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아빠를 생각했을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감정은 어떤거야?
추천 0 조회 6,612 25.07.06 13:34 댓글 32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7 01:18

    선한 사람
    짠함

  • 25.07.07 01:38

    고맙습니다

  • 25.07.07 01:48

    한숨ㅋㅋㅋ...

  • 25.07.07 01:54

    안쓰러움.. 살아온인생이 너무 와롭고 힘겨우셨어

  • 25.07.07 02:31

    애증

  • 25.07.07 02:35

    너무 불쌍해. 우리아빤 너무 고생만했어.

  • 25.07.07 03:36

    짠해

  • 25.07.07 03:59

    측은

  • 25.07.07 05:00

    측은

  • 25.07.07 09:27

    한남 그 잡채

  • 25.07.07 10:19

    미안해

  • 25.07.07 11:13

    죽어야할게 꾸역꾸역 살아서…

  • 25.07.07 11:59

    사랑

  • 25.07.07 14:37

    따숩

  • 25.07.07 15:16

    죽어제발

  • 25.07.07 15:24

    귀여움 사랑스러워

  • 25.07.07 16:29

    측은하고 안쓰럽고 답답하고

  • 25.07.07 22:05

    미안함....

  • 25.07.07 22:07

  • 25.07.08 04:01

    왜안죽지?

  • 25.07.08 08:50

    병신새끼

  • 25.07.08 23:13

    불쌍함과 미안함?

  • 25.07.10 02:40

    병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