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무례하다고 논란중인 김이나 올데이프로젝트 대하는 태도
추천 0 조회 49,102 25.07.24 04:51 댓글 24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24 12:04

    22

  • 25.07.24 14:28

    33

  • 25.07.24 14:37

    4 ㄹㅇ

  • 25.07.24 20:00

    55

  • 25.07.24 11:30

    내가 다 불쾌하네 사람이 왜저렇게 꼬여있는거같지

  • 25.07.24 11:35

    말투도 말투지만 화면에 보이는 멤버 표정이 묘하게 점점 굳어가서 그런 거 아닌가

  • 25.07.24 11:40

    비아냥 거리는데 저기서 정색하면 야~ 편하자고 그런거야~ 왜케 예민해 ㅇㅈㄹ할상

  • 25.07.24 11:46

    풀방송을 봐야알듯 솔직히 모르겠음...ㅋㅋ

  • 25.07.24 11:47

    잘 모르겠다 나는.. 김이나 말투가 원래 저렇지 않나? 신인들이라 유연하게 대응을 못해서 꼽 주는 걸로 보이나봄

  • 25.07.24 11:48

    ㅈㄴ 유난

  • 25.07.24 11:58

    여자라서 논란되는거라는 여시들 의견도 어느정도 맞말이지만 태도가 좋게는 안보이긴 한다.. 여자 상사한테 괴롭힘 당했어서 그런지 되게 겹쳐보임

  • 25.07.24 12:04

    올데프 일베가 싫어해? 그래서 이나도 시러하게된건가

  • 25.07.24 12:06

    ㅋㅋㅋ일베가 쟤네 싫어하나보네

  • 25.07.24 12:21

    일베 욕먹든말든

  • 25.07.24 12:53

    아 진짜 ㅈㄴ 오래 줘팬다 당장 저런식으로 말하는 남자 엠씨 여럿 떠오르는데 진짜

  • 25.07.24 12:57

    언제까지패게

  • 25.07.24 13:21

    모르겠는디...

  • 25.07.24 13:38

    아직도 라디오를 해? 놀랍다,,,태도도 놀랍고,,

  • 25.07.24 13:44

    목소리 듣기 싫은 말투긴하네.. 공격적이야 모든 어투가..

  • 25.07.24 13:50

    안좋게 보이는건 맞는데 남자mc 라고 생각하면 은근 있는 유형인 듯

  • 25.07.24 14:21

    김이나 욕먹든 말든임...

  • 25.07.24 14:29

    신입들이 저자세여야하지 뭐 ㅋㅋ 저런 MC많아 강해져라~

  • 25.07.24 15:42

    잘모르겠는데

  • 25.07.24 15:52

    별생각없어ㅋㅋㅋ 남자엠씨들 저거보다 띠까운 사람들 많아서

  • 25.07.24 15:53

    그냥.. 도니코니 느낌나는디..
    남엠씨들 저런 분들 많으니 그들 먼저 패도 될 듯

  • 25.07.24 16:25

    일베논란은 어케된거임

  • 25.07.24 16:25

    딱히 모르겎는디..

  • 25.07.24 16:39

    잘모르겠는디.

  • 25.07.24 18:57

    나도 김이나 욕먹든말든임 일베 뭐하러 감싸줘

  • 25.07.24 19:11

    딴건 몰라도 베일리한테 >소심-영어프로에선 말 많이하세요< 이거 너무 무례해

  • 25.07.24 19:15

    모르겟는뎅

  • 25.07.24 20:01

    남자엠씨였음 전혀 논란안됐을듯 ㅋㅋ

  • 25.07.24 21:21

    무례한거 맞음 이게 무례하지 않다고 느낀다면 이미 이런게 익숙한거겠지 ㅋㅋ.. 사회초년생들한테 저렇게 대하는 사람 짱 많음! ㅎㅎ

  • 25.07.24 21:43

    묘하게 긁는 말투..
    머랄까 얘네 요즘 핫하지만, 그런애들한테 딱히 살갑지 않은 나 의 느낌임ㅋㅋㅋㅋㅋ

  • 25.07.24 22:19

    김구라 이런 사람들 화법 보는 것 같다

  • 25.07.24 22:58

    공평하게 누구한테나 저런 사람이면 스타일인가 하겠는데 지디나왔들때랑 다른데 ㅋㅋㅋ 다른건 몰라도 베일리한테는 진짜 무례하다

  • 25.07.24 22:59

    꼽주는거같아

  • 25.07.24 23:53

    톤이 좀 그렇네 ㅋㅋㅋ 티키타카 커뮤니케이션이 안되는...

  • 25.07.25 00:15

    딱히

  • 25.07.25 01:14

    별로긴 힘

  • 25.07.25 04:05

    저런 화법 개인적으로 ㅈㄴ싫어함

  • 25.07.25 11:28

    쟤들이 누군진 모르겠지만
    너무 차갑다 .. 애들이 긴장한것같은데 좀 풀어주ㅣ

  • 25.07.25 15:19

    근데 말투 저러믄 라디오 비제이랑 맞는거 같지는 안ㄹ는데...

  • 25.07.25 17:12

    베일리 놀랬겠네

  • 25.07.29 02:29

    잘모르겟는데 걍 나같으면 저정도는 웃으면서 받아칠듯

  • 25.07.29 22:42

    근데 김이나 라디오 자주 듣는데 원래 저런 말투긴 함 아예 지디 이런 대스타는 추켜세워주는데.. 약간 냉철한척 하는 말투라 평상시에 들을 때도 읭스럽긴 했음 얘네한테만 그런건 아님

  • 25.08.03 22:46

    김이나 아이돌들 사회봐줄 때도 자주 저럼..팬들이랑 기싸움도 오지고 걍 가끔 왜 저래 스러움...진짜 왜 저러는지 이해가 안 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