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1400 돌파한 환율 ㄷㄷ
추천 0 조회 11,422 25.08.01 10:58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10:59

    첫댓글 또?!!

  • 25.08.01 10:59

    와 많이올랐네

  • 25.08.01 10:59

    우야노

  • 25.08.01 11:01

    미국 ㅁㅊ넘아

  • 25.08.01 11:03

    미국 지표 좋아서 그런가…
    글로벌 달러 강세이긴함

  • 25.08.01 11:10

    미국 기준 금리 동결때메 그러나..너무 오르네

  • 25.08.01 11:21

    떨어졌을때 쫌쫌따리 환전해놨다죠...

  • 25.08.01 11:22

    아오 더 안오를줄 알고 다 팔고 안샀더니

  • 25.08.01 11:23

    아오

  • 25.08.01 11:27

    시히발

  • 25.08.01 11:27

    달러인덱스 올랐어

  • 25.08.01 11:29

    그래도 내가 산 환율까진 안 올듯ㅎㅋㅋㅋㅋ...

  • 25.08.01 11:31

    22... 따흐흑 1500원가는줄알았지ㅜㅜ

  • 25.08.01 13:26

    ㅎ 저도 1460층이라죠😊

  • 25.08.01 11:30

    ㅠㅠ

  • 25.08.01 11:46

    아니 왜또..

  • 25.08.01 12:11

    하 10우ㅜㄹ에 미국가는데 어쩌지

  • 25.08.01 12:27

    또?

  • 25.08.01 15:16

    히이ㅣㅣ

  • 25.08.01 15:23

    ㅅㅂ!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