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대본 소설
그게 문제 아냐?... 많이 버는데 적게 버는 사람이랑 똑같이 하려고 하는게 좀..
22..;;;
와ㅅㅂ...저러고 살바에 진심 혼자사는게 낫지않나 왜살지
저럴꺼면 결혼은 왜하지?
여자가 애낳는건 보상안해주잖아 반반안되는건 여자만 부담하는게 ㅋㅋㅋㅋ ㅅㅂ
여자가 하는건 반반안하고 ㅋㅋㅋㅋ 으휴 ㅋㅋㅋㅋ 차라리 여자랑 룸메이트하규 살겟다저걸 왜해..?
저렇게 엑셀로 시간쪼개고 돈 100원 쪼개가면서가지 결혼이 하고싶나 신기하다..
사랑 없는 결혼 우정도 저렇게 안할텐데 그저 결혼이 목적인 결혼동호회
왜 저러고 살아야하지?
어차피 남일
꽁섹에 애도 낳아서 성씨 붙여주지 밥도 해주지 청소도 해주지 시발 한남전용 마더테레사들 납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문제 아냐?... 많이 버는데 적게 버는 사람이랑 똑같이 하려고 하는게 좀..
22..;;;
와ㅅㅂ...저러고 살바에 진심 혼자사는게 낫지않나 왜살지
저럴꺼면 결혼은 왜하지?
여자가 애낳는건 보상안해주잖아 반반안되는건 여자만 부담하는게 ㅋㅋㅋㅋ ㅅㅂ
여자가 하는건 반반안하고 ㅋㅋㅋㅋ 으휴 ㅋㅋㅋㅋ 차라리 여자랑 룸메이트하규 살겟다
저걸 왜해..?
저렇게 엑셀로 시간쪼개고 돈 100원 쪼개가면서가지 결혼이 하고싶나 신기하다..
사랑 없는 결혼
우정도 저렇게 안할텐데 그저 결혼이 목적인 결혼동호회
왜 저러고 살아야하지?
어차피 남일
꽁섹에 애도 낳아서 성씨 붙여주지 밥도 해주지 청소도 해주지 시발 한남전용 마더테레사들 납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