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스타벅스 X 사유의 방 MD
추천 0 조회 52,323 25.08.01 11:16 댓글 3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21:45

    와 나만 구리다 생각한게 아니였구나 어쩌다 이렇게 됐냐 스벅아

  • 25.08.01 21:51

    아 스벅 개나대 진짜 진짜 미감 구린데다가 가격이 말도 안되서 ㅈㄴ괘씸함 걍

  • 25.08.01 21:52

    그만좀해.. 여기는 회의도 안하냐고 오더내리는 대가리가 누구야 도대체

  • 25.08.01 21:58

    부채가 젤 예쁘다

  • 25.08.01 22:13

    작작좀 처만들어라

  • 25.08.01 23:17

    가격도 비싸고 뭔가 너무 1차원적이야 굿즈가
    실용성도 다 디져버림

  • 25.08.01 23:17

    이렇게 좋은 컨텐츠를 가지고 어떻게 이렇게밖에 못뽑지 처음에 곰돌이 저건 뭔가 한참봤네

  • 25.08.02 00:47

    야광글라스는 사무실에 두고 싶은데 가격이 도랏냄…가라;

  • 25.08.02 00:51

    진짜 구리다.. 저거 살바에 국중 굿즈 사지 저걸 대체 왜 사ㅠ 굿즈로 다 만든다고 팔리는게 아니란걸 보여주는 극단적 사례..

  • 25.08.02 01:19

    별50개를 야광글래스를 사야하나

  • 25.08.02 02:44

    개구려

  • 25.08.02 14:03

    ㅁㅊㅁㅊ 언제부터 팔아?? 컵 무조건 산다

  • 25.08.02 14:21

    이게 최선이였나.... 뭔진주야 일본코스프레 아이템같아ㅠ
    디자인 잘했으면 부모님들도 탐내했을 것 같은데 아쉽다

  • 25.08.02 14:55

    감다죽

  • 25.08.02 22:43

    뭐저리 비싸..

  • 25.08.03 11:41

    존나 ㅂㄹ

  • 25.08.06 10:39

    ㅁㅊ컵은 이쁘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