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레알 노빠꾸였던 캐나다의 미국 관세방어
추천 0 조회 18,191 25.08.01 01:08 댓글 2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01:12

    첫댓글 트럼프 예전에 대통령 할 때도 이정도였나…? 왜 이렇게 무식하게(?) 정치하지??

  • 25.08.01 01:20

    그때는 미국 의회에서부터 잘 안따라줬대 입지가 없어서

  • 25.08.01 01:31

    1기땐 밑에 정상적인 참모들이 좀 있어서 트가 막나가는거 제어했었대 그 참모들 지금은 다 썰려나감 🤢

  • 25.08.01 01:16

    개부럽네..근데 트럼프는 뭔 배짱으로 저 ㅈㄹ한거야? 진짜 뇌가 우동사리네

  • 25.08.01 01:24

    우리는 인적자원으로 먹고 사는 나라인데.. 인재들이 진짜 잘 해주셨던거네..ㅜㅜㅜ 진짜 감사함.. 이렇게 또 한국이 잘 굴러갑니다 신기할 정도로 ㅜ

  • 25.08.01 01:35

    트럼프 진짜 ㅈㄴ 싫어 원래부터 미국 새끼들 지들이 정의로운 줄 아는 엄석대라 싫었는데 관세 땜에 진짜 너무 꼴보기 싫어짐ㅠㅠㅠㅠㅠ

  • 25.08.01 01:35

    진짜 우린 선방했어
    나 진짜 도람뿌 대가리가 궁금해 뭔 생각인데 대체

  • 25.08.01 01:38

    캐나다 사는데 실제로 애들 미국여행 안감.. 올해 휴가 계획 짜던 애들 다 다른곳으로 바꿨어 되게 조용히 불매 잘하더라고

  • 25.08.01 02:05

    아직도 술파는 매장가면 미국와인 다 빼버렷던디

  • 25.08.01 02:26

    캐나다 사는디 내가 사는덴 미국 술도 안팜ㅋㅋㅋㅋㅋㅋ 정부에서 술 관리해서 지정된데서 사야하는데 미국술 뺀지 엄청 오래됨
    친구들도 미국여행 다 취소함…솔직히 가까워서 갓지 캐나다나 미국이나 그게그건데 그래서 다들 국내여행가거나 그돈으로 멕시코 올인클루시브 가드르

  • 25.08.01 02:40

    와 저런데 캐나다한테 대체 뭐믿고깝친거임

  • 25.08.01 03:11

    캐나다 사는데 진짜 보면 마트에도 다 made in canada 캐나다 제품들 표시 무조건 되어있고.. 다들 미국 여행도 다 취소하고 유럽이나 남미쪽으로 가더라.. 옛날은 뭔가 주마다 다 따로 놀았는데 지금은 트럼프때문에 한 마음 한 뜻 우리는 하나 이런 느낌이옄ㅋㅋㅋㅋㅋ

  • 25.08.01 03:52

    캐나다애들 워낙에 국뽕 오지는 애들인데 저렇게 세게 나가니까 더 국뽕 오져서 미국 불매도 잘됨

  • 25.08.01 04:30

    캐나다처럼 뭐라도 있어야했는데ㅜ 선방했지만ㅠ

  • 25.08.01 04:52

    캐나다 사람들 은근 애국심 (???) 이런거 좀 있단말야.. 어딜가나 proudly canadian 붙여놔...! lays는 포장을 캐나다에서 했다고 붙여놓거보고 웃겨죽을뻔...ㅎ

  • 25.08.01 07:19

    포장을 캐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8.01 06:27

    짐 캐나다인데 진짜 아메리카노 canadiano 더랔ㅋㅋㅋㅋ

  • 25.08.01 08:49

    아앀ㅋㅋㅋㅋㅋㅋ 남의나라국뽕이이렇게웃기다니

  • 25.08.01 09: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8.01 06:54

    팀플 부럽다 비행기노선이 끊길장도라닛

  • 25.08.01 07:23

    부럽다...자원 많아서 좋겠다..

  • 25.08.01 07:54

    아 부럽다... 자원많은거 개부럽다 에휴

  • 25.08.01 07:54

    마 거나다 쩌네

  • 25.08.01 08:08

    와씨 부럽다

  • 25.08.01 08:21

    관세이슈로 미국 노선을 끊는게 대박인듯

  • 25.08.01 08:42

    캐나다 부럽다 자원이 많구나 전기까지 생산해서 공급하고있었다니 트는 뭘믿고 캐나다 조롱한거야

  • 25.08.01 11:34

    아니 나라도 51번째주? 개빡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