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ewduck.net/HOT/110930301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22
33
4 ㄹㅇ
55
내가 다 불쾌하네 사람이 왜저렇게 꼬여있는거같지
말투도 말투지만 화면에 보이는 멤버 표정이 묘하게 점점 굳어가서 그런 거 아닌가
비아냥 거리는데 저기서 정색하면 야~ 편하자고 그런거야~ 왜케 예민해 ㅇㅈㄹ할상
풀방송을 봐야알듯 솔직히 모르겠음...ㅋㅋ
잘 모르겠다 나는.. 김이나 말투가 원래 저렇지 않나? 신인들이라 유연하게 대응을 못해서 꼽 주는 걸로 보이나봄
ㅈㄴ 유난
여자라서 논란되는거라는 여시들 의견도 어느정도 맞말이지만 태도가 좋게는 안보이긴 한다.. 여자 상사한테 괴롭힘 당했어서 그런지 되게 겹쳐보임
올데프 일베가 싫어해? 그래서 이나도 시러하게된건가
ㅋㅋㅋ일베가 쟤네 싫어하나보네
일베 욕먹든말든
아 진짜 ㅈㄴ 오래 줘팬다 당장 저런식으로 말하는 남자 엠씨 여럿 떠오르는데 진짜
언제까지패게
모르겠는디...
아직도 라디오를 해? 놀랍다,,,태도도 놀랍고,,
목소리 듣기 싫은 말투긴하네.. 공격적이야 모든 어투가..
안좋게 보이는건 맞는데 남자mc 라고 생각하면 은근 있는 유형인 듯
김이나 욕먹든 말든임...
신입들이 저자세여야하지 뭐 ㅋㅋ 저런 MC많아 강해져라~
잘모르겠는데
별생각없어ㅋㅋㅋ 남자엠씨들 저거보다 띠까운 사람들 많아서
그냥.. 도니코니 느낌나는디..남엠씨들 저런 분들 많으니 그들 먼저 패도 될 듯
일베논란은 어케된거임
딱히 모르겎는디..
잘모르겠는디.
나도 김이나 욕먹든말든임 일베 뭐하러 감싸줘
딴건 몰라도 베일리한테 >소심-영어프로에선 말 많이하세요< 이거 너무 무례해
모르겟는뎅
남자엠씨였음 전혀 논란안됐을듯 ㅋㅋ
무례한거 맞음 이게 무례하지 않다고 느낀다면 이미 이런게 익숙한거겠지 ㅋㅋ.. 사회초년생들한테 저렇게 대하는 사람 짱 많음! ㅎㅎ
묘하게 긁는 말투..머랄까 얘네 요즘 핫하지만, 그런애들한테 딱히 살갑지 않은 나 의 느낌임ㅋㅋㅋㅋㅋ
김구라 이런 사람들 화법 보는 것 같다
공평하게 누구한테나 저런 사람이면 스타일인가 하겠는데 지디나왔들때랑 다른데 ㅋㅋㅋ 다른건 몰라도 베일리한테는 진짜 무례하다
꼽주는거같아
톤이 좀 그렇네 ㅋㅋㅋ 티키타카 커뮤니케이션이 안되는...
딱히
별로긴 힘
저런 화법 개인적으로 ㅈㄴ싫어함
쟤들이 누군진 모르겠지만너무 차갑다 .. 애들이 긴장한것같은데 좀 풀어주ㅣ
근데 말투 저러믄 라디오 비제이랑 맞는거 같지는 안ㄹ는데...
