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영국의 인종차별에 대해 말하는 산드라 오
추천 0 조회 4,691 25.08.01 18:48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18:51

    첫댓글 빨간인간들

  • 25.08.01 18:51

    미개

  • 25.08.01 18:52

    진짜 '킬링'이브였음

  • 25.08.01 18:52

    산드라오 지켜!!!!!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8.01 19:57

    ㅋㅋㅋㅋ

  • 25.08.01 19:05

    킬링이브만 생각하면 진짜 개열받음

  • 25.08.01 19:09

    추한것들

  • 25.08.01 19:09

    제목이 킬링이브인데 개도랐나싶음

  • 25.08.01 19:36

    미친새끼들이네

  • 25.08.01 20:56

    추잡해

  • 25.08.01 21:29

    빡쳐서 킬링이브 하차했잖아 백인이 뭔데 ㅅㅂ

  • 25.08.01 23:42

    슬프다 저게 뭐임..??

  • 25.08.02 01:25

    킬링이브 보다가 혈압이 혈압이... 진짜 산드라오때문에 봤음.. 시즌 뒤로갈수록 더 난리

  • 25.08.02 04:07

    저게 머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