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의외로 이명박 최악의 만행으로 꼽히는 것 중 하나
추천 0 조회 10,458 25.07.06 15:33 댓글 3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6 15:34

    첫댓글 나 주차도 안해보고 면허땄어

  • 25.07.06 15:35

    와 나 이명박 전에 땄는데 그때도 쉽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제일 어려운거였다니

  • 25.07.06 15:36

    나 이명박때 땄는데 연수할때 운전 다 다시배움

  • 25.07.06 15:35

    나 세번째로 땄는데 저마저도 학원내 뭐 답안지..? 처럼 저쪽 파란화분 보이면 핸들을 아예 다 꺾어라 식으로 알려줘서 .. 아직도 도로 실제주행 못해봄 ㅠ... 큰일났다 연수받아야하는데

  • 25.07.06 15:36

    나도 저때 땀 내 자신을 알아서 신분증용으로만 씀.....

  • 25.07.06 15:38

    예 제가 저때 면허 땄어요
    아니 시발 후진기어를 안 넣어봤다니까?
    나 운전 아빠한테 다 배웠어
    그나마 다행이지 아빠한테 배워서 계속 운전해서 지금 14년째 운전중인게

  • 25.07.06 15:39

    어떠케 다 못했어? 잘한게 있긴해?

  • 25.07.06 15:40

    저때 교통사고로 많이 죽어서 다시 돌아온거 아녔던가

  • 25.07.06 15:40

    내가 본 시험장은 심지어 저 좌회전도 없었음 걍 직진만ㅋㅋㅋ

  • 25.07.06 15:43

    미친

  • 25.07.06 15:44

    난 기능 1에서 2까지 가는 직선코스.. 그대로 장롱행..

  • 25.07.06 15:44

    나 그래서 면허 갱신했는데도 여태 장롱이야. 도저히 엄두가안남

  • 25.07.06 15:46

    시험보는내내 이렇게 따서 운전한다고??? 생각했음...

  • 25.07.06 15:46

    나도 저때따고 6년뒤에 연수받고 차 모는중…연수받는데 진짜 나 완전 무식그자체더라,,다행히 5년넘게 무사고 운전중

  • 25.07.06 15:47

    저때 쉽게 따고 4년 장롱하다가 따로 연수받고 운전하는중

  • 25.07.06 15:51

    난 이명박 전에 따서 시험 쉬워졌단 말을 이해못했음

  • 25.07.06 15:52

    면허를 쉽게 따야 차를 사고
    그래야 현대 차가 많이 팔린다는 논리였다는 카더라가 있었더랬지

  • 25.07.06 15:58

    나..
    면허따고 차끌때 도로연수 졸라받음..

  • 25.07.06 16:00

    나 명박때 땄는데 다행히 알려주시는 선생님이 그래도 할줄알아야한다고 1번 코스로 다 알려주심…

  • 25.07.06 16:02

    제가 그래서 운전을 안 합니다

  • 25.07.06 16:05

    저때 따놓기만하고 장롱면허상태다가 연수하고 탐....
    허술하긴했어

  • 25.07.06 16:17

    나도 지금 운전잘하지만 쉬울때 따긴함 따면서도 엥 이정도로 된다고? 싶었음

  • 25.07.06 16:24

    나같은게 면허를 이렇게 따도되나 싶긴했어 주위에서 시함 그렇게 쉽냐고 놀라기도하고..... 나 그래서 운전안해

  • 25.07.06 16:39

    첫번째그림으로 장내시험 봤었는데....^^

  • 25.07.06 16:39

    아파트인가 운전면허인가 했는데 운전쪽이었네

  • 25.07.06 16:48

    나 이때 따서 한 3-4년간 장롱면허였음..

  • 25.07.06 17:12

    나 진심 저때 기능 끝나고 도로로 나가라는데 미치는줄 알았음;;;;;;

  • 25.07.06 17:18

    시발 내가 이래서 장롱면허잖아

  • 25.07.06 17:56

    나도 저 때 땄는데, 면허 나오고도 어리둥절했음...

  • 25.07.06 17:58

    그와중에 2로 92.8퍼면 나머지 떨어지신 분들은 대체…

  • 25.07.06 18:08

    하하... 내가 저때 따가지고 지금 면허있지만 도로를 못나감 ㅠ

  • 25.07.06 18:18

    나 얼마전에 면허 땄는데도 티주차만 알려주고(그나마도 공식대로 달달 외우는거라 현실에서 응용 어려움) 평행주차는 아예 가르쳐준것도 없어서 혼자운전 엄두가 안나는데 저때는 진짜 미쳤네....기능 끝나고 도로 나갈때 달달 떨었는데 저땐 도로 나갈때 개무서웠을듯

  • 25.07.06 19:20

    내가 저때땃는데 ㅋㅋㅋ면허 나오는날 이게 맞나…? 이생각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후에 운전 잘 하고 다니다가 또 몇년 안하니까 못함 ㅋㅋㅋ

  • 25.07.06 20:46

    저 때 따서 도로주행 한번 떨어지고 겨우 따서 장롱면허..

  • 25.07.06 23:56

    이거랑 도로 차선에 형광물질 기준 완화시킨거 ㅡㅡ 우리나라 국민들 다 죽이려고 작정한고 아니냐고 비 오는 밤이면 차선이 안보여

  • 25.07.07 03:20

    저렇게 쉽게 한 이유가 뭐야? 뭐때매?

  • 25.07.07 07:49

    나도 저때따고.. 심사하시는 분이 절대 바로 운전하지말라그래서 도로연수비 개많이들음

  • 25.07.07 18:11

    옛날로 돌아가야 돼 진심 개선된 지금 시험도 난이도 개에바야
    09년에도 따고 바로 도로 나가면 좀 무서웠는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