555 자기 정치하려고 간 느낌
66 쉬운데 골라서 갔잖아
88 나도 정청래 이재명당선감사인사돌때 갔었는데 눈에 뻔히보이는데도 이재명당선된거 기분좋아서 갔었음 근데 결국 이재명은정청래고 정청래가이재명이다 이거더라 ㅋㅋㅋㅋㅋ 똑똑한사람들은 다 그 속 알거야
말도안돼 호남사람인데 오히려 험지가서 뛰어줘서 더 고마웠다고
저런 얘길 하는 호남사람들이 소수였음 좋겠다 정청래는 누가 봐도 당대표 선거운동한거잖아
따흑 ㅜㅜ 찬며들어라
호남은 험지에서 박찬대 고생한 거 다 알아요ㅠㅠ
진짜 정청래같은 네임드가 호남만 간것도 ㅅㅂ 너무 괘씸해
박주민 부산울산tk 돌면서 개고생했는데
호남분들 제발 찬며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
누가봐도 박찬대 박주민이 훨씬 고생했지 정청래는... ...ㅎ 그때야 웃었지만 진짜 맨날 맛있는거 먹고다니고 낙지캐고
.. 이제서 생각해보니 참
호남여시인데 자기가 콕 집어서 내가 호남가겟다 이때부터 나는 아 자기정치 할려고하는구나 당대표 나가겟다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는 아니라고 하지만 너무 티낫다 그래서 우리가좍들 다 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