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683354317
더쿠 - 의외로 이명박 최악의 만행으로 꼽히는 것 중 하나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theqoo.net
이명박 병크야 수도 없이 많지만그 중에서도 사람들이 두고 두고 까여야 한다고 꾸준히 말 나오는 것 중에 하나
운전면허 시험 간소화
첫 번째 그림이 이명박 시행 전두 번째가 이명박 때세 번째가 그 이후~ (지금도 너무 쉽다고 생각)예전에도 운전 험하게 하는 사람들이야 있었다지만저 2011 이후로는 상식 밖의 교통사고가 많이 일어나고 있다는 평 +도로주행을 봐야 하는 시험자들에게도 못할 짓이었다고 생각함기본 교육 없이 도로 위로 내던지는 꼴임 ++중국은 운전면허 따기 어려운데 한국에서 운전면허 따면 중국에서 운전면허 기본시험만 치면 되는 바람에저때 중국인들 한국으로 운전면허 따러 원정 엄청 왔었음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나 주차도 안해보고 면허땄어
와 나 이명박 전에 땄는데 그때도 쉽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제일 어려운거였다니
나 이명박때 땄는데 연수할때 운전 다 다시배움
나 세번째로 땄는데 저마저도 학원내 뭐 답안지..? 처럼 저쪽 파란화분 보이면 핸들을 아예 다 꺾어라 식으로 알려줘서 .. 아직도 도로 실제주행 못해봄 ㅠ... 큰일났다 연수받아야하는데
나도 저때 땀 내 자신을 알아서 신분증용으로만 씀.....
예 제가 저때 면허 땄어요아니 시발 후진기어를 안 넣어봤다니까? 나 운전 아빠한테 다 배웠어 그나마 다행이지 아빠한테 배워서 계속 운전해서 지금 14년째 운전중인게
어떠케 다 못했어? 잘한게 있긴해?
저때 교통사고로 많이 죽어서 다시 돌아온거 아녔던가
내가 본 시험장은 심지어 저 좌회전도 없었음 걍 직진만ㅋㅋㅋ
미친
난 기능 1에서 2까지 가는 직선코스.. 그대로 장롱행..
나 그래서 면허 갱신했는데도 여태 장롱이야. 도저히 엄두가안남
시험보는내내 이렇게 따서 운전한다고??? 생각했음...
나도 저때따고 6년뒤에 연수받고 차 모는중…연수받는데 진짜 나 완전 무식그자체더라,,다행히 5년넘게 무사고 운전중
저때 쉽게 따고 4년 장롱하다가 따로 연수받고 운전하는중
난 이명박 전에 따서 시험 쉬워졌단 말을 이해못했음
면허를 쉽게 따야 차를 사고 그래야 현대 차가 많이 팔린다는 논리였다는 카더라가 있었더랬지
나..면허따고 차끌때 도로연수 졸라받음..
나 명박때 땄는데 다행히 알려주시는 선생님이 그래도 할줄알아야한다고 1번 코스로 다 알려주심…
제가 그래서 운전을 안 합니다
저때 따놓기만하고 장롱면허상태다가 연수하고 탐.... 허술하긴했어
나도 지금 운전잘하지만 쉬울때 따긴함 따면서도 엥 이정도로 된다고? 싶었음
나같은게 면허를 이렇게 따도되나 싶긴했어 주위에서 시함 그렇게 쉽냐고 놀라기도하고..... 나 그래서 운전안해
첫번째그림으로 장내시험 봤었는데....^^
아파트인가 운전면허인가 했는데 운전쪽이었네
나 이때 따서 한 3-4년간 장롱면허였음..
나 진심 저때 기능 끝나고 도로로 나가라는데 미치는줄 알았음;;;;;;
시발 내가 이래서 장롱면허잖아
나도 저 때 땄는데, 면허 나오고도 어리둥절했음...
그와중에 2로 92.8퍼면 나머지 떨어지신 분들은 대체…
하하... 내가 저때 따가지고 지금 면허있지만 도로를 못나감 ㅠ
나 얼마전에 면허 땄는데도 티주차만 알려주고(그나마도 공식대로 달달 외우는거라 현실에서 응용 어려움) 평행주차는 아예 가르쳐준것도 없어서 혼자운전 엄두가 안나는데 저때는 진짜 미쳤네....기능 끝나고 도로 나갈때 달달 떨었는데 저땐 도로 나갈때 개무서웠을듯
내가 저때땃는데 ㅋㅋㅋ면허 나오는날 이게 맞나…? 이생각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후에 운전 잘 하고 다니다가 또 몇년 안하니까 못함 ㅋㅋㅋ
저 때 따서 도로주행 한번 떨어지고 겨우 따서 장롱면허..
