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youtu.be/iREapwdu3rc?si=XKHgsH2DpRixmxBd
냉장고에서 쉬어버린 떡볶이로 시작된 하루
+추가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와진짜 신기함
와..... 방송 안했으면 식비 감당 안됐겠다
쯔양은… 집에서 요리 스스로 해먹으려면… 집애서 못나오고 계속 만들면서 먹고 있겠다 ㄷㄷ
와.. 당뇨 없을까? 대박이다
와 어마어마하다 미쳤다 도대체 위가 저게 가능한거야???너무 신기해
헉 대단하네
난 이렇게 많이 먹는 사람들 위도 위인데 치아랑 턱 괜찮나 궁금해..
너무 신기해...!
연비가 너무하다..
위에 저정도 양이 다 들어가는게 신기하다
찐잘먹음
화장실 얼마나 자주갈까 궁금
저런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굶어야할땐 어떨까? 검사전날이라던가, 너무 바빠서 먹을 수 없는 그런 공식적인 행사라던가..남들보다 더 배고픈건지, 아니면 배고픈정도는 똑같은데 먹기만 더 많이먹을 수 있는지 궁금
건강검진 브이로그 봤는데 걍 남들처럼 배고파하는 수준같더라구,,,,
저정도면 진짜 몸이 특이한거아녀..? 영양분 섭취를 못하나?
그니까 하루한끼겨우먹는 내가 저렇게 먹는 쯔양보다 몸무게는 더나간다는거지...
근데 먹는 텀이 짧은거 같은데 소화가 빨라서 계속 배가 고픈건가? 신기하네..
건강한게 너무 신기해.. 부럽다
위랑 췌장이 저걸 버텨준다는게...와
아니 근데 위에 저게 다 들어간다는 게 신기해.....
진짜신기해...
부러워요
저렇게 먹고 건강검진 가서 ㅁ별 이상 없다는 소견 들었잖라 진심으로 부럽 ㅠ
연비도 연비인데 위장 용량이 너무 신기해... 저게 우예 다 들어가노...
진짜 예전에 태어낫으면(수렵채집..) 못살아남앗겟다 와
다른 것 보다도 난 치아가 궁금해,, 남들보다 10배 더 쓰는 거 아닌가
쯔양네 근처에서 단골음식집 장사하면 든든할것같어
부럽읍니다
저렇게먹으면 배 엄청 나오겠지..?먹기전 배랑 먹고난 후 배가 궁금해..
우와....
췌장 부러워ㅠㅠ
진짜 최소주문금액 걱정은 없겠어
아 너무 현실적이라 웃겨 ㅋㅋㅋㅋㅋ
근데 유튜브안햇을때는 식비감당 어케햇을까ㅜㅜ
저걸 다 먹을 수 있는 재력이 부럽다,,
허..
부럽다 나도 살안찐다는 전제하 먹고싶은거다먹고싶어
와...
라스보니까 건강검진땜에 금식하는거 너무 힘들었다던데 진짜 그럴만한듯...
건강하고 살 안 찌는게 진짜 부럽다....
근육도 잘 생기던데 어떻게 저런 유전자가...저렇게 음료수 마셔도 혈당이 정상이라는거지?부러워
새벽까지 안자고 먹다니
거의 내 2주치 식량 같은데 ㅋㅋㅋㅋ 대단하다
부럽다
돈 진짜 많이 들겠다... 저분은 돈 많으니까 상관없겠지만 돈 없는데 대식가면 진짜 힘들겠다
와 ...
진짜 오바해서 내가 한달간 먹는 양 하루만에 먹은듯...
턱이 아프지 않을까
식비고 뭐고 일단 소화되는게 신기하다
첫댓글 와진짜 신기함
와..... 방송 안했으면 식비 감당 안됐겠다
쯔양은… 집에서 요리 스스로 해먹으려면… 집애서 못나오고 계속 만들면서 먹고 있겠다 ㄷㄷ
와.. 당뇨 없을까? 대박이다
와 어마어마하다 미쳤다 도대체 위가 저게 가능한거야???너무 신기해
헉 대단하네
난 이렇게 많이 먹는 사람들 위도 위인데 치아랑 턱 괜찮나 궁금해..
너무 신기해...!
연비가 너무하다..
위에 저정도 양이 다 들어가는게 신기하다
찐잘먹음
화장실 얼마나 자주갈까 궁금
저런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굶어야할땐 어떨까? 검사전날이라던가, 너무 바빠서 먹을 수 없는 그런 공식적인 행사라던가..
남들보다 더 배고픈건지, 아니면 배고픈정도는 똑같은데 먹기만 더 많이먹을 수 있는지 궁금
건강검진 브이로그 봤는데 걍 남들처럼 배고파하는 수준같더라구,,,,
저정도면 진짜 몸이 특이한거아녀..? 영양분 섭취를 못하나?
그니까 하루한끼겨우먹는 내가 저렇게 먹는 쯔양보다 몸무게는 더나간다는거지...
근데 먹는 텀이 짧은거 같은데 소화가 빨라서 계속 배가 고픈건가? 신기하네..
건강한게 너무 신기해.. 부럽다
위랑 췌장이 저걸 버텨준다는게...와
아니 근데 위에 저게 다 들어간다는 게 신기해.....
진짜신기해...
부러워요
저렇게 먹고 건강검진 가서 ㅁ별 이상 없다는 소견 들었잖라 진심으로 부럽 ㅠ
연비도 연비인데 위장 용량이 너무 신기해... 저게 우예 다 들어가노...
진짜 예전에 태어낫으면(수렵채집..) 못살아남앗겟다 와
다른 것 보다도 난 치아가 궁금해,, 남들보다 10배 더 쓰는 거 아닌가
쯔양네 근처에서 단골음식집 장사하면 든든할것같어
부럽읍니다
저렇게먹으면 배 엄청 나오겠지..?
먹기전 배랑 먹고난 후 배가 궁금해..
우와....
췌장 부러워ㅠㅠ
진짜 최소주문금액 걱정은 없겠어
아 너무 현실적이라 웃겨 ㅋㅋㅋㅋㅋ
근데 유튜브안햇을때는 식비감당 어케햇을까ㅜㅜ
저걸 다 먹을 수 있는 재력이 부럽다,,
허..
부럽다 나도 살안찐다는 전제하 먹고싶은거다먹고싶어
와...
라스보니까 건강검진땜에 금식하는거 너무 힘들었다던데 진짜 그럴만한듯...
건강하고 살 안 찌는게 진짜 부럽다....
근육도 잘 생기던데 어떻게 저런 유전자가...
저렇게 음료수 마셔도 혈당이 정상이라는거지?
부러워
새벽까지 안자고 먹다니
거의 내 2주치 식량 같은데 ㅋㅋㅋㅋ 대단하다
부럽다
돈 진짜 많이 들겠다... 저분은 돈 많으니까 상관없겠지만
돈 없는데 대식가면 진짜 힘들겠다
와 ...
진짜 오바해서 내가 한달간 먹는 양 하루만에 먹은듯...
턱이 아프지 않을까
식비고 뭐고 일단 소화되는게 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