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586/0000108628?sid=102
"가족 모두 죽이겠다"…대전서 옛 여친 폭행한 20대 체포
상의없이 낙태했다는 이유로 폭행·협박…경찰, 범행 경위 등 조사 교제했던 옛 여자친구가 자신과 상의없이 낙태했다는 이유로 폭력을 저지른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대전 유성경찰서는
n.news.naver.com
교제했던 옛 여자친구가 자신과 상의없이 낙태했다는 이유로 폭력을 저지른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대전 유성경찰서는 상해 혐의로 20대 남성 A씨를 검거해 조사 중이다.A씨는 지난달 31일 오후 6시경 헤어진 옛 여자친구 B씨를 협박하고 폭행한 뒤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A씨는 자신과 교제 기간 중 임신한 B씨가 낙태 수술을 한 사실을 알고 "너와 가족을 모두 죽여버리겠다"고 협박하기도 했다.신고를 받은 경찰은 A씨가 세종 방향으로 도주했다는 첩보를 받고 범행 발생 2시간 만에 세종시 보람동에 있는 한 카페에서 A씨를 긴급체포 했다.
첫댓글 또 새로운 놈이냐 ^^.... 열받는다
다른...놈이야...? ㅅㅂ 미쳤나 진짜 아
자식놈을 어떻게 키웠길래 사람을 죽이겠다는 둥 ㅁㅊ개소리야 사형 좀 내리라고
저런놈들은 제발 사형 안할꺼면 신상공개좀 해라 그래야 풀려나도 사람들이 알아보고 피해다니기라도 하지 ㅋ
잉 예전 사건인줄 알았는데 다른 사건? ㅉㅉ..
처벌좀 강화하라고 시발들아
하.. 그냥 저지랄하는 놈들 싹 다 죽이면 안돼?
첫타자 개뚜드려 맞겠네 좋은 본보기 부탁드립니다^^ 사형도 좋고
하루마다 지랄병이야 아주!!!!!
또 20대남이냐
아니 그남들 왜저래
진짜 한남들 노답이다
왜 낙태했는지 너만 몰라 븅신아
하 문제다 진짜 어떡하냐
니만 죽어
아 진짜 이런 새끼들 왜이리 많지...?
언제까지 이런 일 반복되어야 해? 이게 한두 건이 아니고 기사가 매일 올라오는데
첫댓글 또 새로운 놈이냐 ^^.... 열받는다
다른...놈이야...? ㅅㅂ 미쳤나 진짜 아
자식놈을 어떻게 키웠길래 사람을 죽이겠다는 둥 ㅁㅊ개소리야 사형 좀 내리라고
저런놈들은 제발 사형 안할꺼면 신상공개좀 해라 그래야 풀려나도 사람들이 알아보고 피해다니기라도 하지 ㅋ
잉 예전 사건인줄 알았는데 다른 사건? ㅉㅉ..
처벌좀 강화하라고 시발들아
하.. 그냥 저지랄하는 놈들 싹 다 죽이면 안돼?
첫타자 개뚜드려 맞겠네 좋은 본보기 부탁드립니다^^ 사형도 좋고
하루마다 지랄병이야 아주!!!!!
또 20대남이냐
아니 그남들 왜저래
진짜 한남들 노답이다
왜 낙태했는지 너만 몰라 븅신아
하 문제다 진짜 어떡하냐
니만 죽어
아 진짜 이런 새끼들 왜이리 많지...?
언제까지 이런 일 반복되어야 해? 이게 한두 건이 아니고 기사가 매일 올라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