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기타 민생쿠폰으로 장사는 하고싶지만 공식 계정으로 정치색은 티내고 싶은 샐러드 가게(+내용추가)
추천 0 조회 48,838 25.07.24 17:43 댓글 2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25 03:35

    티내놓고 걸리면 또 삭튀하는거 존나 짜쳐 ㅋㅋㅋㅋㅋㅋㅋ 2찍들은 다 왜 저모양이야

  • 25.07.25 04:06

  • 25.07.25 06:12

    미친

  • 25.07.25 06:25

    전쟁나면 고기방패로 드갈놈등이 멸공거리는거 웃김

  • 25.07.25 06:34

    벵신가터

  • 25.07.25 07:23

    저기 자주 먹었는데ㅆㅂ 안먹어

  • 25.07.25 07:39

    샐러드면 주 소비층 여자들이자나 눈치안보네 ㅋㅋㅋㅋㅋㅋㅋ

  • 25.07.25 07:54

    ㅋㅋㅋㅋㅋ

  • 25.07.25 08:01

    둘다 2찍인거아냐?? 둘이 친한지인이거나 동창인듯 ㅋㅋ 나이가몇인데 저러냐ㅠ

  • 25.07.25 08:34

    ㅉㅉㅋㅋ

  • 25.07.25 08:56

    부산이네 ㅋㅋ

  • 25.07.25 10:05

    미친

  • 25.07.25 10:21

    간적도 없고 앞으로 갈일도없을듯 ㅎㅎㅎ

  • 25.07.25 10:34

    부산 ㅋㅋ

  • 25.07.25 11:21

    오 티내줘서 ㄱㅅㄱㅅ절대 안먹어

  • 25.07.25 17:15

    가오빠지게 민생쿠폰 받지말지 왜그러냐 2찍아?

  • 25.07.26 12:15

    ;;

  • 25.07.26 15:38

    아 설마설마했는데 가는 곳이네 둘다
    지금 스토리 난리났다 와...

  • 25.07.27 03:12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