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세 레나
애니 속 가영이는 순한 멍뭉이상이라면
원작 속 가영이는 새침한 고양이상에 가까움
그리고 애니에선 금강과 가영이 서로 별로 안닮았는데
원작에선 많이닮음개취로 난 가영이 원작 그림체가 더 취향임ㅋㅋㅋ
원작이 훨씬 예쁨
난 둘다좋아.....
난 만화책만 봐서 애니 그림체는 되게 맹숭~ 이런 느낌으로 보여ㅋㅋㅋ
와 원작 완전 느좋
오 맞아
원작이 훨씬 예쁨
난 둘다좋아.....
난 만화책만 봐서 애니 그림체는 되게 맹숭~ 이런 느낌으로 보여ㅋㅋㅋ
와 원작 완전 느좋
오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