이거랑 도로 차선에 형광물질 기준 완화시킨거 ㅡㅡ 우리나라 국민들 다 죽이려고 작정한고 아니냐고 비 오는 밤이면 차선이 안보여
저렇게 쉽게 한 이유가 뭐야? 뭐때매?
나도 저때따고.. 심사하시는 분이 절대 바로 운전하지말라그래서 도로연수비 개많이들음
옛날로 돌아가야 돼 진심 개선된 지금 시험도 난이도 개에바야09년에도 따고 바로 도로 나가면 좀 무서웠는데..
첫댓글 나 주차도 안해보고 면허땄어
와 나 이명박 전에 땄는데 그때도 쉽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제일 어려운거였다니
나 이명박때 땄는데 연수할때 운전 다 다시배움
나 세번째로 땄는데 저마저도 학원내 뭐 답안지..? 처럼 저쪽 파란화분 보이면 핸들을 아예 다 꺾어라 식으로 알려줘서 .. 아직도 도로 실제주행 못해봄 ㅠ... 큰일났다 연수받아야하는데
나도 저때 땀 내 자신을 알아서 신분증용으로만 씀.....
예 제가 저때 면허 땄어요
아니 시발 후진기어를 안 넣어봤다니까?
나 운전 아빠한테 다 배웠어
그나마 다행이지 아빠한테 배워서 계속 운전해서 지금 14년째 운전중인게
어떠케 다 못했어? 잘한게 있긴해?
저때 교통사고로 많이 죽어서 다시 돌아온거 아녔던가
내가 본 시험장은 심지어 저 좌회전도 없었음 걍 직진만ㅋㅋㅋ
미친
난 기능 1에서 2까지 가는 직선코스.. 그대로 장롱행..
나 그래서 면허 갱신했는데도 여태 장롱이야. 도저히 엄두가안남
시험보는내내 이렇게 따서 운전한다고??? 생각했음...
나도 저때따고 6년뒤에 연수받고 차 모는중…연수받는데 진짜 나 완전 무식그자체더라,,다행히 5년넘게 무사고 운전중
저때 쉽게 따고 4년 장롱하다가 따로 연수받고 운전하는중
난 이명박 전에 따서 시험 쉬워졌단 말을 이해못했음
면허를 쉽게 따야 차를 사고
그래야 현대 차가 많이 팔린다는 논리였다는 카더라가 있었더랬지
나..
면허따고 차끌때 도로연수 졸라받음..
나 명박때 땄는데 다행히 알려주시는 선생님이 그래도 할줄알아야한다고 1번 코스로 다 알려주심…
제가 그래서 운전을 안 합니다
저때 따놓기만하고 장롱면허상태다가 연수하고 탐....
허술하긴했어
나도 지금 운전잘하지만 쉬울때 따긴함 따면서도 엥 이정도로 된다고? 싶었음
나같은게 면허를 이렇게 따도되나 싶긴했어 주위에서 시함 그렇게 쉽냐고 놀라기도하고..... 나 그래서 운전안해
첫번째그림으로 장내시험 봤었는데....^^
아파트인가 운전면허인가 했는데 운전쪽이었네
나 이때 따서 한 3-4년간 장롱면허였음..
나 진심 저때 기능 끝나고 도로로 나가라는데 미치는줄 알았음;;;;;;
시발 내가 이래서 장롱면허잖아
나도 저 때 땄는데, 면허 나오고도 어리둥절했음...
그와중에 2로 92.8퍼면 나머지 떨어지신 분들은 대체…
하하... 내가 저때 따가지고 지금 면허있지만 도로를 못나감 ㅠ
나 얼마전에 면허 땄는데도 티주차만 알려주고(그나마도 공식대로 달달 외우는거라 현실에서 응용 어려움) 평행주차는 아예 가르쳐준것도 없어서 혼자운전 엄두가 안나는데 저때는 진짜 미쳤네....기능 끝나고 도로 나갈때 달달 떨었는데 저땐 도로 나갈때 개무서웠을듯
내가 저때땃는데 ㅋㅋㅋ면허 나오는날 이게 맞나…? 이생각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후에 운전 잘 하고 다니다가 또 몇년 안하니까 못함 ㅋㅋㅋ
저 때 따서 도로주행 한번 떨어지고 겨우 따서 장롱면허..
이거랑 도로 차선에 형광물질 기준 완화시킨거 ㅡㅡ 우리나라 국민들 다 죽이려고 작정한고 아니냐고 비 오는 밤이면 차선이 안보여
저렇게 쉽게 한 이유가 뭐야? 뭐때매?
나도 저때따고.. 심사하시는 분이 절대 바로 운전하지말라그래서 도로연수비 개많이들음
옛날로 돌아가야 돼 진심 개선된 지금 시험도 난이도 개에바야
09년에도 따고 바로 도로 나가면 좀 무서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