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5599032?sid=100
최악가뭄 강릉 절수 본격화…공중화장실·수영장 운영 중단
수도계량기 75% 차단…병물 141만병 보유·시민 전체 배부 예정 극심한 가뭄피해가 이어지고 있는 강릉에서 절수 조치가 본격화됐다. 2일 행정안전부가 낸 '강릉 가뭄대처 상황보고'에 따르면 강
n.news.naver.com
(서울=연합뉴스) 양정우 기자 = 극심한 가뭄피해가 이어지고 있는 강릉에서 절수 조치가 본격화됐다.2일 행정안전부가 낸 '강릉 가뭄대처 상황보고'에 따르면 강릉 지역 주 수원인 오봉저수지 저수율은 전날 오후 6시 기준 14.4%를 나타냈다. 직전일 대비 0.3%포인트 떨어졌다.이에 정부는 수도계량기의 75%를 잠그는 조치에 들어갔다. 강릉 내 공중화장실 47곳을 폐쇄하고 수영장 3곳의 운영도 중단했다.정부는 행안부와 환경부, 강원도·강릉시 등으로 구성된 '범정부 가뭄 대응 현장지원반' 운영에 들어갔다.
첫댓글 와 강릉여시들 머리 감을수 있어..?ㅠ잠구면 수압약하다던데
골프장잔디에 뿌리는 물은 안 끊어??
헐 이 상황에 골프장 잔디에 뿌리는 물은 돌아가고 있는거 아니겠지 윗댓보고 생각남
수영장 문 닫은지 한참됏슈 ㅜ
첫댓글 와 강릉여시들 머리 감을수 있어..?ㅠ잠구면 수압약하다던데
골프장잔디에 뿌리는 물은 안 끊어??
헐 이 상황에 골프장 잔디에 뿌리는 물은 돌아가고 있는거 아니겠지 윗댓보고 생각남
수영장 문 닫은지 한참됏슈 ㅜ