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예상보다 더 놀라운 쯔양 24시간 식사량
추천 0 조회 19,023 25.07.31 17:17 댓글 4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31 17:18

    첫댓글 와진짜 신기함

  • 25.07.31 17:19

    와..... 방송 안했으면 식비 감당 안됐겠다

  • 25.07.31 17:19

    쯔양은… 집에서 요리 스스로 해먹으려면… 집애서 못나오고 계속 만들면서 먹고 있겠다 ㄷㄷ

  • 25.07.31 17:20

    와.. 당뇨 없을까? 대박이다

  • 25.07.31 17:20

    와 어마어마하다 미쳤다 도대체 위가 저게 가능한거야???너무 신기해

  • 25.07.31 17:20

    헉 대단하네

  • 25.07.31 17:21

    난 이렇게 많이 먹는 사람들 위도 위인데 치아랑 턱 괜찮나 궁금해..

  • 25.07.31 17:21

    너무 신기해...!

  • 25.07.31 17:21

    연비가 너무하다..

  • 25.07.31 17:22

    위에 저정도 양이 다 들어가는게 신기하다

  • 25.07.31 17:22

    찐잘먹음

  • 25.07.31 17:22

    화장실 얼마나 자주갈까 궁금

  • 25.07.31 17:22

    저런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굶어야할땐 어떨까? 검사전날이라던가, 너무 바빠서 먹을 수 없는 그런 공식적인 행사라던가..
    남들보다 더 배고픈건지, 아니면 배고픈정도는 똑같은데 먹기만 더 많이먹을 수 있는지 궁금

  • 25.07.31 19:46

    건강검진 브이로그 봤는데 걍 남들처럼 배고파하는 수준같더라구,,,,

  • 25.07.31 17:23

    저정도면 진짜 몸이 특이한거아녀..? 영양분 섭취를 못하나?

  • 25.07.31 17:24

    그니까 하루한끼겨우먹는 내가 저렇게 먹는 쯔양보다 몸무게는 더나간다는거지...

  • 25.07.31 17:24

    근데 먹는 텀이 짧은거 같은데 소화가 빨라서 계속 배가 고픈건가? 신기하네..

  • 25.07.31 17:24

    건강한게 너무 신기해.. 부럽다

  • 25.07.31 17:24

    위랑 췌장이 저걸 버텨준다는게...와

  • 25.07.31 17:25

    아니 근데 위에 저게 다 들어간다는 게 신기해.....

  • 25.07.31 17:26

    진짜신기해...

  • 25.07.31 17:26

    부러워요

  • 25.07.31 17:26

    저렇게 먹고 건강검진 가서 ㅁ별 이상 없다는 소견 들었잖라 진심으로 부럽 ㅠ

  • 25.07.31 17:26

    연비도 연비인데 위장 용량이 너무 신기해... 저게 우예 다 들어가노...

  • 25.07.31 17:29

    진짜 예전에 태어낫으면(수렵채집..) 못살아남앗겟다 와

  • 25.07.31 17:41

    다른 것 보다도 난 치아가 궁금해,, 남들보다 10배 더 쓰는 거 아닌가

  • 25.07.31 17:42

    쯔양네 근처에서 단골음식집 장사하면 든든할것같어

  • 25.07.31 17:43

    부럽읍니다

  • 25.07.31 17:44

    저렇게먹으면 배 엄청 나오겠지..?
    먹기전 배랑 먹고난 후 배가 궁금해..

  • 25.07.31 17:44

    우와....

  • 25.07.31 17:45

    췌장 부러워ㅠㅠ

  • 25.07.31 17:55

    진짜 최소주문금액 걱정은 없겠어

  • 25.07.31 18:15

    아 너무 현실적이라 웃겨 ㅋㅋㅋㅋㅋ

  • 25.07.31 18:01

    근데 유튜브안햇을때는 식비감당 어케햇을까ㅜㅜ

  • 25.07.31 18:17

    저걸 다 먹을 수 있는 재력이 부럽다,,

  • 25.07.31 18:23

    허..

  • 25.07.31 18:37

    부럽다 나도 살안찐다는 전제하 먹고싶은거다먹고싶어

  • 25.07.31 18:52

    와...

  • 25.07.31 18:55

    라스보니까 건강검진땜에 금식하는거 너무 힘들었다던데 진짜 그럴만한듯...

  • 25.07.31 19:12

    건강하고 살 안 찌는게 진짜 부럽다....

  • 25.07.31 19:14

    근육도 잘 생기던데 어떻게 저런 유전자가...
    저렇게 음료수 마셔도 혈당이 정상이라는거지?
    부러워

  • 25.07.31 19:15

    새벽까지 안자고 먹다니

  • 25.07.31 19:35

    거의 내 2주치 식량 같은데 ㅋㅋㅋㅋ 대단하다

  • 25.07.31 19:48

    부럽다

  • 25.07.31 21:21

    돈 진짜 많이 들겠다... 저분은 돈 많으니까 상관없겠지만
    돈 없는데 대식가면 진짜 힘들겠다

  • 25.07.31 21:27

    와 ...

  • 25.07.31 21:47

    진짜 오바해서 내가 한달간 먹는 양 하루만에 먹은듯...

  • 25.08.01 01:12

    턱이 아프지 않을까

  • 25.08.01 04:45

    식비고 뭐고 일단 소화되는게 신기하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