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청사과맛 소다
부채는 증정품
와 나만 구리다 생각한게 아니였구나 어쩌다 이렇게 됐냐 스벅아
아 스벅 개나대 진짜 진짜 미감 구린데다가 가격이 말도 안되서 ㅈㄴ괘씸함 걍
그만좀해.. 여기는 회의도 안하냐고 오더내리는 대가리가 누구야 도대체
부채가 젤 예쁘다
작작좀 처만들어라
가격도 비싸고 뭔가 너무 1차원적이야 굿즈가실용성도 다 디져버림
이렇게 좋은 컨텐츠를 가지고 어떻게 이렇게밖에 못뽑지 처음에 곰돌이 저건 뭔가 한참봤네
야광글라스는 사무실에 두고 싶은데 가격이 도랏냄…가라;
진짜 구리다.. 저거 살바에 국중 굿즈 사지 저걸 대체 왜 사ㅠ 굿즈로 다 만든다고 팔리는게 아니란걸 보여주는 극단적 사례..
별50개를 야광글래스를 사야하나
개구려
ㅁㅊㅁㅊ 언제부터 팔아?? 컵 무조건 산다
이게 최선이였나.... 뭔진주야 일본코스프레 아이템같아ㅠ디자인 잘했으면 부모님들도 탐내했을 것 같은데 아쉽다
감다죽
뭐저리 비싸..
존나 ㅂㄹ
ㅁㅊ컵은 이쁘다
와 나만 구리다 생각한게 아니였구나 어쩌다 이렇게 됐냐 스벅아
아 스벅 개나대 진짜 진짜 미감 구린데다가 가격이 말도 안되서 ㅈㄴ괘씸함 걍
그만좀해.. 여기는 회의도 안하냐고 오더내리는 대가리가 누구야 도대체
부채가 젤 예쁘다
작작좀 처만들어라
가격도 비싸고 뭔가 너무 1차원적이야 굿즈가
실용성도 다 디져버림
이렇게 좋은 컨텐츠를 가지고 어떻게 이렇게밖에 못뽑지 처음에 곰돌이 저건 뭔가 한참봤네
야광글라스는 사무실에 두고 싶은데 가격이 도랏냄…가라;
진짜 구리다.. 저거 살바에 국중 굿즈 사지 저걸 대체 왜 사ㅠ 굿즈로 다 만든다고 팔리는게 아니란걸 보여주는 극단적 사례..
별50개를 야광글래스를 사야하나
개구려
ㅁㅊㅁㅊ 언제부터 팔아?? 컵 무조건 산다
이게 최선이였나.... 뭔진주야 일본코스프레 아이템같아ㅠ
디자인 잘했으면 부모님들도 탐내했을 것 같은데 아쉽다
감다죽
뭐저리 비싸..
존나 ㅂㄹ
ㅁㅊ컵은 이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