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theqoo.net/square/2138314200
말만 약자 지목 배틀이지 사실은 강자 지목 배틀했던 두사람ㅋㅋㅋㅋㅋㅋ
이유도 너무 멋있었음 그저 궁금해서. 한번도 이겨본적이 없어서.
결과적으로 두사람 다 지긴했지만 ㄹㅇ졌잘싸의 표본이 아닐까싶음
한번 사는 인생 이렇게 야마있게살자,,,
ㄹㅇ멋진 배틀하고 손키스하는 피넛으로 마무리ㅠㅠ 두사람 배틀 꼭 봐주라
공짜로 보는거 미안해서 데이터 키고봤음 나는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마인드가 너무 멋있어... 미치겟다
피넛 너무좋아..
이때가 진짜 스우파 젤 재밌었어
피넛립제이 레전드였어 진심
스우파1은 레전드다 진ㅋ자
이거지
스우파1에 미쳐산 이유가 있었어ㅠㅠㅠㅠ
전설의 모니카 등장씬+ 컴백홈
진짜 미친(p) 언니들이야ㅜㅜㅜㅜ
프로그램이 잘 될 거라고 생각도 안 하고 정말 그저 춤이 좋아서.. 코로나 때문에 무대 설 일이 없어서 나온 거부터가 ㄹㅈㄷ임....
손키스 뭐야 날 홀리는데 이 언니
아진짜 눈물나게 멋지다 ㅠㅠㅠㅠㅠㅠㅠ
🤖 인기글 알림 봇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2025년 07월 31일 20시 → 인기글 01위 달성!
나 진짜 피넛 제트썬 사랑했잔아...
원나잇온리 개레전드탄생ㅠ
피넛+립제이 배틀 진짜ㅜㅜㅜ
손키스 뭐야 ㅠㅠㅠㅠ 왜 나를 꼬시는 거죠......
데이터 키고 봤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본방 봤을 때도 진짜 멋있었는데
피넛 진짜 스윗했어ㅜㅜ
첫댓글 마인드가 너무 멋있어... 미치겟다
피넛 너무좋아..
이때가 진짜 스우파 젤 재밌었어
피넛립제이 레전드였어 진심
스우파1은 레전드다 진ㅋ자
이거지
스우파1에 미쳐산 이유가 있었어ㅠㅠㅠㅠ
전설의 모니카 등장씬+ 컴백홈
진짜 미친(p) 언니들이야ㅜㅜㅜㅜ
프로그램이 잘 될 거라고 생각도 안 하고 정말 그저 춤이 좋아서.. 코로나 때문에 무대 설 일이 없어서 나온 거부터가 ㄹㅈㄷ임....
손키스 뭐야 날 홀리는데 이 언니
아진짜 눈물나게 멋지다 ㅠㅠㅠㅠㅠㅠㅠ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7월 31일 20시 → 인기글 01위 달성!
나 진짜 피넛 제트썬 사랑했잔아...
원나잇온리 개레전드탄생ㅠ
피넛+립제이 배틀 진짜ㅜㅜㅜ
손키스 뭐야 ㅠㅠㅠㅠ 왜 나를 꼬시는 거죠......
데이터 키고 봤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본방 봤을 때도 진짜 멋있었는데
피넛 진짜 스윗했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