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배꼽의행방 [KBO] 뭐? 야구장에서 물 뿌린다고?
추천 0 조회 17,346 25.08.01 23:53 댓글 2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23:56

    첫댓글 이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산팬들 먹는 얘기 올라올 때 마다 개웃겨 ㅜㅜ

  • 25.08.01 23:57

    와 나도 음식 어쩌지 했는데 두산팬임

  • 25.08.01 23:58

    ㅋㅋㅋㅋ아 안그래도 친구랑 밥은 어쩌지 밥먹고 가야되나 하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

  • 25.08.02 00:03

    아니웃긴게 보통 사먹는 음식 위에 수돗물이 뿌려지면 아 음식 버렷어ㅜㅜ이러잖아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산팬트윗보니까 싱거워져서 어떡하냐고그래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8.02 00:26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먹는다는 선택지는 없는 거냐고ㅠㅠㅠㅠㅠ

  • 25.08.02 00:10

    그냥 안먹고 노는거 아니엇냐고 ㅜ ㅜㅋㅋㅋㅋㅋㅋ

  • 25.08.02 00:11

    .. 나도 미쳒냐고 치킨 어떡하냐고 닫아놔도 젇겠다고 말하긴 했어,,,,,, (두팬)

  • 25.08.02 00:11

    사람들 음식에 뚜껑 야무지게 닫아두고 비닐에 묶고 해서 물쏘는거 끝나면 다 먹더라

  • 25.08.02 00:15

    ㅋㅋㅋㅋㅋㅋㅋ

  • 25.08.02 00:16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

  • 25.08.02 00:27

    ㅋㅋㅋㅋㅋㅋㅋ 아 두산팬들 먹는거 얘기할때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

  • 25.08.02 00:45

    헐 그럼 음식에 물들어가면 어캄 나도 이생각부터 했네ㅠㅋㅋㅋㅋㅋ

  • 25.08.02 00:55

    먹산이 또...

  • 25.08.02 0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8.02 01:03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8월 02일 01시 → 인기글 23위 달성!

  • 25.08.02 01:05

    마라샹궈들고가면 마라탕된다고
    개이득

  • 25.08.02 0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8.02 01:36

    나는 아 물쏠땐 못먹겠네 생각했는데 ...(두산팬)

  • 25.08.02 01:54

    어... 나도 내일 가는데 이생각부터 했는데..

  • 25.08.02 02:07

    두산휀걸들 귀엽다..한남말고

  • 25.08.02 03:27

    나 첫야구경기 두산이랑 하는거였는데 내 주변 두산팬 진짜 메뉴 바꿔가면서 계속 먹는거야 그래서 나도 시켜 먹엇는데 다른 구장 직관가면 과자 하나 먹고 돌아옴;; 두산 옆에 잇음 진짜 엄청 먹게돼 ㅋㅋㅋㅋㅋ

  • 25.08.02 09:34

    미치겟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산팬들 ㄱㅇㅇ

  • 25.08.02 10:00

    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도 못했어

  • 25.08.02 10: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개웃겨 생각도못함

  • 25.08.02 10:48

    앜ㅋㅋㅋ두산이랑 하는경기 한번 보는게 소원이야 소문이 사실인지..

  • 25.08.02 11: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산은 입덕할때 먹는 법도 같이 가르치나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