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경기 중 부상 입은 선수 후송하는 장면.gif
추천 0 조회 31,192 25.07.06 01:59 댓글 4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6 02:01

    첫댓글 ㅅㅂ 일부러 저렇게 하래도 못하겟다 저게 무ㅏ노?

  • 25.07.06 02: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트콤아냐

  • 25.07.06 02:05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던지는거까지 갓벽

  • 25.07.06 02:13

    이거진짜야? 파란바지 아저씨 개처웃고있어ㅋㅋㅋㅋㅋㅋ

  • 25.07.06 02:14

    이송하다 말고 갑자기 쒝을 뜨는;

  • 25.07.06 02:14

    ㅜㅜㅋㅋㅅㅋㄱㅋㄱㅋㅌㅋㅋㅋ

  • 25.07.06 02:14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6 02: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도 존나패대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6 02:18

    믺 ㄱㄱ아ㅋ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진심개웃겨

  • 25.07.06 02:18

    걍 굴리는게 낫겠닼ㅋㅋㅋㅋㅋ

  • 25.07.06 02:19

    아 졸라 이거 같음ㅜㅜㅋㅋㅋㅋ

  • 25.07.06 09:01

    아개웃기네ㅋㅋㅋㅋㅋ

  • 25.07.06 10:09

    졸귀ㅜㅜㅜ

  • 25.07.06 02:24

    마지막에 왜 내던져 ㅠㅠ

  • 25.07.06 02: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이게 모에요?

  • 25.07.06 02:27

    몰카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6 02:28

    개웃기다진짜 하

  • 25.07.06 02:34

    아존나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 25.07.06 02:35

    우당탕탕 씨핥 ㅠ

  • 25.07.06 02:37

    최근에 본 짤 중에 제일 웃곀ㅋㅋㅋ

  • 25.07.06 02:35

    아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6 02:40

    미친 머임 ㅋㅋㅋㅋ ㅠ 걍 경기장에서 치우고 싶던거냐고

  • 25.07.06 02:47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거 ㅈ니심 꽁트아니고 찐인거짙ㅌ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

  • 25.07.06 02:53

    올스타에서도 안 저러겠어ㅋㅋㅋㅋㅋㅋ

  • 25.07.06 07:02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7월 06일 03시 → 인기글 04위 달성!
    🎉 2025년 07월 06일 05시 → 인기글 17위 달성!
    🎉 2025년 07월 06일 07시 → 인기글 20위 달성!

  • 25.07.06 03:14

    마지막까지 내팽개쳐ㅋㅋㅋㅋㅋ

  • 25.07.06 03:22

    아니 상대편이 스윽 들어서 확인하고 대충 놔두고 가는 것도 진짜 어이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6 03:44

    쓰레기 수거함도 아니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6 04:14

    아니 왜 들었다 놓고 가는데 상대팀은? ㅋㅋㅋㅋ 근데 왜 저항없이 들림?

  • 25.07.06 06:18

    후송아니고 방해된다고 내다버리는것같은데 ㅋㅋ

  • 25.07.06 06:54

    아눈물나 아씨웃겨

  • 25.07.06 06:56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웃겨 아앀ㅋㅋㅋㅋ 상대선수 부딪혀서 아파서 넘어졌는데 존나 옷으로 강제 스탠드업시키다 안일어나니까 내던지는 상대선수낰ㅋㅋㅋㅋㅋ 들것은 말해뭐햌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6 07:00

    왜캐 내팽겨쳐 ㅋㅋㅋㅋ

  • 25.07.06 07:14

    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뒤지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6 07:28

    ㅅㅂ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왜 내팽겨쳐욬ㅋㅋㅋ

  • 25.07.06 07:55

    아존나눈물놔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6 08:53

    아 아침부터 눈물나게 웃엇네

  • 25.07.06 09:26

    봐도 봐도 웃갸 ㅋㅋㅋ

  • 25.07.06 09:33

    손 휘적거리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많이 봤던 짤인데 왜케웃기냐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6 09:32

    상대편 스파이 아니냐고ㅋㅋㅋ

  • 25.07.06 10:13

    들것 준비하는 폼부터 웃곀ㅋㅋㅋㅋㅋ

  • 25.07.06 10: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시바 개웃겨미친

  • 25.07.06 12:07

    실제상황아나고 꽁트야?저래도돼?ㅋㅋㅋㅋ

  • 25.07.06 13:49

    아니 머야 ㅋㅋㅋㄱㄱㄱ ㄱ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