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힐링 너네 냥이도 이렇게 자냐
추천 0 조회 44,671 25.07.06 05:00 댓글 2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6 05:04

    첫댓글 ㄱㅇㅇ

  • 25.07.06 05:23

    첫번째 냥이 너무너무 사랑스럽다

  • 25.07.06 05:49

    미쳐.....

  • 25.07.06 05:56

    진짜 부럽다

  • 25.07.06 11:01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7월 06일 07시 → 인기글 05위 달성!
    🎉 2025년 07월 06일 09시 → 인기글 13위 달성!
    🎉 2025년 07월 06일 11시 → 인기글 12위 달성!

  • 25.07.06 07:09

    너무너무 귀엽다!

  • 25.07.06 07:09

    아 글읽기전에 베개 베고자는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다ㅠㅠㅠㅠ부러워ㅠㅠㅠㅠㅠ

  • 25.07.06 07:09

    울냥이도 손바닥에 얼굴 파묻고자는거 조아해..ㅎ

  • 25.07.06 07:18

    우리냥이도 얌전히좀 잤으면..오늘도 굴러다니면서 킥해서 일어남...

  • 25.07.06 07:45

    하.. 울 냥이도 얌전히 자면 얼마나 좋을까,, 일요일인데 우리 냥이가 새벽 여섯시 사십분부터 깨워서 잠 깨버려따… 그래도 고영이는 졸귀야

  • 25.07.06 07:58

    부럽다 ㅠㅠㅠㅠㅠ 우리애는 그냥 어디든 코박고 잠

  • 25.07.06 09:19

    너무 애기잖아요ㅠㅠ❤️

  • 25.07.06 08:28

    시기하고,,,질투하고,,,,,,🥹

  • 25.07.06 09:01

    와씨 포상

  • 25.07.06 09:04

    ㅠㅠㅠㅠㅠㅠ

  • 25.07.06 09:25

    진짜 사랑스러워.... 울냥이도 잘때 얼굴근처 만져주면 손에 기대서자는데 ㅋㅋㅋ

  • 25.07.06 09:29

    흑 너무 귀여워ㅠㅠㅠ

  • 25.07.06 09:49

    너무 귀엽다

  • 25.07.06 09:52

    하시ㅠㅠㅠㅠㅠㅠㅠㄴ퓨ㅠㅠ너무귀엽네

  • 25.07.06 10:03

    너무 행복해지는 글이다ㅜ

  • 25.07.06 10:08

    귀여워ㅠㅠㅠ

  • 25.07.06 10: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5.07.06 10:36

    이렇게나 무해한 존재라니 …

  • 25.07.06 11:55

    헐... 부럽다.... 너무 부럽다....

  • 25.07.06 12:51

    울고양이도 무조건 내 얼굴에 이마맞대고 잠 ㅜㅜㅜ 귀여워

  • 25.07.06 13:54

    울 고양이도 내 목에 목도리처럼 둘러짔었는데 분리불안이었어ㅠ

  • 25.07.06 14:01

    첫째는 숨숨집 둘째는 내 옆구리에서 자는데..
    방석 물고 계단 올라가는 냥이 너무 기특하다ㅠㅠㅋㅋㅋ

  • 25.07.06 14:17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