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이누야샤 가영이 애니 그림체 불호고 원작 그림체가 호인 사람 없냐
추천 0 조회 18,866 25.07.06 18:54 댓글 5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6 20:50

    원작이 훨씬 예쁨

  • 25.07.06 22:37

    난 둘다좋아.....

  • 25.07.06 23:41

    난 만화책만 봐서 애니 그림체는 되게 맹숭~ 이런 느낌으로 보여ㅋㅋㅋ

  • 25.07.07 00:40

    와 원작 완전 느좋

  • 25.07.11 01:30

    오 맞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