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땐 밑에 정상적인 참모들이 좀 있어서 트가 막나가는거 제어했었대 그 참모들 지금은 다 썰려나감 🤢
25.08.01 01:16
개부럽네..근데 트럼프는 뭔 배짱으로 저 ㅈㄹ한거야? 진짜 뇌가 우동사리네
25.08.01 01:24
우리는 인적자원으로 먹고 사는 나라인데.. 인재들이 진짜 잘 해주셨던거네..ㅜㅜㅜ 진짜 감사함.. 이렇게 또 한국이 잘 굴러갑니다 신기할 정도로 ㅜ
25.08.01 01:35
트럼프 진짜 ㅈㄴ 싫어 원래부터 미국 새끼들 지들이 정의로운 줄 아는 엄석대라 싫었는데 관세 땜에 진짜 너무 꼴보기 싫어짐ㅠㅠㅠㅠㅠ
25.08.01 01:35
진짜 우린 선방했어 나 진짜 도람뿌 대가리가 궁금해 뭔 생각인데 대체
25.08.01 01:38
캐나다 사는데 실제로 애들 미국여행 안감.. 올해 휴가 계획 짜던 애들 다 다른곳으로 바꿨어 되게 조용히 불매 잘하더라고
25.08.01 02:05
아직도 술파는 매장가면 미국와인 다 빼버렷던디
25.08.01 02:26
캐나다 사는디 내가 사는덴 미국 술도 안팜ㅋㅋㅋㅋㅋㅋ 정부에서 술 관리해서 지정된데서 사야하는데 미국술 뺀지 엄청 오래됨 친구들도 미국여행 다 취소함…솔직히 가까워서 갓지 캐나다나 미국이나 그게그건데 그래서 다들 국내여행가거나 그돈으로 멕시코 올인클루시브 가드르
25.08.01 02:40
와 저런데 캐나다한테 대체 뭐믿고깝친거임
25.08.01 03:11
캐나다 사는데 진짜 보면 마트에도 다 made in canada 캐나다 제품들 표시 무조건 되어있고.. 다들 미국 여행도 다 취소하고 유럽이나 남미쪽으로 가더라.. 옛날은 뭔가 주마다 다 따로 놀았는데 지금은 트럼프때문에 한 마음 한 뜻 우리는 하나 이런 느낌이옄ㅋㅋㅋㅋㅋ
25.08.01 03:52
캐나다애들 워낙에 국뽕 오지는 애들인데 저렇게 세게 나가니까 더 국뽕 오져서 미국 불매도 잘됨
25.08.01 04:30
캐나다처럼 뭐라도 있어야했는데ㅜ 선방했지만ㅠ
25.08.01 04:52
캐나다 사람들 은근 애국심 (???) 이런거 좀 있단말야.. 어딜가나 proudly canadian 붙여놔...! lays는 포장을 캐나다에서 했다고 붙여놓거보고 웃겨죽을뻔...ㅎ
25.08.01 07:19
포장을 캐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08.01 06:27
짐 캐나다인데 진짜 아메리카노 canadiano 더랔ㅋㅋㅋㅋ
25.08.01 08:49
아앀ㅋㅋㅋㅋㅋㅋ 남의나라국뽕이이렇게웃기다니
25.08.01 09: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08.01 06:54
팀플 부럽다 비행기노선이 끊길장도라닛
25.08.01 07:23
부럽다...자원 많아서 좋겠다..
25.08.01 07:54
아 부럽다... 자원많은거 개부럽다 에휴
25.08.01 07:54
마 거나다 쩌네
25.08.01 08:08
와씨 부럽다
25.08.01 08:21
관세이슈로 미국 노선을 끊는게 대박인듯
25.08.01 08:42
캐나다 부럽다 자원이 많구나 전기까지 생산해서 공급하고있었다니 트는 뭘믿고 캐나다 조롱한거야
첫댓글 트럼프 예전에 대통령 할 때도 이정도였나…? 왜 이렇게 무식하게(?) 정치하지??
그때는 미국 의회에서부터 잘 안따라줬대 입지가 없어서
1기땐 밑에 정상적인 참모들이 좀 있어서 트가 막나가는거 제어했었대 그 참모들 지금은 다 썰려나감 🤢
개부럽네..근데 트럼프는 뭔 배짱으로 저 ㅈㄹ한거야? 진짜 뇌가 우동사리네
우리는 인적자원으로 먹고 사는 나라인데.. 인재들이 진짜 잘 해주셨던거네..ㅜㅜㅜ 진짜 감사함.. 이렇게 또 한국이 잘 굴러갑니다 신기할 정도로 ㅜ
트럼프 진짜 ㅈㄴ 싫어 원래부터 미국 새끼들 지들이 정의로운 줄 아는 엄석대라 싫었는데 관세 땜에 진짜 너무 꼴보기 싫어짐ㅠㅠㅠㅠㅠ
진짜 우린 선방했어
나 진짜 도람뿌 대가리가 궁금해 뭔 생각인데 대체
캐나다 사는데 실제로 애들 미국여행 안감.. 올해 휴가 계획 짜던 애들 다 다른곳으로 바꿨어 되게 조용히 불매 잘하더라고
아직도 술파는 매장가면 미국와인 다 빼버렷던디
캐나다 사는디 내가 사는덴 미국 술도 안팜ㅋㅋㅋㅋㅋㅋ 정부에서 술 관리해서 지정된데서 사야하는데 미국술 뺀지 엄청 오래됨
친구들도 미국여행 다 취소함…솔직히 가까워서 갓지 캐나다나 미국이나 그게그건데 그래서 다들 국내여행가거나 그돈으로 멕시코 올인클루시브 가드르
와 저런데 캐나다한테 대체 뭐믿고깝친거임
캐나다 사는데 진짜 보면 마트에도 다 made in canada 캐나다 제품들 표시 무조건 되어있고.. 다들 미국 여행도 다 취소하고 유럽이나 남미쪽으로 가더라.. 옛날은 뭔가 주마다 다 따로 놀았는데 지금은 트럼프때문에 한 마음 한 뜻 우리는 하나 이런 느낌이옄ㅋㅋㅋㅋㅋ
캐나다애들 워낙에 국뽕 오지는 애들인데 저렇게 세게 나가니까 더 국뽕 오져서 미국 불매도 잘됨
캐나다처럼 뭐라도 있어야했는데ㅜ 선방했지만ㅠ
캐나다 사람들 은근 애국심 (???) 이런거 좀 있단말야.. 어딜가나 proudly canadian 붙여놔...! lays는 포장을 캐나다에서 했다고 붙여놓거보고 웃겨죽을뻔...ㅎ
포장을 캐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 캐나다인데 진짜 아메리카노 canadiano 더랔ㅋㅋㅋㅋ
아앀ㅋㅋㅋㅋㅋㅋ 남의나라국뽕이이렇게웃기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플 부럽다 비행기노선이 끊길장도라닛
부럽다...자원 많아서 좋겠다..
아 부럽다... 자원많은거 개부럽다 에휴
마 거나다 쩌네
와씨 부럽다
관세이슈로 미국 노선을 끊는게 대박인듯
캐나다 부럽다 자원이 많구나 전기까지 생산해서 공급하고있었다니 트는 뭘믿고 캐나다 조롱한거야
아니 나라도 51번째주? 개빡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