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러브레시피
낮잠 자는 틈에 손가락을 넣으면pic.twitter.com/CnJFROlwVm— 힐링짤모으는곳 (@healing_storage) December 18, 2024
낮잠 자는 틈에 손가락을 넣으면pic.twitter.com/CnJFROlwVm
반려인이랑 같이 자려고 베개 들고 계단 오르는 고양이라니내가 집사라면 귀엽고 기특해서 울 것 같다pic.twitter.com/QVxHaQthBi— 힐링짤모으는곳 (@healing_storage) September 16, 2024
반려인이랑 같이 자려고 베개 들고 계단 오르는 고양이라니내가 집사라면 귀엽고 기특해서 울 것 같다pic.twitter.com/QVxHaQthBi
온몸으로 나 삐졌어를 보여주는 중pic.twitter.com/XLj8g8d3l0— 힐링짤모으는곳 (@healing_storage) June 11, 2025
온몸으로 나 삐졌어를 보여주는 중pic.twitter.com/XLj8g8d3l0
애착인형이 없으면 못 자는 고양이pic.twitter.com/2El5rbTtsa— 힐링짤모으는곳 (@healing_storage) February 5, 2025
애착인형이 없으면 못 자는 고양이pic.twitter.com/2El5rbTtsa
무의식적으로도 고양이랑 같이 자고 고양이도 받아들여주는 이런 순간이 참 좋음...pic.twitter.com/QKw8worjkK— 힐링짤모으는곳 (@healing_storage) May 4, 2025
무의식적으로도 고양이랑 같이 자고 고양이도 받아들여주는 이런 순간이 참 좋음...pic.twitter.com/QKw8worjkK
첫댓글 ㄱㅇㅇ
첫번째 냥이 너무너무 사랑스럽다
미쳐.....
진짜 부럽다
🤖 인기글 알림 봇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2025년 07월 06일 07시 → 인기글 05위 달성!🎉 2025년 07월 06일 09시 → 인기글 13위 달성!🎉 2025년 07월 06일 11시 → 인기글 12위 달성!
너무너무 귀엽다!
아 글읽기전에 베개 베고자는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다ㅠㅠㅠㅠ부러워ㅠㅠㅠㅠㅠ
울냥이도 손바닥에 얼굴 파묻고자는거 조아해..ㅎ
우리냥이도 얌전히좀 잤으면..오늘도 굴러다니면서 킥해서 일어남...
하.. 울 냥이도 얌전히 자면 얼마나 좋을까,, 일요일인데 우리 냥이가 새벽 여섯시 사십분부터 깨워서 잠 깨버려따… 그래도 고영이는 졸귀야
부럽다 ㅠㅠㅠㅠㅠ 우리애는 그냥 어디든 코박고 잠
너무 애기잖아요ㅠㅠ❤️
시기하고,,,질투하고,,,,,,🥹
와씨 포상
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스러워.... 울냥이도 잘때 얼굴근처 만져주면 손에 기대서자는데 ㅋㅋㅋ
흑 너무 귀여워ㅠㅠㅠ
너무 귀엽다
하시ㅠㅠㅠㅠㅠㅠㅠㄴ퓨ㅠㅠ너무귀엽네
너무 행복해지는 글이다ㅜ
귀여워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나 무해한 존재라니 …
헐... 부럽다.... 너무 부럽다....
울고양이도 무조건 내 얼굴에 이마맞대고 잠 ㅜㅜㅜ 귀여워
울 고양이도 내 목에 목도리처럼 둘러짔었는데 분리불안이었어ㅠ
첫째는 숨숨집 둘째는 내 옆구리에서 자는데..방석 물고 계단 올라가는 냥이 너무 기특하다ㅠㅠㅋㅋㅋ
첫댓글 ㄱㅇㅇ
첫번째 냥이 너무너무 사랑스럽다
미쳐.....
진짜 부럽다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7월 06일 07시 → 인기글 05위 달성!
🎉 2025년 07월 06일 09시 → 인기글 13위 달성!
🎉 2025년 07월 06일 11시 → 인기글 12위 달성!
너무너무 귀엽다!
아 글읽기전에 베개 베고자는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다ㅠㅠㅠㅠ부러워ㅠㅠㅠㅠㅠ
울냥이도 손바닥에 얼굴 파묻고자는거 조아해..ㅎ
우리냥이도 얌전히좀 잤으면..오늘도 굴러다니면서 킥해서 일어남...
하.. 울 냥이도 얌전히 자면 얼마나 좋을까,, 일요일인데 우리 냥이가 새벽 여섯시 사십분부터 깨워서 잠 깨버려따… 그래도 고영이는 졸귀야
부럽다 ㅠㅠㅠㅠㅠ 우리애는 그냥 어디든 코박고 잠
너무 애기잖아요ㅠㅠ❤️
시기하고,,,질투하고,,,,,,🥹
와씨 포상
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스러워.... 울냥이도 잘때 얼굴근처 만져주면 손에 기대서자는데 ㅋㅋㅋ
흑 너무 귀여워ㅠㅠㅠ
너무 귀엽다
하시ㅠㅠㅠㅠㅠㅠㅠㄴ퓨ㅠㅠ너무귀엽네
너무 행복해지는 글이다ㅜ
귀여워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나 무해한 존재라니 …
헐... 부럽다.... 너무 부럽다....
울고양이도 무조건 내 얼굴에 이마맞대고 잠 ㅜㅜㅜ 귀여워
울 고양이도 내 목에 목도리처럼 둘러짔었는데 분리불안이었어ㅠ
첫째는 숨숨집 둘째는 내 옆구리에서 자는데..
방석 물고 계단 올라가는 냥이 너무 기특하다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