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시작쉽고 마진많이남고 본인 모델로 마켓팅하기 좋은것들 뿐이네 저기 화장품들 한국회사에 oem많이 넣는다더라고
25.07.31 23:06
뭐 남연들도 걍 술 말고 하는 거 거의 없음 연예인들 예쁜 얼굴 팔아서 상품 파는 거밖에 더 있어 뭐..
25.07.31 23:08
본인이랑 제일 상관있는 아이템들이라 그런듯 셀프마케팅이 되니까..
25.07.31 23:12
돈 뽑아먹기 개쉬운 업종들 ㄷㄷ 아니 근데 로드가 헤잉리 비버 거엿어???? 진짜 대박이다
25.07.31 23:16
그나마 술이 나아보일지경…
25.07.31 23:33
지지가 젤 맘에들어 그냥 옷이아니곧 비비드한 캐시미어 진짜 뉴트럴 밭이어서 구하기힘들었는데
25.07.31 23:34
관심있는게 저거밖에 없나 난 유명해지고 돈도 생기면 더 의미있는 일 하고 싶어질 거 같은데
25.07.31 23:34
제품력보다는 구매욕구가 중요한 종류네
25.08.01 00:02
진심 화장품은 아무나해서 구매욕x
25.08.01 00:09
왜 사업들을 하는걸까 돈이 그렇게나 더 필요한가…? 신기..
25.08.01 00:15
그나마 비건에 동물실험 안하는 밀리가 낫다....
25.08.01 01:06
그럼 뭐 쟤네가 뭘 팔 수 있냔말임..
25.08.01 01:52
리아나 향수 달달하고 묘해서 개좋음 살짝 블루베리향? 하우스랩스 발색 좋고 제품력 ㄱㅊ 펜티 뷰티도 발색 쩔고 파데 개좋음 쌔비지펜티도 몸에 착 감기고 개편함..천 쪼가리 같은데도 이상하게 편해서 신기했을 정도 레어뷰티 컬러 잘 뽑고 제형감 좋음 바디제품 들 향기 한국에 없는 st라 소장가치 있음 로드는 글로스가 기대했는데 너무 기름같아서 불호였음 ... 켄달 위스키 시음해봤는데 향은 좋더라 근데 가격이 비쌈 걍 와인 사먹을듯 팝덕이라 팬심으로 많이 써봤는데 제품 좋은 거 많아서 진짜 잘 쓰는중 ㅜㅜ
25.08.01 02:13
제조국 우리나라인것도 있고 국내에서 아에 못보는 제형이나 컬러감도 많아서 잘쓰는중..올영가면 태닝피부톤에 맞는 제품 진짜 찾기 어려운데 해외브랜드는 다양해서 너무 좋음! 딴말로 립하나 만드는게 시작이 1억이라던데 국내는
25.08.01 04:03
하우스랩스 제품들 다 존좋,,, 컨실러 커버력 갑이고 블러셔밤도 발색 좋아…
25.08.01 07:32
플라스틱이 너무 많아ㅠ
25.08.01 11:41
리아나 펜티뷰티 립글로즈? 지속력 개 쩜 예전에 면세로 산건데 이젠 아예 없어서 직구만이 답 ㅠ
첫댓글 특별한 기술 필요없이 oem으로 넘기고 마진 많이 남아서 그런가
오 이거네..! 똑똑여시
그렇구나
헤일리는 진짜 폰케아이디어 미친것같드라
진짜 쓸데없는거 너무 많이 만든다
전부 시작도 쉽고 마진 엄청 남는 사업
코르셋으로 돈벌고 또 코르셋으로 돈벌고 그걸로 코르셋차고 악순환
진짜 시작쉽고 마진많이남고 본인 모델로 마켓팅하기 좋은것들 뿐이네
저기 화장품들 한국회사에 oem많이 넣는다더라고
뭐 남연들도 걍 술 말고 하는 거 거의 없음 연예인들 예쁜 얼굴 팔아서 상품 파는 거밖에 더 있어 뭐..
본인이랑 제일 상관있는 아이템들이라 그런듯 셀프마케팅이 되니까..
돈 뽑아먹기 개쉬운 업종들 ㄷㄷ 아니 근데 로드가 헤잉리 비버 거엿어???? 진짜 대박이다
그나마 술이 나아보일지경…
지지가 젤 맘에들어 그냥 옷이아니곧 비비드한 캐시미어 진짜 뉴트럴 밭이어서 구하기힘들었는데
관심있는게 저거밖에 없나 난 유명해지고 돈도 생기면 더 의미있는 일 하고 싶어질 거 같은데
제품력보다는 구매욕구가 중요한 종류네
진심 화장품은 아무나해서 구매욕x
왜 사업들을 하는걸까 돈이 그렇게나 더 필요한가…? 신기..
그나마 비건에 동물실험 안하는 밀리가 낫다....
그럼 뭐 쟤네가 뭘 팔 수 있냔말임..
리아나 향수 달달하고 묘해서 개좋음 살짝 블루베리향?
하우스랩스 발색 좋고 제품력 ㄱㅊ
펜티 뷰티도 발색 쩔고 파데 개좋음
쌔비지펜티도 몸에 착 감기고 개편함..천 쪼가리 같은데도 이상하게 편해서 신기했을 정도
레어뷰티 컬러 잘 뽑고 제형감 좋음 바디제품
들 향기 한국에 없는 st라 소장가치 있음
로드는 글로스가 기대했는데 너무 기름같아서 불호였음 ...
켄달 위스키 시음해봤는데 향은 좋더라 근데 가격이 비쌈 걍 와인 사먹을듯
팝덕이라 팬심으로 많이 써봤는데 제품 좋은 거 많아서 진짜 잘 쓰는중 ㅜㅜ
제조국 우리나라인것도 있고 국내에서 아에 못보는 제형이나 컬러감도 많아서 잘쓰는중..올영가면 태닝피부톤에 맞는 제품 진짜 찾기 어려운데 해외브랜드는 다양해서 너무 좋음!
딴말로 립하나 만드는게 시작이 1억이라던데 국내는
하우스랩스 제품들 다 존좋,,, 컨실러 커버력 갑이고 블러셔밤도 발색 좋아…
플라스틱이 너무 많아ㅠ
리아나 펜티뷰티 립글로즈? 지속력 개 쩜 예전에 면세로 산건데 이젠 아예 없어서 직구만이 답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