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진성준 "정치적 반대가 부담스러워도 책임지고 하는것이 정치인의 사명"
추천 0 조회 2,181 25.08.01 19:03 댓글 4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19:05

    첫댓글 진성준 니 진짜

  • 25.08.01 19:05

    하 그럼 그 분야에 대해 공부를 하고말하던가

  • 25.08.01 19:06

    자의식과잉

  • 25.08.01 19:06

    미친건가

  • 25.08.01 19:07

    소신있는 척 하지마세요 ㅡㅡ 방송 꺼진줄 알고 집값 안떨어진다고 말했던거 털린게 누구죠?

  • 25.08.01 19:07

    이새끼는 뭐야

  • 25.08.01 19:07

    성준아 한번 조정주고 철회해서 5000가려는 큰그림이라고 생각할게 빨리 철회해라

  • 25.08.01 19:09

    지금 주식 하지도 않고 잘 알지도 못하면서 그딴 정책은 왜 펴는거?

  • 25.08.01 19:09

    진성준 월급 주식으로 줘라

  • 25.08.01 19:11

    좆도 모르는거에 대해서 말 안얹는게 상책인거 모르나? 뭐 저런 개빡대가리가 다있어

  • 25.08.01 19:12

    하 주식 ㅅ𓂭발 ㅋㅋㅋ돌려내라

  • 25.08.01 19:13

    열받아

  • 25.08.01 19:13

    주식을 좀 해 그럼..

  • 25.08.01 19:14

    아무말이나 하네 ㅅㅂ

  • 25.08.01 19:14

    닥챠요

  • 25.08.01 19:14

    주식도 안하는새끼가..

  • 25.08.01 19:16

    하지그랬어

  • 25.08.01 19:17

    뭔소리야….안하는데 뭔 자격으로 뭘알고 주식 정책을 내놓는다는거야

  • 25.08.01 19:17

    해보지도 않고 쓰레기 법안 내냐 ㅅㅂ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8.01 19:46

    고맙 다 했어

  • 25.08.01 19:18

    누가 너한테 그런 사명을 줬는데

  • 25.08.01 19:18

  • 25.08.01 19:21

    안히면 조용하세요

  • 25.08.01 19:22

    아니 씨 저기요

  • 25.08.01 19:22

    주식 하지도 않는 새끼가 왜 저러지...?

  • 25.08.01 19:25

    그럼 주식을 좀 쳐 해

  • 25.08.01 19:30

    뭐 미친 뭐욬ㅋㅍ

  • 25.08.01 19:34

    잘모르겠습니다만이 할 말이야??? 제정신??

  • 25.08.01 19:37

    나 진짜 국회의원한테 문자 안보내는 사람인데 오늘은 ㄹㅇ로 열뻗쳐서 문자보냄. 저 위에 청원동의도했다 진짜 말같지도않은 소릴하고있어

  • 25.08.01 19:37

    주식도 안하는 게 미쳤냐 진짜

  • 25.08.01 19:39

    모르는데 나대는게 무슨 사명이야 그냥 무식이지

  • 25.08.01 19:47

    개열받네 진짜

  • 25.08.01 19:51

    그냥 할말이 없다

  • 25.08.01 20:09

    반대를 하려거든
    주식을 하고 반대를 하던가 이게뭔 재뿌리기야

  • 25.08.01 20:09

    모르는데 왜 나대?

  • 25.08.01 20:13

    존나 나대네 아무것도 하지마세요

  • 25.08.01 20:25

    그 사명 누가줬노ㅠ 주식도안하면서 주식 왜 건드는데 완전 탁상공론 아니냐고요 잼시좀 방해하지마라

  • 25.08.01 20:33

    죽어 시발

  • 25.08.01 20:47

    관상이 국짐상인데.왜 민주당에있냐 뿌락찌 아냐? ㅡㅡ

  • 25.08.01 21:00

    정치적 반대가 아니라 ㅅㅂ 경제적으로 생각을 못하는놈이 그걸 왜 건드냐고

  • 25.08.01 21:05

    나가

  • 25.08.01 21:15

    지랄

  • 25.08.01 22:38

    알못이면 여물어

  • 25.08.01 23:22

    ㅂㅅ

  • 25.08.02 16:25

    누가 총대쥐어줬냐고 ㄲㅈ라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