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오뚜기 더핫 열라면 후기
추천 0 조회 60,630 25.09.02 07:53 댓글 3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2 07:53

    첫댓글 와 라면 기가멕히게 끓였다;;

  • 25.09.02 07:54

    와 궁금해 개맛있겠다

  • 25.09.02 07:55

    그냥 열라면에 버섯말린거에 매운 고추가루넣음 ㄹㅇ 옛날신라면 맛이엿는데.. 더매운은 진짜 그맛나나보다 사먹어봐야지

  • 25.09.02 08:00

    사봐야겠어

  • 25.09.02 08:04

    맛잇깅한데 너무 달아ㅜ

  • 25.09.02 08:07

    건면도 나왔으면 좋겠다

  • 25.09.02 13:24

    222

  • 25.09.02 08:13

    달아앜???? 엥. 묶음안사야게ㅔ네

  • 25.09.02 08:14

    금욜날 먹어볼까 ㅎ 주중에 먹으면 배탈날듯

  • 25.09.02 08:16

    맛있겠다,,, 근데 달다고라,,,?

  • 25.09.02 08:18

    그냥 열라면도 달던데 이것도 달아??

  • 25.09.02 08:29

    아까 라면 먹었는데 이거보니까 또 먹고싶다ㄷㄷㄷㄷㄷㄷ

  • 25.09.02 08:40

    세젓가락만

  • 25.09.02 08:49

    오뚜기 라면 다 달아서 못 먹겠어 면 자체가 너무 달아

  • 25.09.02 08:51

    22

  • 25.09.02 11:02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9월 02일 09시 → 인기글 10위 달성!
    🎉 2025년 09월 02일 11시 → 인기글 17위 달성!

  • 25.09.02 09:05

    맛있던데 스프맛이 쎄 옛날 신라면같다고 나도 느낌 ㅋㅋ

  • 25.09.02 09:07

    궁금하다

  • 25.09.02 09:41

    열라면 진라면 달다고...? 전혀 몰랐는데..

  • 25.09.02 09:45

    맛있겠다... 근데 집에 찹쌀닭죽이 막있네 부럽게

  • 25.09.02 09:52

    먹어봐야겠다.
    요즘 오뚜기 라면이 다 맛이 변해가지고ㅜㅜ

  • 25.09.02 09:53

    진라면은 달아서 못먹겠는데 열라면은 달다고 생각못해봄 오

  • 25.09.02 10:38

    오ㅋㅋ나도 이생각..
    진라면은 달던데 열라면은 달다고 생각해본적은없는데 여기서 달다고 하드라구ㅜㅜㅋㅋ
    내가 달게먹나 생각하게됨...
    근데 나 단음료 절대안먹는데..흠ㅋㅋ

  • 25.09.02 13:08

    나도... 진라면 진짜 너무 달더라 열라면은 그 맛이 덜해서 열라면 먹음

  • 25.09.02 15:36

    오 나도 진라면은 달아도 열라면은 원래도 안 달던데 내가 달게 먹나

  • 25.09.02 21:45

    ㅁㅈ 나도 진라면이 더 달게 느껴졌어

  • 25.09.02 10:15

    와 열라면 좋아하는데 먹어봐야겠다

  • 25.09.02 10:45

    나 먹었는데 맛있어 나도 단거 싫어서 진라면 안먹는데 이건 단맛 그렇게 안느껴짐

  • 25.09.02 11:30

    미쳣다 맛잇겟다

  • 25.09.02 11:41

    후추 존나 넣어서 먹으면 맛잇겟다

  • 25.09.02 13:10

    ㅁㅊ 먹겠어요

  • 25.09.20 08:22

    마라맛 나 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