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재산 ~은 얼마인지 적어보자(나에게 자가, 자차 없다는 가정하에)
전 먹고 살 걱정없이 하고싶은대로 여유있게 살려면 50억은 필요할 거 갇내요
출처: 비공개 입니다
100억
이천오백억원 제발요
30억
10억
20억
욕심 안 부리고 1조
20억 누구한테 보여주는건 하나도 안중요하고 사치도 필요없음 난 여행만 마음껏 다닐수있으면 돼ㅜ 지방에 1억안하는 집 사고 차도안살듯
자가+10억?
30억만 있으면 여유있지
욕심안부린다 딱 100억
50억
욕심은 20억이고 최소는 낡은집이라도좋으니 집있다는전제하에월 100만있어도살수있음ㅋㅋㅋ 근데집없으면 월세내야되니 월200..
50억 정도
진짜 욕심없이 15억만
10억..
진짜구라안치고5억으로도만족하면서마음편히살수있음그니까제발5억만ㅠㅠ
10억만 있어도 좋아...
1조
20억 집은 이미 있음
100나억
6억집 없고 월세살아도 나머지는 커버 가능!
100억 진짜
50
30억 있으면 여유롭게 살수있을듯진짜 하고싶은거 다하려면 100억은 있어야되곺
100억
이천오백억원 제발요
30억
10억
20억
욕심 안 부리고 1조
20억 누구한테 보여주는건 하나도 안중요하고 사치도 필요없음 난 여행만 마음껏 다닐수있으면 돼ㅜ 지방에 1억안하는 집 사고 차도안살듯
자가+10억?
30억만 있으면 여유있지
30억
욕심안부린다 딱 100억
50억
욕심은 20억이고
최소는 낡은집이라도좋으니 집있다는전제하에
월 100만있어도살수있음ㅋㅋㅋ
근데집없으면 월세내야되니 월200..
50억 정도
진짜 욕심없이 15억만
100억
10억..
100억
진짜구라안치고5억으로도만족하면서마음편히살수있음그니까제발5억만ㅠㅠ
10억만 있어도 좋아...
1조
10억
20억 집은 이미 있음
100나억
50억
6억
집 없고 월세살아도 나머지는 커버 가능!
100억 진짜
100억
50억
50억
50
30억 있으면 여유롭게 살수있을듯
진짜 하고싶은거 다하려면 100억은 있어야되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