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입입입!
모비릭스악마같은놈
첫댓글 진짜개싫겠다..
진짜 병신들
진짜 울부짖내
그래도 여자가 착하다 나였으면 걍 텍스트로 쌍욕박고 저거 캡쳐해서 회사 우리팀 단톡에 올림 ㅅㅂ ㅠ
저게 진짜 재밌나 쟤들은
어우 ....
모비릭스 같은 애들이 ㅈㄴ악질지는 조롱하고 재밌나본데 여자들이 스토킹 당하고 죽어나가는 건 생각도 안함
그럼 대체 어느정도로 말해야 본인이 생각하기에 끝난거란 말임…? 궁금하네
웃겨요? 에서 분노한 거 느껴짐
진ㅋ자 진짜 싫은건데 장난 아닌건데 쌍욕 빼고만 쓴건데
코레일이면 계속 봐야하는데 불쌍하다 여자분
마지막은 진짜 악마다
모비릭스 존나 악질이다
진쩌싫어한다 ㅋㅋㅋㅋㅋㅋ
고백공격 극혐
첫댓글 진짜개싫겠다..
진짜 병신들
진짜 울부짖내
그래도 여자가 착하다 나였으면 걍 텍스트로 쌍욕박고 저거 캡쳐해서 회사 우리팀 단톡에 올림 ㅅㅂ ㅠ
저게 진짜 재밌나 쟤들은
어우 ....
모비릭스 같은 애들이 ㅈㄴ악질
지는 조롱하고 재밌나본데 여자들이 스토킹 당하고 죽어나가는 건 생각도 안함
그럼 대체 어느정도로 말해야 본인이 생각하기에 끝난거란 말임…? 궁금하네
웃겨요? 에서 분노한 거 느껴짐
진ㅋ자 진짜 싫은건데 장난 아닌건데 쌍욕 빼고만 쓴건데
코레일이면 계속 봐야하는데 불쌍하다 여자분
마지막은 진짜 악마다
모비릭스 존나 악질이다
진쩌싫어한다 ㅋㅋㅋㅋㅋㅋ
고백공격 극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