베일리 놀랬겠네
잘모르겟는데 걍 나같으면 저정도는 웃으면서 받아칠듯
근데 김이나 라디오 자주 듣는데 원래 저런 말투긴 함 아예 지디 이런 대스타는 추켜세워주는데.. 약간 냉철한척 하는 말투라 평상시에 들을 때도 읭스럽긴 했음 얘네한테만 그런건 아님
김이나 아이돌들 사회봐줄 때도 자주 저럼..팬들이랑 기싸움도 오지고 걍 가끔 왜 저래 스러움...진짜 왜 저러는지 이해가 안 돼
22
33
4 ㄹㅇ
55
내가 다 불쾌하네 사람이 왜저렇게 꼬여있는거같지
말투도 말투지만 화면에 보이는 멤버 표정이 묘하게 점점 굳어가서 그런 거 아닌가
비아냥 거리는데 저기서 정색하면 야~ 편하자고 그런거야~ 왜케 예민해 ㅇㅈㄹ할상
풀방송을 봐야알듯 솔직히 모르겠음...ㅋㅋ
잘 모르겠다 나는.. 김이나 말투가 원래 저렇지 않나? 신인들이라 유연하게 대응을 못해서 꼽 주는 걸로 보이나봄
ㅈㄴ 유난
여자라서 논란되는거라는 여시들 의견도 어느정도 맞말이지만 태도가 좋게는 안보이긴 한다.. 여자 상사한테 괴롭힘 당했어서 그런지 되게 겹쳐보임
올데프 일베가 싫어해? 그래서 이나도 시러하게된건가
ㅋㅋㅋ일베가 쟤네 싫어하나보네
일베 욕먹든말든
아 진짜 ㅈㄴ 오래 줘팬다 당장 저런식으로 말하는 남자 엠씨 여럿 떠오르는데 진짜
언제까지패게
모르겠는디...
아직도 라디오를 해? 놀랍다,,,태도도 놀랍고,,
목소리 듣기 싫은 말투긴하네.. 공격적이야 모든 어투가..
안좋게 보이는건 맞는데 남자mc 라고 생각하면 은근 있는 유형인 듯
김이나 욕먹든 말든임...
신입들이 저자세여야하지 뭐 ㅋㅋ 저런 MC많아 강해져라~
잘모르겠는데
별생각없어ㅋㅋㅋ 남자엠씨들 저거보다 띠까운 사람들 많아서
그냥.. 도니코니 느낌나는디..
남엠씨들 저런 분들 많으니 그들 먼저 패도 될 듯
일베논란은 어케된거임
딱히 모르겎는디..
잘모르겠는디.
나도 김이나 욕먹든말든임 일베 뭐하러 감싸줘
딴건 몰라도 베일리한테 >소심-영어프로에선 말 많이하세요< 이거 너무 무례해
모르겟는뎅
남자엠씨였음 전혀 논란안됐을듯 ㅋㅋ
무례한거 맞음 이게 무례하지 않다고 느낀다면 이미 이런게 익숙한거겠지 ㅋㅋ.. 사회초년생들한테 저렇게 대하는 사람 짱 많음! ㅎㅎ
묘하게 긁는 말투..
머랄까 얘네 요즘 핫하지만, 그런애들한테 딱히 살갑지 않은 나 의 느낌임ㅋㅋㅋㅋㅋ
김구라 이런 사람들 화법 보는 것 같다
공평하게 누구한테나 저런 사람이면 스타일인가 하겠는데 지디나왔들때랑 다른데 ㅋㅋㅋ 다른건 몰라도 베일리한테는 진짜 무례하다
꼽주는거같아
톤이 좀 그렇네 ㅋㅋㅋ 티키타카 커뮤니케이션이 안되는...
딱히
별로긴 힘
저런 화법 개인적으로 ㅈㄴ싫어함
쟤들이 누군진 모르겠지만
너무 차갑다 .. 애들이 긴장한것같은데 좀 풀어주ㅣ
근데 말투 저러믄 라디오 비제이랑 맞는거 같지는 안ㄹ는데...
베일리 놀랬겠네
잘모르겟는데 걍 나같으면 저정도는 웃으면서 받아칠듯
근데 김이나 라디오 자주 듣는데 원래 저런 말투긴 함 아예 지디 이런 대스타는 추켜세워주는데.. 약간 냉철한척 하는 말투라 평상시에 들을 때도 읭스럽긴 했음 얘네한테만 그런건 아님
김이나 아이돌들 사회봐줄 때도 자주 저럼..팬들이랑 기싸움도 오지고 걍 가끔 왜 저래 스러움...진짜 왜 저러는지 이해가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