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지금 미국에서 이상한 유행이 시작됐다고 하는데요.jpg
추천 0 조회 108,841 25.07.23 19:59 댓글 6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23 23:14

    222 굽지말고 쪄먹든가 해야겠다

  • 25.07.23 22:50

    스탠팬을 쓰새여

  • 25.07.23 23:09

    앜ㅋㅋㅋㅋㅋ 난 쟤네 후라이팬 안씻고 쓰는거때문인줄 ㄷㄷ

  • 25.07.23 23:42

    엄마가 너무 안버려... 버리라고 내놔도 다시갖다둠 하.. 사줘도 그래 ㅠ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7.24 00:07

    오눌도 해먹었다죠 올오에 마늘튀겼는데 전혀 안들러붙고 오히려 파스타가 쉬워

  • 25.07.24 00:26

    헐,,,...

  • 25.07.24 03:34

    스뎅팬만쓴지 8년 됐다죠 뒤질때까지 냄비 안살거라죠

  • 25.07.24 05:06

    무쇠라면…?

  • 25.07.24 08:55

    스테인리스 팬 생각보다 쉬워
    그냥 기름두르고 냅다 음식올리고 그 다음에 불을 약불 중약불에서 천천히 돌리면 안붙어
    나도 스테인리스만 고집함

  • 25.07.24 11:01

    스텐팬 눌러 붙으면 철수세미로 박박 씻어 그럼 돼
    초록 수세미 안돼 연마제 있어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