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어제자 레전드 덕계못 사건
추천 2 조회 162,414 25.09.02 00:56 댓글 22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2 11:52

    그래도 같이 찍은 사진 생긴거네ㅋㅋㅋㅋ 아쉽긴해도 팬입장에선 좋을거같애

  • 25.09.02 12:05

    와 그래도 버블로 인증해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연이가 직접 찍은 내사진이라니... 슬프긴한데 저것도 귀하다

  • 25.09.02 12:06

    아 아는척 해주시라고요..ㅠ

  • 25.09.02 12:27

    와...... 어떡해.........ㅜㅜ......

  • 25.09.02 13:29

    아는체해줘ㅠㅠㅠㅠㅠㅠㅠ

  • 25.09.02 13:53

    차라리 모르게 해주지ㅠㅠㅠ

  • 25.09.02 14:00

    다음에 콘 가거나 스케 때 내가 저 팬이라구 말하게 된다면 더 특별한 추억댈듯 ...

  • 25.09.02 14:14

    어떡해ㅠㅠㅠㅠㅠㅠ

  • 25.09.02 14:52

    아니 톡톡 쳐주시라구요ㅠㅠㅠㅠㅠㅠ 알려달라고 ㅠㅠㅠㅠㅠㅠ

  • 25.09.02 14:57

    와..ㅠㅜㅠ ㅠㅠㅠ인사해주지

  • 25.09.02 16:40

    맘 아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25.09.02 16:51

    가수입장에서는 팬이 어떤 성향인지 모르니까 ㅠ
    톡톡했다가 소리지르면 온갖 인파 다 몰리는건데 용기가 필요한 일은 맞다고 생각함..

  • 25.09.02 17:46

    ㅜㅜㅜ존나 안타깝다 차라리 모르는게 나을 지경 ㅜㅜ

  • 25.09.02 21:49

    세상에

  • 25.09.02 21:54

    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

  • 25.09.02 22:35

    나도 여돌개ㅐㅐ덕후인데 내 돌이 저렇게 찍어서 올려준 것만 해도 눈물 줄줄이고 달글, 자게에 좌표 찍고 난리쳤음

  • 25.09.03 00:17

    아... 나연 조와하는데 이건 쉴드불가 ㅠ ㅠ ㅠ ㅠ ㅠ

  • 25.09.03 01:33

    와씨미쳤닼ㅋㅋㅋㅋ 소름돋앗어… 저팬 울고잇읗듯 ㅜㅜㅜㅜㅜ

  • 25.09.03 06:17

    아는 척 해줘 ㅠㅠ

  • 25.09.03 06:23

    벅뚜벅뚜 걸어가시네 ㅠㅠ

  • 25.09.09 07:34

    헐 ㅠ 인생에 기억될 어마어마한 선물일텐데

  • 25.09.09 10:12

    아는 척 해주지 ㅠㅠㅠㅠㅠㅠㅠ흐엉

  • 25.09.09 13:50

    와 ….. 절망

  • 25.09.11 16:46

    아...아ㅠㅠ 덕후입장으로 이건 진짜 ㅠㅠㅠ너무 슬픈일이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5.09.12 12:28

    너무 슬프고... 그래도 너를 이렇게 좋아하는 내가 있었다는걸 알았으니 됐다 싶고.......ㅠㅠㅠ 그래도...🥹

  • 25.09.12 15:55

    어떡해!!!!!!! 아악 ㅠㅠㅠㅠㅠ너무 아쉬울 것 같애

  • 25.10.10 14:13

    헐 근데 어쨌든 투샷을 본인최애가 올려준거잖아...너무좋은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