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mmln
222 굽지말고 쪄먹든가 해야겠다
스탠팬을 쓰새여
앜ㅋㅋㅋㅋㅋ 난 쟤네 후라이팬 안씻고 쓰는거때문인줄 ㄷㄷ
엄마가 너무 안버려... 버리라고 내놔도 다시갖다둠 하.. 사줘도 그래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오눌도 해먹었다죠 올오에 마늘튀겼는데 전혀 안들러붙고 오히려 파스타가 쉬워
헐,,,...
스뎅팬만쓴지 8년 됐다죠 뒤질때까지 냄비 안살거라죠
무쇠라면…?
스테인리스 팬 생각보다 쉬워그냥 기름두르고 냅다 음식올리고 그 다음에 불을 약불 중약불에서 천천히 돌리면 안붙어나도 스테인리스만 고집함
스텐팬 눌러 붙으면 철수세미로 박박 씻어 그럼 돼초록 수세미 안돼 연마제 있어서
222 굽지말고 쪄먹든가 해야겠다
스탠팬을 쓰새여
앜ㅋㅋㅋㅋㅋ 난 쟤네 후라이팬 안씻고 쓰는거때문인줄 ㄷㄷ
엄마가 너무 안버려... 버리라고 내놔도 다시갖다둠 하.. 사줘도 그래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오눌도 해먹었다죠 올오에 마늘튀겼는데 전혀 안들러붙고 오히려 파스타가 쉬워
헐,,,...
스뎅팬만쓴지 8년 됐다죠 뒤질때까지 냄비 안살거라죠
무쇠라면…?
스테인리스 팬 생각보다 쉬워
그냥 기름두르고 냅다 음식올리고 그 다음에 불을 약불 중약불에서 천천히 돌리면 안붙어
나도 스테인리스만 고집함
스텐팬 눌러 붙으면 철수세미로 박박 씻어 그럼 돼
초록 수세미 안돼 연마제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