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배꼽의행방 공주영 욕처먹던거 존나웃긴 달글
추천 0 조회 11,095 25.07.30 20:46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30 20:48

    첫댓글 이글 보면서 잊고있던 공주영 혐오가 바로 다시 피어오름

  • 25.07.30 20:49

    22 보다가빡쳐서 하차했는데ㅋㅋㅋㅋ

  • 25.07.30 20:55

    33 초반에 보다가 열받아서 안봤는데 ㅋㅋㅋㅋㅋ

  • 25.07.30 21:26

    ㅋㅋ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7.30 20:55

    진심 생긴것도 그렇고 하는짓도 그렇고 걍 한국남고딩 그자체 ㅡㅡ

  • 25.07.30 20:53

    아씨 보다 말았었는데 달글 제목에 분노가 느껴져서 ㅈㄴ 웃기다 ㅋㅋㅋㅋㅋ

  • 25.07.30 20:56

    하 참음ed 존나웃김 ㅠㅠㅠㅠ

  • 25.07.30 20:58

    ㄹㅇ 개웃곀ㅋㅋㅋㅋ

  • 25.07.30 21:00

    근데...어떻게 보면 다큐임..
    한남들이 꿈꾸는 이상향임
    돈많고 착한개비 키는 크지않지만 적당히 귀여워서 옷으로 커버칠수있단 생각 그리고 존예여친
    어떻게 이름도 공주영임...한남들 공주병걸린거 대변하듯

  • 25.07.30 21:01

    참음ed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30 21:03

    진짜 옛날에 몇편만 보고 말아서 기억도 안나는데ㅠ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30 21:21

    연애혁명 다른 애들 욕먹을때 이해앙갓어
    공주영을 두고 다른애들이 욕먹는다고??!

  • 25.07.30 21:26

    아직 안죽엇나

  • 25.07.30 21:38

    여자가 그렸단 게 믿기지 않아....

  • 25.07.30 21:46

    아나도 공주영 ㅈㄴ 싫어했음

  • 25.07.30 22:03

    돌아가셨으면 > 존댓말 존낭 웃겨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30 22:13

    아직안죽음?? 지금나오면 그래도 남미새들 테토녀 에겐남으오 착즙할듯...우욱씹 돌아가셨으면

  • 25.07.30 22:19

    아 솔직히 진짜 끝까지 보긴했는데
    저새끼가 제일 싫었고 자림이 개불쌍함 진짜
    오년만 늦게 나왔어도 저딴새끼 안만낫을건데

  • 25.07.30 22:27

    이거 연재요일마다 화욜인가 목욜마다 공주영욕하는 글 쩌리에 끌올됐던거 생각난다ㅋㅋㅋㅋㅋ

  • 25.07.30 22:42

    고환암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30 23:01

    아 나도 개빡쳐서 하차했는데 ... 반대로 자림이가 매달릴때 진짜 개패고싶었다 ....

  • 25.07.31 01:14

    이거 첨 봤을때 공주영 욕하려고 친구한테 말 꺼냈다가 친구가 공주영 스윗하다고 해서 할말을 잃음 ㅅㅂ.... 결국 저새끼땜에 하차

  • 25.08.01 15:38

    진짜....마지막화 모텔 씬 아직기억남 개개개개충격시발ㅋㅋㅋ작가가 한남인가했는데 여자였던거까지 대충격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