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gem in eyehttps://x.com/gongnoljung/status/1951212230738874625?s=46&t=awE_wnaLpB0vv002a0dUaQ
타구단 팬들: 물 얼마나 뿌리는데먹산들: 밥 어케 먹는데아니 근데 진짜 밥 어케 먹음?;;https://x.com/lucluc_bears/status/1951209824437543396?s=46&t=awE_wnaLpB0vv002a0dUaQ
응원단장이 먹는 시간 육성공지 해줍니다
첫댓글 이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산팬들 먹는 얘기 올라올 때 마다 개웃겨 ㅜㅜ
와 나도 음식 어쩌지 했는데 두산팬임
ㅋㅋㅋㅋ아 안그래도 친구랑 밥은 어쩌지 밥먹고 가야되나 하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
아니웃긴게 보통 사먹는 음식 위에 수돗물이 뿌려지면 아 음식 버렷어ㅜㅜ이러잖아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산팬트윗보니까 싱거워져서 어떡하냐고그래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먹는다는 선택지는 없는 거냐고ㅠㅠㅠㅠㅠ
그냥 안먹고 노는거 아니엇냐고 ㅜ ㅜㅋㅋㅋㅋㅋㅋ
.. 나도 미쳒냐고 치킨 어떡하냐고 닫아놔도 젇겠다고 말하긴 했어,,,,,, (두팬)
사람들 음식에 뚜껑 야무지게 닫아두고 비닐에 묶고 해서 물쏘는거 끝나면 다 먹더라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
ㅋㅋㅋㅋㅋㅋㅋ 아 두산팬들 먹는거 얘기할때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
헐 그럼 음식에 물들어가면 어캄 나도 이생각부터 했네ㅠㅋㅋㅋㅋㅋ
먹산이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기글 알림 봇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2025년 08월 02일 01시 → 인기글 23위 달성!
마라샹궈들고가면 마라탕된다고 개이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아 물쏠땐 못먹겠네 생각했는데 ...(두산팬)
어... 나도 내일 가는데 이생각부터 했는데..
두산휀걸들 귀엽다..한남말고
나 첫야구경기 두산이랑 하는거였는데 내 주변 두산팬 진짜 메뉴 바꿔가면서 계속 먹는거야 그래서 나도 시켜 먹엇는데 다른 구장 직관가면 과자 하나 먹고 돌아옴;; 두산 옆에 잇음 진짜 엄청 먹게돼 ㅋㅋㅋㅋㅋ
미치겟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산팬들 ㄱ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도 못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개웃겨 생각도못함
앜ㅋㅋㅋ두산이랑 하는경기 한번 보는게 소원이야 소문이 사실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산은 입덕할때 먹는 법도 같이 가르치나요?
첫댓글 이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산팬들 먹는 얘기 올라올 때 마다 개웃겨 ㅜㅜ
와 나도 음식 어쩌지 했는데 두산팬임
ㅋㅋㅋㅋ아 안그래도 친구랑 밥은 어쩌지 밥먹고 가야되나 하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
아니웃긴게 보통 사먹는 음식 위에 수돗물이 뿌려지면 아 음식 버렷어ㅜㅜ이러잖아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산팬트윗보니까 싱거워져서 어떡하냐고그래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먹는다는 선택지는 없는 거냐고ㅠㅠㅠㅠㅠ
그냥 안먹고 노는거 아니엇냐고 ㅜ ㅜㅋㅋㅋㅋㅋㅋ
.. 나도 미쳒냐고 치킨 어떡하냐고 닫아놔도 젇겠다고 말하긴 했어,,,,,, (두팬)
사람들 음식에 뚜껑 야무지게 닫아두고 비닐에 묶고 해서 물쏘는거 끝나면 다 먹더라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
ㅋㅋㅋㅋㅋㅋㅋ 아 두산팬들 먹는거 얘기할때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
헐 그럼 음식에 물들어가면 어캄 나도 이생각부터 했네ㅠㅋㅋㅋㅋㅋ
먹산이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8월 02일 01시 → 인기글 23위 달성!
마라샹궈들고가면 마라탕된다고
개이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아 물쏠땐 못먹겠네 생각했는데 ...(두산팬)
어... 나도 내일 가는데 이생각부터 했는데..
두산휀걸들 귀엽다..한남말고
나 첫야구경기 두산이랑 하는거였는데 내 주변 두산팬 진짜 메뉴 바꿔가면서 계속 먹는거야 그래서 나도 시켜 먹엇는데 다른 구장 직관가면 과자 하나 먹고 돌아옴;; 두산 옆에 잇음 진짜 엄청 먹게돼 ㅋㅋㅋㅋㅋ
미치겟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산팬들 ㄱ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도 못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개웃겨 생각도못함
앜ㅋㅋㅋ두산이랑 하는경기 한번 보는게 소원이야 소문이 사실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산은 입덕할때 먹는 법도 같이 가르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