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코스피 현재 -2.57% 폭락중
추천 0 조회 27,857 25.08.01 12:44 댓글 23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15:08

    예수금 모아놔서 다행 조금씩 주워야지

  • 25.08.01 15:09

    여기도 리박이 껴잇다 조심해 여시들 차단댓 있네 민주당이 의견들 다시 반영할거라고 믿음

  • 25.08.01 15:10

    왜 이러는겨?

  • 25.08.01 15:12

    이젠 코스피 3100이 폭락이란 소리도 듣네 ㅋㅋㅋㅋㅋ

  • 25.08.01 15:23

    원래 주식하면 이정도 조정은 기본인데...ㄷㄷ 한 2900까지 떨어지면 폭락이지

  • 25.08.01 15:25

    오늘이 기횐가

  • 25.08.01 15:25

    지금사애되나

  • 25.08.01 15:28

    폭락을 모르나...

  • 25.08.01 15:38

    리박이 하나 차단 완 ㅋ

  • 25.08.01 15:40

    ㅋㅋㅋ6등급이더라 나도완

  • 25.08.01 15:45

    아잇쉬 오늘살걸!!!!!!

  • 25.08.01 15:52

    눈물난다...

  • 25.08.01 15:53

    역시 차단댓 있군 ㅋㅋ

  • 25.08.01 16:10

    그래도삼천인디

  • 25.08.01 16:15

    아 이럴수가 ㅜ 오늘 못주움 월요일날 주울게요 ..

  • 25.08.01 16:15

    추매 완

  • 25.08.01 16:17

    줍줍

  • 25.08.01 16:30

    지금 조정이 아닌 것 같으니까 난리인거임.. ㅠ 외인기관 다 빠지고 연말엔 더 떨어질텐데 아오

  • 25.08.01 16:48

    미칭넘들아 빼지마ㅜㅜㅜㅜ

  • 25.08.01 17:06

    쥽고싶다

  • 25.08.01 17:07

    계엄 때처럼 떨어지겠냐고ㅎㅎ

  • 25.08.01 17:11

    대통령이 코스피 5000 목표라고 했으면 ㅅㅂ 그거랑 반대되는 짓거리 좀 하지 말라고 주식도 거의 안하고 부동산 투자나 하는 인간이 왜 주식 정책에 손을 대냐고 다른 전문가도 있는데 뭐하는거야

  • 25.08.01 17:12

    아 여시좀 열심히 할걸;

  • 25.08.01 17:26

    지수 시발 실허ㅏ??? 이제 봄...;;;;

  • 25.08.01 17:31

    추매~

  • 25.08.01 18:08

    예스 줍줍 타이밍

  • 25.08.01 18:14

    추매타임

  • 25.08.01 18:39

    월열날 갈기러간다

  • 25.08.01 19:20

    돈없을때 꼭 줍줍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친다🥹

  • 25.08.01 20:00

    아 오늘 개바빠서 못주움ㅠ

  • 25.08.01 20:13

    뭐사야하지

  • 25.08.01 20:39

    개바빴네 ㅅㅂ

  • 25.08.01 22:17

    와 근데 폭락해도 3000이 넘네 ㅋㅋㅋㅋ

  • 25.08.01 23:13

  • 26.02.26 01:41

    전생같다 ㅋㅋㅋㅋㅋ 3,161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