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896778341
https://twitter.com/duckmate_kg/status/1962468214857945104?s=46
첫댓글 와 라면 기가멕히게 끓였다;;
와 궁금해 개맛있겠다
그냥 열라면에 버섯말린거에 매운 고추가루넣음 ㄹㅇ 옛날신라면 맛이엿는데.. 더매운은 진짜 그맛나나보다 사먹어봐야지
사봐야겠어
맛잇깅한데 너무 달아ㅜ
건면도 나왔으면 좋겠다
222
달아앜???? 엥. 묶음안사야게ㅔ네
금욜날 먹어볼까 ㅎ 주중에 먹으면 배탈날듯
맛있겠다,,, 근데 달다고라,,,?
그냥 열라면도 달던데 이것도 달아??
아까 라면 먹었는데 이거보니까 또 먹고싶다ㄷㄷㄷㄷㄷㄷ
세젓가락만
오뚜기 라면 다 달아서 못 먹겠어 면 자체가 너무 달아
22
🤖 인기글 알림 봇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2025년 09월 02일 09시 → 인기글 10위 달성!🎉 2025년 09월 02일 11시 → 인기글 17위 달성!
맛있던데 스프맛이 쎄 옛날 신라면같다고 나도 느낌 ㅋㅋ
궁금하다
열라면 진라면 달다고...? 전혀 몰랐는데..
맛있겠다... 근데 집에 찹쌀닭죽이 막있네 부럽게
먹어봐야겠다.요즘 오뚜기 라면이 다 맛이 변해가지고ㅜㅜ
진라면은 달아서 못먹겠는데 열라면은 달다고 생각못해봄 오
오ㅋㅋ나도 이생각..진라면은 달던데 열라면은 달다고 생각해본적은없는데 여기서 달다고 하드라구ㅜㅜㅋㅋ내가 달게먹나 생각하게됨...근데 나 단음료 절대안먹는데..흠ㅋㅋ
나도... 진라면 진짜 너무 달더라 열라면은 그 맛이 덜해서 열라면 먹음
오 나도 진라면은 달아도 열라면은 원래도 안 달던데 내가 달게 먹나
ㅁㅈ 나도 진라면이 더 달게 느껴졌어
와 열라면 좋아하는데 먹어봐야겠다
나 먹었는데 맛있어 나도 단거 싫어서 진라면 안먹는데 이건 단맛 그렇게 안느껴짐
미쳣다 맛잇겟다
후추 존나 넣어서 먹으면 맛잇겟다
ㅁㅊ 먹겠어요
마라맛 나 ㅜ
첫댓글 와 라면 기가멕히게 끓였다;;
와 궁금해 개맛있겠다
그냥 열라면에 버섯말린거에 매운 고추가루넣음 ㄹㅇ 옛날신라면 맛이엿는데.. 더매운은 진짜 그맛나나보다 사먹어봐야지
사봐야겠어
맛잇깅한데 너무 달아ㅜ
건면도 나왔으면 좋겠다
222
달아앜???? 엥. 묶음안사야게ㅔ네
금욜날 먹어볼까 ㅎ 주중에 먹으면 배탈날듯
맛있겠다,,, 근데 달다고라,,,?
그냥 열라면도 달던데 이것도 달아??
아까 라면 먹었는데 이거보니까 또 먹고싶다ㄷㄷㄷㄷㄷㄷ
세젓가락만
오뚜기 라면 다 달아서 못 먹겠어 면 자체가 너무 달아
22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9월 02일 09시 → 인기글 10위 달성!
🎉 2025년 09월 02일 11시 → 인기글 17위 달성!
맛있던데 스프맛이 쎄 옛날 신라면같다고 나도 느낌 ㅋㅋ
궁금하다
열라면 진라면 달다고...? 전혀 몰랐는데..
맛있겠다... 근데 집에 찹쌀닭죽이 막있네 부럽게
먹어봐야겠다.
요즘 오뚜기 라면이 다 맛이 변해가지고ㅜㅜ
진라면은 달아서 못먹겠는데 열라면은 달다고 생각못해봄 오
오ㅋㅋ나도 이생각..
진라면은 달던데 열라면은 달다고 생각해본적은없는데 여기서 달다고 하드라구ㅜㅜㅋㅋ
내가 달게먹나 생각하게됨...
근데 나 단음료 절대안먹는데..흠ㅋㅋ
나도... 진라면 진짜 너무 달더라 열라면은 그 맛이 덜해서 열라면 먹음
오 나도 진라면은 달아도 열라면은 원래도 안 달던데 내가 달게 먹나
ㅁㅈ 나도 진라면이 더 달게 느껴졌어
와 열라면 좋아하는데 먹어봐야겠다
나 먹었는데 맛있어 나도 단거 싫어서 진라면 안먹는데 이건 단맛 그렇게 안느껴짐
미쳣다 맛잇겟다
후추 존나 넣어서 먹으면 맛잇겟다
ㅁㅊ 먹겠어요
마라맛 나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