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한류 입장에서 넷플릭스가 고마운 이유
추천 2 조회 14,151 25.07.06 13:23 댓글 7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6 14:34

    아 ㅁㅊ 잊고있었는데 ㄹㅇ 그랬지

  • 25.07.06 14:36

    ㅇㄱㄹㅇ..지짜 걱정햇는데

  • 25.07.06 14:37

    와 맞네…

  • 25.07.06 14:40

    와 맞네 ㅅㅂ..

  • 25.07.06 14:44

    와 맞다 그랬었지

  • 25.07.06 14:46

    와 ㄹㅇ

  • 25.07.06 14:49

    ㅁㅈ 홍콩도 그러다가 문화 망했다고 들어서 걱정했었음

  • 25.07.06 14:50

    조선구마사 생각하면 아직도 치가 떨려 그 전에도 그딴거 너무 많아서 심각했고

  • 25.07.06 14:53

    넷플 주식산다

  • 25.07.06 14:57

    맞다 중국 컵라면 먹는 씬 쩌리에도 올라왔었음

  • 25.07.06 14:57

    난 드라마 잘 안봐서 구마사 안 봤는데 그 당시 쩌리에서 갑자기 중국 음식 먹는거 나오고 걔네 제품 피피엘 보면서 진짜 충격이었음 그리고 그런 드라마가 한두개가 아니었고

  • 25.07.06 15:18

    맞아맞다 중국 근본없는 컵라면 나오고 그랬는제

  • 25.07.06 15:21

    ㅁㅈㅁㅈ 넷플릭스 받고, 또 한한령 덕분에 역설적으로 오히려 우리나라 컨텐츠를 지킬 수 있었던거 같아 ㅋㅋ

  • 25.07.06 15:25

    맞네 그랬네 와씨 넷플 고맙다 진짜

  • 25.07.06 15:36

    아 맞다 그럴때가 있었지

  • 25.07.06 16:04

    아 맞다 기억난다... PPL로 한국에 팔지도 않는 중국컵라면 나왔지; 넷플아 고맙다

  • 25.07.06 16:15

    와 맞아 이상한 중국컵라면 기억나

  • 25.07.06 16:22

    아진짜 ㄹㅇㅜㅠㅠㅜㅜ

  • 25.07.06 16:52

    마자 여신강림에도 편의점에서 이상한 무근본 마라탕 즉석컵 먹는 장면 넣고 그랬잖아

  • 25.07.06 17:20

    ㅁㅊ 맞네 조선구마사 기억난다

  • 25.07.06 18:03

    ppl도 덜해지고 넘 좋음 ㅠ

  • 25.07.06 18:47

    와 맞아 기억나
    넷플아 고맙다 ㅜ

  • 25.07.06 19:55

    맞아 기억나....넷플아 고맙다

  • 25.07.06 21:01

    기억난다ㅠㅠ 넷플아 고마워

  • 25.07.08 05:32

    그렇네 ㅁㅊ ㅠㅠㅠ넷플 땡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